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 은둔식당 부전밀냉면 위치

2022년 8월 29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8회 은둔식달 – 부산 밀면 달인 식당 정보


“이 밀면집은 노포중에 노포라는 곳으로 찾기 힘든만큼 그 맛은 대단하다고 한다. 특히, 매일 매일 약수물을 떠온다는 사장님이 있는 곳으로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집으로 유명하다.”

 

이렇게 밀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식당을 알아서 찾아가는 집이라 말하면서 노포지만 그 맛은 최고라고 말을 한다네요.

 

이처럼 밀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알아서 찾아가는 맛집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부산 밀면 달인#부산 밀면 달인 은둔식당#은둔식당 부산 밀면#부전밀냉면#생활의 달인 밀면#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부산 밀면 은둔식당

 

부산 밀면 달인 식당 부전밀냉면 방문 후기 정보


asd******


“이런 노포는 다들 어디서 알고 오시는지 ㅎㅎ 궁금하네요, 낯선 골목에 정리되지 않은 간판이 찾아가기 초큼 어려웠지만,, 맛이 궁금해서요. 첫인상은 후추맛이 굉장히 강했고 과일로 숙성한 양념장의 단맛이 느껴졌어요. 면발은 부산에서 먹어본 밀면중에 제일 쫀득했습니다. 물냉은 살얼음 동동 뜬 스타일 아니에요. 노부부가 하시는 노포라 카드 단말기 사용이 능숙치 않아보이셨네요. 카드 결제라고 싫어하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손님들이 대체 어떻게 알고 오는지 신기할 곳이라면서 쫀득한 면발이 최고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

 

 

맛집****


“매일같이 약수물을 길어 오신다는 사장님. 오래된 느낌의 복층 매장 인테리어 약수물 길어오는 차는 찐짜 옛날차. 밑반찬도 모두 직접 담그신다하고 주문즉시 냉면가마에서 면 뽑아 삶아내기 사장님의 자부심 만큼이나 밀면 육수에서는 몸에좋을 것만 같은 한방 냄새가 나고 재방문 하고 싶어용.”


pj*****


“가시면 욕쟁이할아버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일단 가위 달라고 해보시면 왜 그런지 아실 거에요ㅎㅎㅎㅎㅎ근데 밀면 맛은 좋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다른 것은 몰라도 밀면에 대한 자부심과 그 맛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

 

 

 

na****


“최고임,, 긴말 않겠음 그냥 가서 드세여 ;; 안먹으먼 후회함. 사장님 츤데레 ㅎ 매력적이심. 우리 왔다고 더 맛있게 만들어주셨다구 ^^,. 위에 올라간 고기 대존맛 ㅠ 담번엔 소머리 곰탕도 먹을것임”


wi*****


“진짜맛있는 부산최고 밀면! 그냥 관광음식으로만 생가했는데 여기는 찐으로 맛있어요 은은하게 특유의 진한 향이 나고 면은 쫄깃 내공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이 집에서 밀면 맛을 본 사람들은 내공을 느낄 수 있는 진짜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

 

 

 

 

mi*********


“작년에 들렸다가 밀면은 부산에서 여기만 가요! 냉면 육수같은 느낌이 아니라 한약재 같은 건강한 맛이 나도, 면도 직접 반죽하셔서 뽑으셔요!! 물도 정수기 물이 아니라 약수를 매주 떠오신다고 하셔요! 그래서 물맛도 깨끗하고 다 맛있어요!!”


da*****


“곰탕 딱 고기의 맛 집에서 먹던맛이네요. 깔끔했어요. 비빔밀면을 좀 자극적?매콤한 것만 먹어서 첨에 좀 싱거운 느낌인데 먹다보니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면이 얇고 부드러워 소화가 잘되는거 같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또한, 밀면도 좋지만 소머리곰탕 역시 대단한 집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

 

 

 

mu**


“밀면이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슴슴하면서 깊은 맛이 계속 먹을 수 있을 맛이예요 사장님께서 멀리서 좋은 물 일부러 떠다가 육수하신다네요. 물 따라놓고 남기지말고 드실만큼 따라드세요 ㅎㅎ너무 맛있어서 그런가? 양은 조금 적은 느낌이예요 부산 갈때마다 꼭 들르려고요.”


엥***


“존맛 맛집 다음엔 소머리국밥이랑 비빔밀면 먹을예정. 노포집이지만 엄청 청결함 바닥에 먼지 머리카락 하나 안떨어져 있음.”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노포지만 깔끔하고, 밀면의 맛이 보통이 아닌 진짜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할 분들도 많아보여 아래 이번 방송에 나온 부산 밀면 맛집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부산 밀면 달인#부산 밀면 달인 은둔식당#은둔식당 부산 밀면#부전밀냉면#생활의 달인 밀면#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부산 밀면 은둔식당

 

부산 밀면 달인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부전밀냉면


전화번호: 051-808-3231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390-34


이용시간: 오전 10시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밀냉면 8,000원

밀비빔 8,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밀면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무조건 한번은 가봐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에 더욱 침이 고이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부산 밀면 달인#부산 밀면 달인 은둔식당#은둔식당 부산 밀면#부전밀냉면#생활의 달인 밀면#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부산 밀면 은둔식당

 

부산 밀면 달인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11

 

생생정보 통낙지쟁반짜장 오징어짬뽕 고수의 부엌 맛집 송파 천미미 위치

2022년 8월 2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25회 [고수의 부엌] - 통낙지쟁반짜장 오징어짬뽕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천미미는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프라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부산 밀면 달인이라고 소개된 노포가 나왔는데 정말 보기만해도 이런 식당을 사람들이 어떻게 알고 찾아오나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밀면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에 부산을 간다면 브런치로 가볍게 이 집에 가서 밀면 한그릇 하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