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식 삼천포 육해공 실비집 비엔나실비 위치

2022년 9월 2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67회 맛의 요새! 경남 사천 밥상 삼천포 해산물 실비집 식당 정보


“이 식당은 해산물을 내어주는 실비집으로 앉는 사람의 인원에 따라 끝도 없이 해산물 한상을 내어준다고 한다. 특히, 부실하지 않고, 제대로 된 한상을 내어주는 집이라는 평이 많은 집이다.”

 

이렇게 한버 가본 사람들은 이 실비집을 말하면서 이런 가성비의 맛집이 없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다른 분들은 사천식 실비집으로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곳이라면서 극찬을 하니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식 삼천포 육해공 실비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백반기행 사천#백반기행 사천식 실비집#사천식 실비집#사천 육해공 실비집#삼천포 실비집#삼천포 육해공 실비집#사천 비엔나실비#비엔나실비

 

사천식 삼천포 육해공 실비집 비엔나실비 방문 후기 정보


오**


“저녁6시에 예약하고 30분 일찍갔는데 예약할때 전화번호나 이름도 따로 안적어두셔서 식당이 어수선했어요. 다른 예약하신 손님분들도 있었는데 오시는데로 막앉아서 예약해도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음식은 맛있었고 다른테이블 보면서 안나온음식 말해야 잘받을수있어요ㅋㅋㅋㅋ눈치게임이죠. 3명에 소주는무한 안주는계속나오고 10만원이예요. 삼천포에서 유명한 실비집인거같아요. 대체적으로 다맛있게 잘먹었어요. 저희는 다받고 자리도 앉아서 좋았지만 다른분들은 불친절하다고 느끼는분들 많을거 같아요. 아무튼 저는 잘이용했습니다 음식맛도 좋아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인원에 맞게 돈을 내고 소주가 무한이라면서 음식 맛도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식 삼천포 육해공 실비집

 

 

 

 

천**


“너무 많이 나와서 안가게 될집..ㅋㅋㅋ 나와서 배가 너무 불러 2차고 뭐고 갈수가 없음요. 술값도 포함해서 1인 3만원입니다. 사람 많고 항상 만석... 다른집보다 2배 가까이 가짓수가 많은듯.. 병어조림.갈치구이. 알가자미구이. 홍어삼합. 꼼장어고추장구이. 돼지불고기. 조개탕. 콘치즈. 랍스터마요구이. 가리비.새조개.잡채. 부침개. 부침개2....적은것 말고 열댓가지는 더되어보임”


you*******


“다른 실비집과는 다르게 늦게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일이 늦게 마쳐도 들릴수 있는 건 둘째로 치더라도,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 안주가 끝내줍니다. 가성비 갑!”

 

이렇게 가본 사람들은 이 실비집을 말하면서 가성비가 엄청난 곳이라고 극찬을 하며, 너무 많이 줘서 부담스럽다는 말을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식 삼천포 육해공 실비집

 

 

 

김**


“평일방문은 안해봐서 잘모르지만 셋이가도 10만원에 소주 일곱병부르시네요ㅜ 음식맛은 괜찮지만 랍스터 보고오실거면.. 다른곳가시는게 나을듯 싶네요... 남자셋이 술하고먹기에는 안주로테이션도 너무한정적이고 생각보다 부실합니다. 차라리 전주막걸리 서신동 쪽이 훨신더 괜찮아요. 실비식당보고 사천가기는 조금 무리네요ㅜ”


길***


“음식은 만족하나 2명 8만원이래요ㅠㅠ 6만원인줄 알고 갔는데..”

 

하지만 이 실비집에서 가격이 너무 비싼 것 같다면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식 삼천포 육해공 실비집

 

 

 

박**


“삼천포실비집중에서 안주는 탑급임. 단점은 사람이 너무 많아 예약 필수이고 공간이 너무 좁음. 거리두기 이따위 전혀없음.”


허**


“3만원 육. 해. 공을 다 먹어볼수 있어요. 맛도 있고요 무엇보다 거의 모든 음식이 바로 만들어나와서 뜨끈하게 먹을수 있는점이 제일 좋았어요. 술도 무한리필이고 안주도 무한리필이예요. 완전만족입니다.”

 

하지만 술도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고, 안주도 무한이라 만족하면서 맛볼 집이라고 극찬하는 사람도 있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식 삼천포 육해공 실비집

 

 

 

 

도**


“저렴한 가격으로 정신없이 많이 먹게되는 집입니다. 기본테이블 5만원에 소주 한병 추가에 만원, 그리고 새로운 안주. 큼지막한 우럭구이에 놀라게 되구요. 나오기 전에 바로 요리해서 나와 신선합니다.”


조**


“안주 대체로 다양하고 먹을만 함. 종업원 자리에 앉으면 작은맥주 몇병 비움. 주말이나 휴일은 예약해야됨.”

 

끝으로 이번 육해공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는 실비집을 보고 있으니 가성비 좋고, 계속 먹게되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식 삼천포 육해공 실비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백반기행 사천#백반기행 사천식 실비집#사천식 실비집#사천 육해공 실비집#삼천포 실비집#삼천포 육해공 실비집#사천 비엔나실비#비엔나실비

 

사천식 삼천포 해산물 실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비엔나실비


전화번호: 055-832-5442


주소: 경상남도 사천시 벌리동 252-11

 

 

가격 및 메뉴

 

인원 대비 주인장 마음의 가격

 

이렇게 이번 실비집을 보고 있으니 가격은 주인장이 인원을 보고 그날그날 내어주는 요리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은데 그래도 내어주는 것을 보니 정말 맛보고 싶어지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식 삼천포 육해공 실비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백반기행 사천#백반기행 사천식 실비집#사천식 실비집#사천 육해공 실비집#삼천포 실비집#삼천포 육해공 실비집#사천 비엔나실비#비엔나실비

 

사천식 삼천포 해산물 실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ttps://funch-mom.tistory.com/1216

 

허영만의 백반기행 사천 삼천포 나막스 백반 정식집 박서방식당 위치

2022년 9월 2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67회 맛의 요새! 경남 사천 밥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사천 삼천포항에서 워낙 유명한 집으로 단돈 12000원에 전복장과 새우장 등 제대로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보면 다시금 찾아가고 싶은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찬양하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 맛은 다 아는 맛이라 그런지 몰라도 한번은 다시금 가보고 싶은 곳이라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백반기행에 소개된 해산물 실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