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식 한우물회 맛집 보문 함양집 위치

2022년 9월 3일 토요일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36회 – 한우 육회 물회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경주식 한우물회 맛집으로 물회와 육회의 콜라보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새콤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더욱이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나온 한우물회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줄서서 먹으러 갔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뭔가 익히 잘 아는 맛이지만 그 맛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식 한우물회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경주식 한우물회#토요일은 밥이 좋아 한우물회#경주 한우물회 맛집#보문 함양집#함양집

 

경주식 한우물회집 함양집 방문 후기 정보


김**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참고 하세요. 5시 저녁을 먹을 예정이라면 3시 브레이크 타임때 방문 해서 예약 대기를 하세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빨리 입장 가능 합니다.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한우물회입니다. 한우물회라는 특이함을 제외 한다면 우리가 알고 있는 물회, 한우 비빔밥 맛입니다. 경주를 방문 한 기념으로 오래 대기를 할 마음도 있다면 한 번 쯤은 먹어 볼 만 합니다. 양은 적은 편이니 사이드 메뉴와 같이 드세요.”


lu******


“육회 두 번째 도전인데 맛있고 시원하니 좋았어요. 줄서서먹는게 이유가있네요. 두시간줄서긴좀 오래 걸리긴 했네요. 예약해놓고 주변 구경하시는거 추천이요ㅎㅎ”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시그니쳐 메뉴인 한우물회가 진짜 맛이 좋다면서 줄서는 이유가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식 한우물회

 

 

 

장**


“소고기물회 생소한 메뉴였는데 정말 강추입니다~ 초딩 아들도 맛있게 잘 먹었구요. 곱배기를 먹었는데 양도 적당했습니다~”


se*****


“3-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인데 저희는 저녁타임을 노리고자 2시 45분에 가서 대기탄다음 3시에 바로 테이블링 예약해서 3번째였어요 그리고 5시 거의 맞춰서 방문했는데 사장님? 같은분이 나오셔서 마감됬다고 예약 못하신 분들은 못드신다고…! 50팀 받는것 같더라구요 보니까 원래 계획했던곳은 아닌데 맛은 경주 왔으니까 택시기사님께서 육회물회는 먹어봐야된다고 하셔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근데 그냥 물회에 육회 넣어서 먹으면 될것 같은….ㅎ”

 

이렇게 한번 먹어봤는데 그냥 한우물회라고 말하는 분도 많고, 예약 손님 역시 많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식 한우물회

 

 

 

이**


“현지인 추천 중심 맛집리스트엔 없지만 네이버에 제일 많이 나와서 급궁금해지고 평소엔 접하지 못하는 음식이라 반신반의하며 1시간 30분을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입맛까다로운 남편이 국물을 떠먹어보더니 우씨 맛없음 다신 안 오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고 너무나 깔끔했어요. 저흰 한우물회만 먹었는데 조그만 국수 한덩어리, 밥한그릇, 밑반찬 4가지가 같이 나옵니다. 한우가 듬뿍있어 다 먹을때까지 먹을수 있고 밥이 들어가도 시원하니 걱정말고 말아드세요~^^ 11시에 도착했는데 64번 번호를 받았고 10시 30분 시작 시간보다 훨씬 일찍 도착하지 않음. 가게앞 주차는 불가능하니 대로변 공용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올라가세요 거기마저도 그동네 맛집들이 모여있어 자리가 없으니 식사시간 피해서 일찍 아님 늦게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오늘같이 더운 날 에어컨이 있는 대기실에서 기다릴수 있어 행복했네요.”

 

그리고 이 집을 궁금해서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웨이팅이 엄청난 집이었지만 맛이 좋아서 기다린 보람을 느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식 한우물회

 

 

 

T*


“물회는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맛있다 정도였고 비빔밥은 정말 맛있습니다. 뭔 노랫소리 나오면서 로봇이 서빙해주던데 이게 테이블 바로 앞까지 올 줄 알았는데 오다가 안 오더라고요 그래서 옆 테이블 건 줄 알았는데 저희 꺼 순간 당황하고 생각보다 찬도 있고 쟁반으로 옮기는 건가 했는데 쟁반은 고정형이더군요 그래서 왔다 갔다 몇 번 했는데 국이 진짜 개 뜨거워서 소리 질렸네요 ㅋㅋ 이걸 어떻게 옮겨야 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잽싸게 들어서 다른 접시에 올려주셔서 옮겼네요. 뭐 이렇게 옮길 거면 쟁반 하나 주시면 제가 알아서 주방에서 가져올 텐데.. 로봇이 편하다가 말았네요.”

 

그리고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맛은 참 좋은 음식점인데 은근히 로봇이 움직이는 서빙이 불편하다는 사람들이 은근히 있는 곳이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식 한우물회

 

 

 

soo**********


“한우물회는 생각보다 물회 국물이 달아서 약간 아쉬웠어요. 육회 자체는 담백하니 좋았고요. 대박은 소고기국밥! 국물을 먹고 담백하고 깊은 맛에 놀랬어요. 정말 이렇게 정갈한 맛은 맛 보기 힘든데요. 이래서 이 집이 유명하고, 오래되었구나 싶었어요. 윗대부터의 조리법이 잘 내려온거 같았어요. 기본찬으로 장조림이 나오는데 이게 아주 달달하니 밥도둑이더라고요. 주차는 밑에 다가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위에 자리가 5대 밖에 없어서 왠만한 시간 아니면 다들 되돌아서 내려가시더라고요. 대기 순번은 180~190 번 밑이면 브레이크 타임(오후3시) 전에 먹을 수 있더라고요. 음식 나오는 텀이 캐바캐로 다른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15분정도 기다렸는데, 다른 팀은 주문하자마자 금방 나오더라고요. 조리 음식이 안 밀리면 금방나오는거 같아요. 직원분들이 대부분 외국인이어서 말을 잘 못 알아들으시더라고요. 안에 자리가 따닥따닥 붙어 있지 않아서 너무 돗대기 시장처럼 안 먹어도 되어서 좋았어요.”

 

끝으로 이번 경주식 한우물회집을 말하면서 웨이팅이 사악하지만 그 맛이 정말 좋아서 갈만하고, 맛으로 승부하는 집이라 말하는 사람이 많은 식당이기에 다음 방문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이번 한우물회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식 한우물회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경주식 한우물회#토요일은 밥이 좋아 한우물회#경주 한우물회 맛집#보문 함양집#함양집

 

경주식 한우물회집 상세정보


상가명: 함양집


전화번호: 054-777-6947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북군동 194-1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까지 / 수, 목요일 휴일

 

 

가격 및 메뉴

 

한우물회 13,000원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한우물회집이라면서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서라도 저 역시 가보고 싶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식 한우물회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경주식 한우물회#토요일은 밥이 좋아 한우물회#경주 한우물회 맛집#보문 함양집#함양집

 

경주식 한우물회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09

 

지구오락실 막국수 편육 강원도 패키지 여행 맛집 인제 방태천막국수 위치

2022년 8월 26일 금요일 TvN 지구오락실 10회 막국수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인제군에 위치한 로컬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정갈하면서도 깔끔한 맛의 막국수가 일품이라고 한다. 특히, 감자전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다시금 가보고 싶은 맛집이라며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더욱이 한번 가본 사람들은 또 가고 싶다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처럼 저 역시 다음 경주여행에 가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한우물회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