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맛집 추천 현지인 식당 정리

 

 

거제도 맛집 추천

 

 

이번에 소개해드릴 지역 맛집은 경상남도 남해바다에서 큰 섬으로 불리며, 바람의 언덕과 몽돌해변이 더욱 유명한 거제도입니다. 이 거제도는 조선산업으로 예전에는 돈이 넘치는 도시에서 관광도시로 불렸는데, 지금은 그 명성이 많이 사라진 도시로도 불립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휴양지로 사람들의 발길을 불러모으고, 볼거리도 많은 곳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섬입니다. 그럼 아래는 제 마음대로 뽑은 거제도 가볼만한 맛집들 10곳입니다.

 

 

 

강성횟집

1. 강성횟집

 

거제도이 있는 인기있는 횟집으로 해녀가 직접 채취한 해산물을 내보이는 집으로 도매도 가능하다고 한다. 유명한 것은 성게알 밥과 멍게밥 등이 있는데, 그 외 해산물 관련 요리는 다 맛이 좋다고 한다.

 

 

강성횟집

 

거제도 강성횟집 상세정보

상가명: 강성횟집

전화번호: 055-681-6289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해안로 204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가격 및 메뉴

 

해산물 특대, 회 특대 ----- 150,000원

해산물 대, 회 대 ----- 120,000원

해산물 중, 회 중 ----- 100,000원

해산물 소, 회 소 ----- 80,000원

 

 

강성횟집

 

거제도 강성횟집 베스트 후기

김**

 

“서민갑부 될만하네요. 음식값은 비싸도 잘먹었으면 비싸다할수 없지만 비싼돈주고 맛없이 먹고나면 정말짜증는거죠 물회 25,000짜리 육지에서 15,000원짜리보다 못한겁니다. 방송에나와 사람들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모습 안타깝기만합니다. 행여 다른데보다 맛있고 양도많겠지 기대했는데 무지무지 실망입니다. 방송에 인터넷에 나온 음식점들 맛없어요. 고객들은 알아야합니다. 거제도 여행 음식점문에 망친사람...”

 

아이**

 

“현지인 추천으로 갔는데, 기대를 많이 한 듯.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육수가 조금 자극적입니다. 밑반찬은 손이, 가지 않습니다. 주말이라 웨이트 조금있는데 손님응대가 여유롭지 못함.”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너무 큰 기대에 실망감도 안고 간다고 하며, 너무 큰 기대가 독이 됐다는 말을 하는 곳입니다.

 

 

 

몬테로쏘

 

2. 몬테로쏘

 

거제도에서 식사를 하면서 커피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 겸 카페라고 합니다. 굳이 대명리조트에 숙박을 하지 않아도 따로 이용 가능한 곳으로 대명리조트 지하 1층에 위치한 곳입니다. 바다 풍경이 정말 멋지다고 합니다.

 

 

몬테로쏘

 

거제도 몬테로쏘 상세정보

상가명: 몬테로쏘

전화번호: 055-733-7366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660 대명리조트 지하1층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10시

 

가격 및 메뉴

 

아메리카노 ----- 6,000원

 

 

 

몬테로쏘

 

거제도 몬테로쏘 베스트 후기

봉*

 

“아침, 점심 저녁 다 먹어봤는데 저녁이 제일 좋은데요? 맛도 있고 만족하고 갑니다. 아침, 점심 저녁 다 먹어봤는데 저녁이 제일 좋은데요? 맛도 있고 만족하고 갑니다.”

 

ani****

 

“다녀온 사람들 블러그에 점심특선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 메뉴가 없고 브런치세트가 있던데 너무나 건강한 메뉴로 보여서 단품으로 시켰어요. 비프파스타는 역시 맛있는 쇠고기가 일 다했고 관자새우 파스타는 토마트소스가 저한테는 별로임. 저는 오일파스타 좋아하므로. 고르곤졸라 피자는 맛났어요.”

 

포하**

 

“워터파크 놀고는 나오면서 신랑 커피한잔.. 직원분친절하시고 커피도 빨리나오고 좋네요.”

 

이곳을 방문하신 분들은 위에 보는 바와같이 정말 맛이 좋고, 분위기도 좋고, 직원도 친절하고, 그냥 정말 좋았다는 말을 하는 곳입니다.

 

 

 

 

 

 젓갈한상

 

3. 젓갈한상

 

거제도에 위치한 젓갈맛집으로 이 곳은 스스로 말하길 전국에서 직접 공수한 최고급 젓갈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젓갈을 싫어하는 사람들 역시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고 한다.

 

 

 젓갈한상

 

거제도 젓갈한상 상세정보

상가명: 젓갈한상

전화번호: 0507-1396-6667

주소: 경남 거제시 장승로 146-19 젓갈한상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

 

가격 및 메뉴

 

젓갈한상+돌솥밥 ----- 15,000원

젓갈한상 ----- 14,000원

보쌈 ----- 10,000원

 

 

 젓갈한상

 

거제도 젓갈한상 베스트 후기

S***

 

“젓갈한상을 다녀 온 후에야 나는 알았다. 내가 젓갈을 좋아한다는것을ㅋ 내가 못먹는 굴젓도 있었지만, 굴젓갈 빼고 11가지의 젓갈 모두 맛있었다. 젓갈도 추가로 리필이 계속해서 가능!”

 

누**

 

“젓갈종류가 다양해요. 먹는 방법도 조금 신기하기도 했고요. 메뉴는 한가지 밥이 돌솥이냐 그냥 공기밥이냐 차이만있고요. 인당가격 이 조금 있는 편.”

 

Wl***

 

“깔끔하니 맛나네요. 젖갈도 넘 맛있구요. 청어알젓 구매하고 왔어요. 입맛 없을 때 밥에 비벼 먹을려구요. 담엔 명란젓 사야겠어요.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이 집의 젓갈 맛이 매우 좋다고 말하는 곳입니다.

 

 

 

집밥청보리

 

4. 집밥청보리

 

거제 시청 근처에 있는 맛집으로 매장 주차장이 없어 거제 시청에 무료주차 1시간을 하고 와야하는 집이라고 한다. 이 집은 매일 아침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한끼를 내놓는 곳으로 사람들의 인기가 높은 집이다.

 

 

집밥청보리

 

거제도 집밥청보리 상세정보

상가명: 집밥청보리

전화번호: 0507-1376-3540

주소: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13길 30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3시 30분,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청보리백반 ----- 8,000원

집밥 청보리 22단 도시락 ----- 6,000원

 

집밥청보리

 

거제도 집밥청보리 베스트 후기

Gra*****

 

“진짜 맛있어요. 반찬 정갈하고 간도 딱맞고 (살짝 짠거 좋아함) 진짜 넘 맛있었어요. 메뉴가 1개라 고민하는 시간도 줄여주시고 사장님 진짜 왕대박 나세요. 점심시간에 가면 줄 설수 있음. 공간이 살짝 협소.”

 

kim*****

 

“밥은 진짜 맛있었어요. 단지 직원분이 저희가 제일먼 저 갔는데 한참 늦게온 3팀먼저 주고 맨나중에 줘서 기분은 좀상했네요.”

 

거제도의 숨은 맛집이라 불리며, 한번 다녀온 사라들은 이 집이 최고의 밥상이라고 표현하는 사람도 있는 곳이다.

 

 

 

배말칼국수김밥

 

5. 배말칼국수김밥

 

호불호가 갈리는 맛집으로 거제 통영지역에서 채취한 배말을 가지고 만든 요리는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고 한다. 아는 사람만 먹는다는 배말 맛집으로 거제도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 중 하나이다.

 

배말칼국수김밥

거제도 배말칼국수김밥 상세정보

상가명: 배말칼국수김밥

전화번호: 0507-1417-6067

주소: 경남 거제시 장승포로 2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8시, 매월 셋째 첫째주 월요일 휴무일

 

가격 및 메뉴

 

배말칼국수 ----- 8,000원

배말톳김밥 ----- 4,000원

 

배말칼국수김밥

 

거제도 배말칼국수김밥 베스트 후기

김**

 

“여기는 호불호 많이 갈릴듯하네요. 김밥의 밥이 쫀듯하니 식감도 좋고 간장에 찍어먹으니 딱 간도 맞고 중독성 있었는데 칼국수랑 말고 김밥만 먹다보면 밥이 질게 느껴져요. 그리고 칼국수는 제가 이곳 3번 방문했는데 3번다 맛이 달랐어요. 처음에는 적당히 칼칼한 해물육수맛이라 좋았는데 두번째는 양이 많아지면서 참기름을 실수로 쏟은거 같았고 세번째에는 쫄였는지 좀 짰습니다. 다행히 김밥맛은 모두 그대로였습니다. 저는 웨이팅안하고 먹었지만 굳이 웨이팅까지 해서 먹을맛은 아닌거같아요.”

 

NH*****

 

“칼국수,땡초김밥 맛있게 먹었어요~ 칼국수 양이 좀 적은 편이고 밖에 길이 좁은데 에어콘 실외기 앞에서 줄을 꽤 서야했어요~ 그래서 언성이 높아지는 일이 있었는데 그럼 먹지말던지라고 화를 내는 주인의 모습이 장사 잘 되는 집이라 그런가 싶은게 좀 씁쓸했습니다~ 자리가 나면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을 빨리 자리에 앉게 해야될것같아요~ 혼자서 치우고 서빙하고 주문받고 계산까지 하려니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네요~”

 

이렇게 이곳은 호불호가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웨이팅도 길고 사람들이 혼잡하다고 한다.

 

 

 

더꽃

 

6. 더꽃

 

거제도에서 유명한 맛집 중 하나로 매장의 크기가 보통이 아니다. 방송에도 다수 나오고, 육고기 맛집으로 불리는 식당이다. 점심 메뉴도 따로 파는 집이라고 한다.

 

더꽃

 

거제도 더꽃 상세정보

상가명: 더꽃

전화번호: 0507-1417-2545

주소: 경남 거제시 아주로 24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가격 및 메뉴

 

꽃차돌삼합 ----- 54,000원

꽃미나리삼겹살삼합 ----- 47,500원

 

더꽃

 

거제도 더꽃 베스트 후기

자가*****

 

“우아한청국장샤브, 꽃차돌삼합 비주얼이 예술입니다. 건강한맛 거제도를 다 먹고가는 기분입니다. 추천합니다.”

 

Ki***

 

“고깃집임에도 불구하고 바닥의 청결상태가 매우 좋았다. 차돌삼합을 먹었는데 고기와 해산물의 신선도 역시 좋았다. 고기와 해산물 파김치를 삼합으로 먹으니 색다른 식감과 맛이 일품이었다. 계란찜이 조금 탔지만 윗부분만 먹으니 탄내가 덜나서 먹을만했다.점원의 친절도는 중간 정도로 기분 좋았다.”

 

ryu*****

 

“일단 너무 친절해서 좋아요 사람이 많아서 분주한 직원분들이 보통은 불친절 하신대 이것은 하나하나 모두 챙겨 주시고 배려해 주는 모습이 좋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 육류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점이 참 매력적이에요 아이들도 모두 맛집 이라며 저한테 배불리 먹었네요 다음에 오면 한 번 더 들르고 싶은 곳이에요 다만 마지막에 나오는 샤브샤브는 약간 해물과는 맞지 않는듯해서 그건 좀 아쉬웠네요,, 100점 만점에 80점 정도 줄 수 있는 곳이에요.”

 

이렇게 이곳은 관광지 식당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친절하다는 평이 많은 집입니다.

 

 

 

유경식당

7. 유경식당

 

거제도 예구선착장앞에 있는 맛집으로 리조트에 머무르는 손님들이 자주 찾는다고 한다. 현지인 맛집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많은 곳으로 회가 주력이라고 한다.

 

 

유경식당

거제도 유경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유경식당

전화번호: 055-633-0008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로 231

영업시간: 오전 7시 - 오후 10시

 

가격 및 메뉴

 

자연산회(대) ----- 120,000원

(계절특미)도다리쑥국 ----- 15,000원

자연산회(중) ----- 100,000원

자연산회(소) ----- 80,000원

 

유경식당

 

거제도 유경식당 베스트 후기

Al*****

 

“신선하고 맛있는 해물, 푸짐한 매운탕, 매콤한 물회. 거제도에 다시 온다면 다시 올 식당”

 

un*****

 

“아주머님 혼자서 하시는데 음식 정갈하고 좋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은 정말 풍성하게 나옵니다.”

 

준**

 

“음식 맛으로는 최강인듯. 자연산이라 두말 필요없음. 회요리에 해물찜, 생선구이, 매운탕까지 줌. 제주도 토박이 식당 스타일. 서빙이 좀 늦어서 별4개. 그것만 아니면 5개인데...”

 

이 집은 자연산 회를 먹을 수 있는 집으로 한번 온 손님은 다시금 찾을 수 밖에 없다고 한다.

 

 

 

 

 

해미촌

 

8. 해미촌

 

거제도에서 해물철판볶음과 해물뚝배기를 맛있게 판다고 소문난 집으로 푸짐한 양을 주기로 유명하다고 한다. 깔끔한 음식점이라는 말도 많은 곳이다.

 

 

해미촌

 

거제도 해미촌 상세정보

상가명: 해미촌

전화번호: 0507-1400-3115안내

주소: 경남 거제시 장승포로2길 27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30분

 

가격 및 메뉴

 

해물철판전골 대 ----- 78,000원

해물소갈비찜 대 ----- 67,000원

 

해미촌

거제도 해미촌 베스트 후기

Ja*******

 

 이 가격에 이정도 해산물이면 Not too bad. 해물 전골맛은 그냥 무난하다. 특별히 자극적인 간 없이 보이는 해산물을 끊이는게 전부다. 해산물 찍어 먹는 장은 초장하고 간장+고추냉이 인데 개인적으로 이 고추냉이가 매우 아쉬움. 생 고추냉이를 즉석에서 갈아서 찍어 먹을수 있으면 훨씬 맛이 좋을듯 한데 그냥 시중에 파는 맵지 않은 고추냉이. (시중에 파는것도 매운것 있는데)

 

그리고, 해물전골 드신분은 꼭 칼국수를 드시길 추천. 해산물 육수와 칼국수 육수가 섞여

국수 맛이 나름 훌륭함. 칼국수 육수에 땡초 몇개 들어갔는지 면을 넣고나면 국물이 약간 칼칼해짐.”

 

킹코***

 

“후기 안보고 맛집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첨엔 가격보고 비싸다라고 생각했는제 관광지고 내용물 보니까 어느정도는 인정ㅎ~해물은 싱싱하고 문어는 살짝 익히니까 정말 부드럽네요 어른2명에 유아1명 전골 소자 시켰는데 해물 좋아하는 저희한테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아이만 밥 하나 시키고 칼국수사리 하나 추가하면 딱 배부를 정도! 문어,오징어,키조개 등 각종 조개류랑 꽃게,소라..해물종류도 다양해요 예전 제주도 갔을때 해물탕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랑 비교하면 여기는 정말 잘 나오고 잘 먹었네요 초고추장은 테이블에 비치해두면 좋을것 같아요 물론 더 달라고 하면 주시긴 하시지만 굳이 초고추장 리필때문에 벨을 누를 필요는 없으니까요”

 

 

 

이렇게 한번 먹으러 방문한 사람들은 정말 좋다고 말하는 집. 해산물 맛집으로 이름이 높은 것 같은 곳이다. 거제도는 이 외에도 너무 많은 음식점이 존재하고, 사람들의 입맛은 제가각이지만 간추리고 간추려서 호불호가 그나마 적은 식당들을 꼽아봤습니다.

 

하지만 늘 개인의 입맛은 모르는 것이기에 참고만 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