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랍우새 철판구이 가격 리얼 맛집 그린애플 위치

 

 

2022년 9월 28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34회 리얼맛집 – 랍스터 牛스테이크 새우가 3만 원대?! 랍우새철판구이 식당 정보


“저렴하고 가성비있게 즐길수 있는 분위기 좋은 철판요리 술집입니다. 대표메뉴인 그린애플스페셜은 스테이크, 랍스타꼬리, 새우구이, 야채, 버섯, 샐러드, 감자튀김이 모두 들어있는 메뉴입니다. 소주, 맥주, 사케, 와인, 하이볼 등 다양한 술도 판매합니다.”

 

이렇게 부산에서 워낙 유명한 음식점이자 주점인 이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한번은 가보고 싶단 생각이 간절하게 들까요? 더욱이 이런 구성으로 주는 안주가 그렇게 엄청 비싸지도 않으니 가볍게 한잔하고 싶은 사람들은 더욱 탐나는 집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즐기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랍우새 철판구이

 

 

 

랍우새 철판구이집 그린애플 방문 후기 정보


응*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꼭 가보고싶었던곳중 하나였는데 드디어 와보게되었어요! 메인메뉴인 그린애플 스페셜에 반하고, 김치볶음밥에 이어 망고빙수까지 카페가려다가 여기서 다 해결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재방문할거에요.”


알뜰****


“밖에서 볼 때도 좋아보였는데 들어가보니 분위기 훨씬 좋았어요. 술과 안주 다양하고 플레이팅이 예술. 철판요리 술집이라 불쇼도 볼 수 있고 랍스터와 스테이크를 안주로 먹을 수 있는 그린애플 스폐셜 맛있어요. 옥수수튀김도 별미예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비주얼도 좋고, 메인 메뉴도 정말 맛이 좋고, 은근히 사이드인 옥수수튀김이 별미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랍우새 철판구이

 

 

 

bbo****


“메인요리인 그린애플스페셜은 랍스터, 새우, 스테이크 등다양한 종류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통베컨은 추가해서 먹었는데 가성비 굿굿. 꼭 추가해서 먹기ㅠㅠㅠㅠㅠ 그리고 옥수수튀김도 꼭 먹어보시길.”


우***


“주차는 불편한데, 연산동에서 철판요리 먹어서 조음! 가격대비 정말 좋아요! 추천해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정말 최고의 가성비에 그 음식 맛 역시 대단한 집이라고 말하면서 추천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랍우새 철판구이

 

 

 

wlg*****


“너무너무 맛있었어욯ㅎㅎㅎㅎ 조용한분위기에서 술 한잔하기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꼭 또 갈려구욯ㅎㅎㅎㅎ”


방***


“안주도 다양하고 와인들고 가시면 따로 잔이랑 얼음도 준비해주시네요. 가끔씩 불쇼도 하시는데 멋있고 따뜻해지네요ㅋㅋㅋ 다음에도 왔을때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러면서 가끔 불쇼도 보여주는 집으로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한잔 하기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하는 분들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랍우새 철판구이

 

 

 

 

sin******


“분위기좋고 맛도 괜찮았디만, 가성비충에게는 안주가 가성비떨어진다고 생각이 안들지는 않네욥... 안주 세개시켜도 4명이서 먹기가 좀... 그랬어요 ㅠㅠㅠ”


쥬*****


“그린애플 스페셜은 꼭 먹어야해용 ! ㅎㅎ 안주도 다양하고 술도 다양합니당 ~~ 사장님과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완전 딱이에욤!”

 

그러면서 이번 랍우새 철판구이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그린애플 스페셜을 꼭 먹어보라면서 극찬하는 사람들도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랍우새 철판구이

 

 

 

 

한걸***


“안주도 맛있고 술 종류가 많아서 여러가지 맛 볼 수 있는 게 좋네요 ㅎㅎ 하이볼이 세지 않고 달달하게 맛있었어요. 저녁에 퇴근하고 한잔하기 좋아요. 동네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 발견해서 만족합니다!”


아***


“분위기도 너무 좋고 스페셜 철판요리도 푸짐하고 이쁘게 플레이트 되서 나와서 특별한 기념일에 가기에도 최고인것같아요. 스테이크 랍스타도 최고지만 사이드인 감자튀김과 구운야채들도 엄청 맛있습니당.”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분위기 정말 좋고, 철판요리 역시 예쁘면서도 맛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워낙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 역시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랍스터와 스테이크 등을 같이 주는 맛집을 소개된 요리주점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랍우새 철판구이

 

 

 

랍우새 철판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그린애플


전화번호: 0507-1337-7655


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589-23


이용시간: 오후 6시 - 자정 12시까지 /토요일은 새벽 1시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그린애플 스페셜 38,000원

 

이렇게 이번에 리얼 맛집에서 소개된 랍우새 철판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이 곳은 워낙 인기있는 곳이라 말하니 가보고 싶을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생방송투데이 랍우새 철판구이

 

 

 

 

부산 랍우새 철판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9.28 - [방송 맛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동해 오징어 리소토 이탈리아 레스토랑 영랑동 키친온유 위치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동해 오징어 리소토 이탈리아 레스토랑 영랑동 키친온유 위치

2022년 10월 1일 토요일 EChannel널 40회 속초 6미 동해 오징어 리소토 이탈리아 레스토랑 정보 “영랑동에 자리잡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키친온유입니다. 온유는 영랑동 골목길 안에서 식사와 네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랍스터와 스테이크 등을 주면서 이 가격에 푸짐하게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당장에라도 달려가고 싶네요.

 

솔직히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의 안주를 내놓고 먹는 다는 생각을 안해봤기에 저 역시 한번은 이번 방송에 나온 요리주점을 방문하길 기원하면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