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맛집 공항동 칼스토랑 위치

 

2022년 10월 3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36회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제대로 된 칼국수 맛집으로 고기 칼국수와 장칼국수 등 뭐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고,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이색 칼국수집이라고 한다. 특히, 저렴하면서도 푸짐하고, 제대로 된 식재료의 사용으로 신선하면서도 푸짐한 한상을 내어준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줄서는 식당에서는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는 칼국수집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것 같네요.

 

특히, 고기 칼국수와 샐러드 칼국수를 포함해 입맛이 도는 장칼국수까지 뭐하나 빠질 것 없는 맛을 내는 집이라 불리기에 이 맛이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식당 칼스토랑 방문 후기 정보


ae***


“흔한 동네 칼국수 집은 아니네요. 대표메뉴인 고기 칼국수를 먹어 봤습니다. 곰탕처럼 진한 육수와 큼직한 고기 고명에, 면발은 얇고 부드러워요. 육수와 면의 식감은 명동교자 느낌이에요. 거기에 캬라멜라이징한 양파를 얹어서 풍미를 더했어요. 겉절이도 짜지않고 신선해서 진한 육수랑 잘 어울렸어요. 이 정도면 미슐렝 빕구르망 도전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잠깐 들었음. 가격도 착해서 평일 점심에는 인근 직장인들로 대기가 깁니다. 예약은 따로 안되는 것 같아요. 동네가 외지고 주변에 주차장이 없는 것이 유일한 단점입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흔한 칼국수집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미슐랭에 도전해도 좋을 것 같다는 말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Nam******


“칼국수 최고 맛집입니다. 모든 메뉴가 우열을 가리기 힘들정도로 다 맛있습니다. 하물며 돈까스조차도 전문점 돈까스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사진****


“기본칼국수, 장칼국수, 해물칼국수, 수육국밥, 돈까스 먹어봤는데 다 너무맛있어요! 여기 음식 넘 잘해여!! 면도 진짜 부드럽고 식감이 좋아여! 최고최고”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제대로 된 칼국수 맛과 모든 메뉴가 맛이 대단하다고 극찬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박**


“맛있었어요^^ 코로나... 덕분인지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있어 행복했습니다 :) 돈까스 소스 진짜 짱ㅎ고기국수는 찍지도 못했네요. 애들도 맛있게 먹었어요^^”


뽕**


“깔끔한 내부에 맛도 깔끔하게 나온다. 면 곱배기,공기밥이 무료! 완전 좋네요^^ 고기칼국수는 담백하고, 장칼국수는 음..매콤한 고기국수맛, 짬뽕칼국수는 매콤하면서 불맛이 나요! 어르신들은 보통 매콤한 국수를 선호하셨고, 저는 고기칼국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점심시간 전이라 대기는 없었구요. 주차시설이 쪼금 미흡해요~~그부분 말고는 만족합니다.”

 

역시나 주차 문제는 있지만 그걸 제외하곤 맛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을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박**


“고기칼국수도 맛있지만 장칼국수가 훌륭하다. 깊으면서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다. 김치 겉절이와 곁들여 먹으면 완벽하다. 짬뽕칼국수는 불맛이 살아있지만 짬뽕이라기 보다는 김치해물칼국수 같은 맛이다. 성인남자 기준으로 그냥은 양이 좀 적고 곱빼기 먹고 밥 국물에 말아먹으면 배부른 정도이다.”


앤*


“우리동네에 이런곳이 있어줘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항상 고기칼국수, 짬뽕칼국수를 먹습니다. 면곱빼기나 공기밥은 공짜랍니다^__^ 점심, 저녁 식사 시간에 가시면 웨이팅 하실 수 있어요~”

 

그러면서 이 가게가 자신의 동네에 있어줘서 감사하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도 있네요. 더욱이 몰리는 시간대엔 웨이팅이 있을 수있고, 공기밥이나 면을 더 시키는 것은 공짜라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정**


“3GO 라고 생각이 드네요. 깔끔하고, 친절하고,맛있고 참고로 성인분들은 곱베기 주문하세요. 보통은 양이 적습니다. 물론 가격은 같습니다. 공기밥도 가득주고 무료입니다. 군만두 추천합니다.”


H***


“깔끔하고 손님들이 많아서 혼잡할 때도 직원분들이 친절합니다. 짬뽕 안의 해산물이 신선하고 불맛이 나는 국물도 깊고 진해서 맛있어요. 가끔 불맛이 지나쳐 탄내가 날 때가 있지만 김포공항에 갈 일이 있으면 꼭 들리고 싶은 곳입니다.”

 

끝으로 이 칼국수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정말 최고라고 말하는 것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제대로 된 칼국수집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소개된 공항동에 위치한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줄 서는 식당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 칼스토랑


전화번호: 0507-1325-5142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56-11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고기칼국수 9,000원

장칼국수 9,000원

샐러드칼국수 9,000원

 

이렇게 이번에 공항동에서 워낙 유명한 이색 칼국수집을 보고 있으니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의 한그릇을 먹는다면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줄 서는 식당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고기 칼국수 샐러드 장칼국수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9.28 - [방송 맛집] -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동해 오징어 리소토 이탈리아 레스토랑 영랑동 키친온유 위치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동해 오징어 리소토 이탈리아 레스토랑 영랑동 키친온유 위치

2022년 10월 1일 토요일 EChannel널 40회 속초 6미 동해 오징어 리소토 이탈리아 레스토랑 정보 “영랑동에 자리잡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키친온유입니다. 온유는 영랑동 골목길 안에서 식사와 네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맛집이라고 소개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 말하기에 저 역시 한번 방문해서 제대로 된 맛을 느끼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맛을 찾기 위해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이색 칼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