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징어 요리 한상 맛의 승부사 맛집 오적회관 위치

 

 

 

 

 

2022년 10월 1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43회 맛의 승부사 – 인생 2막의 성공 신화를 이끈 오징어 요리 한 상 식당 정보


“저희 오적회관은 오징어전문점으로 돌판오징어, 오징어보쌈, 오징어전골이 주메뉴입니다. 오적한상이 주력이며 좋은분들 많이 오셔서 좋은시간 보내시고 즐거운 식사 하세요!”

 

이렇게 서울에서 워낙 유명한 오징어요리 전문점을 보고 있으니 저녁에 술 한상 받으러 가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특히, 오징어 볶음이랑 초무침에 보쌈까찌 있으니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당장에 달려가서 맛봐야 할 것 같은 사명감도 느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오징어 요리 한상

 

 

 

오징어 요리 한상 식당 오적회관 방문 후기 정보


바밤******


“오적한상을 시켰는데 오징어볶음, 보쌈, 오징어튀김, 야채샐러드가 나와요~ 양이 4인분 정도에요. 가격도 가성비 좋은 것 같은데!!! 구성이 정말 좋고 만족스럽게 먹고 가는 곳은 처음이네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고 오징어 볶음이 진짜 밥 비벼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네요:) 보쌈은 완전 야들야들~ 김치,무말랭이, 젓갈이 나오는데 신선하고 계속 손이 가는 맛있음이었어요. 셀프바에서 야채 가져오실 수 있는데 정말 신선해서 더 만족^^ 케일까지 있고 대박입니다. 무엇보다 쌈이 싱싱해서 맛집 인증^^ 맛있게 먹고 갑니다~ 재방문할 집인 것 같네요.”

 

이렇게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보쌈이 정말 맛이 좋고, 오징어 볶음 역시 밥을 부르는 맛이라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오징어 요리 한상

 

 

 

헤헤**


“이런말좀그런데 미친맛집이에요. 친구랑 맛있다-와 맛있다!!!!! 미쳤다 하면서 먹었구요. 밥두공기 먹은데 여기가 처음이에요.. 오징어볶음이 머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싶은데 적당히 맵고(맛있게) 단데 단맛도 딱 적당!! 진짜 엄청 고심해서 양념비율맞추셨겠다 싶어요~~ 오적한상 너무 좋네요. 아빠가 딱 좋아하실꺼 같아서 모시고 또 오려구요 #발산역맛집 완전완전요 +보쌈에나오는 김치, 셀프바 반찬들 어느하나 부족함없이 정성담긴맛으로 다~~ 맛있어서도 놀랐어요 진짜 잘먹고가요. 번창하세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잘 먹고 간다면서 부족함 하나 없는 진짜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오징어 요리 한상

 

 

 

 

크림****


“이모든게 한세트예요 ㅋ 2명이서 배불러서 튀김은 포장해왔어요. 오징어볶음은 돌판오징어로 나와서 반정도 먹다가 밥이랑 김가루 뿌려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양념 최고. 오징어보쌈 고기가 야들야들 오징어무침 김치랑도 맛있고 오징어튀김 바로 튀겨나와 바삭 맛있었어요. 오징어가 크고 통통하니 실해요. 반찬이랑 야채는 셀프바에 깔끔하게 있고 특히 야채 정말 신선합니다. 오징어 한상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부모님과 재방문 할게요.”


유프*****


“오징어 요리 전문점. 얼큰, 매콤한 다양한 메뉴로 낮에는 가성비 좋은 점심 맛집 밤에는 푸짐한 술집으로 변신합니다. 오징어전골 얼큰해서 술안주로도 좋고 양이 많아서 점심 메뉴로 3, 4명이 먹어도 충분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한상 받는 것이 정말 저렴하면서도 푸짐하고, 오징어를 이용한 음식들이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오징어 요리 한상

 

 

 

 

지뤼*****


“와 진짜 돌판오징어볶음 미쳤어요. 나오자마자 밥 바로 비벼부렸는데 감칠맛 장난아니고 양념이 기가멕히게 맛나서 폭식할뻔 한거 간신히 참았습니다.... 오징어튀김은 튀김옷이 두껍지않고 바삭하고 촉촉하니 맛나고 좋았어요. 그밖에 야채코너 야채가 굉장히 싱싱하고 파릇해요 자유롭게 야채먹을수있어서 따봉. 오후3시전에 가면 밥도 뮤한리필이라 하니 한번 들려보시길.”


앵두***


“오적한상 먹고 왔는데 가격 대비 음식 진짜 잘 나옵니다 양도 많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반찬도 야채도 셀바인데 여기도 깨끗하게 잘 갖춰져 있고 특히 오징어 진짜 크고 맛있습니다 가족이랑 외식하러 또 오려고 합니다 :-)”

 

끝으로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음식이 정말 잘 나온다면서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식당으로 보여 이번 방송에 오징어 요리 한상을 내어주는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오징어 요리 한상

 

 

 

오징어 요리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오적회관


전화번호: 02-2668-7040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95-5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오징어볶음 12,000원

오징어볶음 소 36,000원

 

이렇게 이번에 오징어 요리 한상을 제대로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아오고, 그 맛이 좋다고 하는지 알 것 같기에 더욱 그 맛이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오징어 요리 한상

 

 

 

오징어 요리 한상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10.10 - [방송 맛집] - 생방송투데이 6500원 14첩 반상 한식뷔페 맛집 계수나무향한식뷔페 위치

 

생방송투데이 6500원 14첩 반상 한식뷔페 맛집 계수나무향한식뷔페 위치

2022년 10월 1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42회 맛있Go 싸다Go – 상다리가 휜다~ 14첩 반상이 단돈 6,500원!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스스로 말하길 ‘안녕하세요 양천구 등촌역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오징어 요리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당연하게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오징어볶음이기에 이 집을 안가볼 이유가 전혀 없기에 다음에 이 식당을 방문하길 기원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오징어 요리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