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 맛집 금천구 도원 위치

 

 

2022년 11월 7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72회 [가격파괴 Why] - 깐풍기, 고추잡채, 양장피 등 10종 중화요리 1인 (11,500)원 매장 정보


“이 중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kbs2tv 생생정보에 소개된 대박 맛집 중식뷔페! 가산점 오픈! 매일 색다른 중화요리 10가지를 마음껏 즐기세요!’라는 말을 하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금천구에서 10종의 중화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더욱이 단돈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움직이니 더욱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 중식당 도원 방문 후기 정보


박**


“토요일 12시30분 방문 엄청바쁘다. 홀 만석 대기손님 2팀. 자짱면 , 탕수육, 깐풍기, 게살스프 4가지는 각자맛이 있다. 차음 조금씩 먹을때는 정말 맛이 좋다. 두번째 리필 부터는 조미료맛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그레도 만원돈에 이정도 나쁘지않아요. 사장님은 친절 하십니다.”


정**


“인터넷에서 9,900원으로 가격 찾아보고 갔는데 인당 11,500원으로 올랐습니다. 맛은 평범한 편 이지만 이정도 가격으로 볶음밥, 짜장면, 탕수육, 만두, 짬뽕 등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으니 나름 혜자인 듯. 다 드신 후 그릇 반납 셀프 입니당”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

 

 

 

 

Ysan*******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중국요리 뷔폐인 도원이에요. 성남중원에 있는데 여기에도 있었네요. 7가지 종류의 요리를 맛볼수있어요ㅎㅎ 다 맛있음ㅎㅎ 짜장면 짬뽕 복음밥 탕수육 고만안해도 되서 좋아요ㅎㅎ 가격도 착해서 좋아요ㅎㅎ”


큐*


“기대 안하고 온 무한리필집인데, 이정도면 맛 괜찮네요. 특히 탕수육하고 양장피 괜찮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무한리필집에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면 정말 만족한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

 

 

 

정**


“1인 9000원에 다양한 중식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뷔페입니다. 유투브, 블로그 등 다양한 매체에 소개된 가게입니다. 음식 회전율은 매우 빠릅니다. 메뉴는 짬뽕, 짜장면, 볶음밥, 중국냉면, 탕수육, 깐풍기, 게살스프 등이 있습니다. 맛은 일반 중국집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으나, 일반 중국집의 경우 레시피에 따라 최적의 상태로 요리가 만들어지는점에 비해 이곳은 면을 따로 가져가 짬뽕국물이나 짜장소스를 얹어 먹는 방식이므로 상황에 따라 맛이 별로 일 때도 있습니다. 이 가게에서 제일 뛰어난 음식은 탕수육인데 식감은 촉촉한 형태로 여느 맛집만큼 맛있습니다. 식당 내부에 테이블이 많지 않으니, 시간대를 잘 맞춰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보라고 말하면서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

 

 

 

 

beside*******


“8900원에 무제한으로 먹을수있는 중식부페입니다. 일년전쯤에 가보고서는 오랜만에 간건데 더 인기가 많아졌네요. 사람이 많은데 음식회전도 빠릅니다. 짜장면이 더 많이 달아진것이 아쉽긴했지만 이 가격에 짜장면 볶음밥 짬뽕 탕수육 제육볶음 깐풍기 를 먹을수있다는게 좋습니다. 탕수육이 세가지소스로 먹을수있어서 좋습니다. 칠리소스 일반소스 그리고 사천소스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사천소스가 입맛에 맞았네요. 중국냉면 육수도있었는데 먹어보지는 않아서 맛은 모르겠습니다. 주차권도 주셔서 마음 편히 먹을수있었습니다. 다만 먹고나서 속이 너무 더부룩해서 조미료를 많이 쓰시는지...너무 음식들이 기름져서 그런건지..싶었네요.”

 

그러면서 가격은 요즘 많이 올랐지만 기름져서 아쉬움이 있다 말하는 분도 있는 곳이네요. 그렇지만 음식 회전이 빠르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

 

 

 

young********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메뉴가 10가지라고 하는데 대략 그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 인식이 짜장면이 제일 저렴하다는 인식이 있어서 인지 제가 먹는 동안 식당에서 먹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짬뽕에 재료가 매우 풍부하게 들어서 맛있었고 팔보체가 맞나 이름이 생각 안나는데 새우와 오징어도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탕수육에 사천소스를 곁들여 먹었는데 정말 매웠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제육볶음은 요즘 추세와 달리 많이 달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볶음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반찬으로 먹기 좋았고 볶음밥은 요즘 습도가 높아서인지 고슬고슬 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매우 좋았습니다.”

 

끝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번 중식 뷔페집을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중식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집 상세정보


상가명: 도원


전화번호: 0507-1337-6616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85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8시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점심 뷔페 11,500원

 

위와 같이 말도 안되는 가성비로 가심비를 노리는 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저 역시 한번은 느껴보고 싶네요.

 

 

생생정보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11.05 - [방송 맛집] - 서민갑부 8000원 냉면 바삭불고기 대구 달서시장 골목 갑부 맛집 평남집 위치

 

서민갑부 8000원 냉면 바삭불고기 대구 달서시장 골목 갑부 맛집 평남집 위치

2022년 11월 5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골목의 제왕 – 대구 달서시장 8000원 냉면 바삭불고기 갑부 매장 정보 “이 식당은 대구 달서시장의 명물로 단돈 8천원으로 냉면과 불고기를 같이 즐길 수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간다는 중식 뷔페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네요.

 

더욱이 이 맛은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맛이라 그런지 꼭 한번은 점심에 방문해서 제대로 즐기길 기원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11500원 10종 중화요리 중식 뷔페를 내어주는 중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