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달인 은둔식당 갈현동 중화대반점 위치

 

 

2022년 11월 7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66회 은둔식달 –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정보


“이 식당은 간짜장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지만 해물짬뽕의 맛도 좋다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다. 특히, 쟁반짜장의 맛이 월등하다 말하니 꼭 한번 맛봐야 하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방송에 은둔식달에 소개된 60년 된 간짜장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방문하고 싶어지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달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중화대반점 방문 후기 정보


고***


“삼선짬뽕 맛있음. 자극적이지 않게 시원한맛. 면이 적당해서 불지않고 잘 먹었음. 해물쟁반짜장은 고춧기름이 많고 처음 먹어보는 맛. 짜장고춧기름볶음같음. 고춧기름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할 맛. 동네사람이 많은 식당.”


행복******


“사진은 다 못찍었어요ㅠㅠ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맛있었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오랜만에 갔더니 마라탕까지 생겨서 완전 좋았음요 또 갈게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는 평이 있는 간짜장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활의 달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달인

 

 

 

 

yj*****


“어향가지요리 너무 맛있어요 가지 싫어하는 사람들에 게도 인기가 좋았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너 무 잘먹었습니다.”


맛****


“저녁에 사람은 많음. 해물짬뽕은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한맛. 면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불지 않게 잘 먹음. 해물쟁반짜장은 호불호 나뉠 맛. 고춧기름이 너무 많고 해물은 거의 없어서 조금 느끼함. 평소 먹던 쟁반짜장과는 많이 다른 맛. 각각 9천원. 둘이갔는데 앞접시는 하나만 주는 쿨한 서빙.”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해물짬뽕의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활의 달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달인

 

 

 

 

sun****


“국물이 동네 배달 짬뽕처럼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네요. 6천원 가격인데 양도 건더기도 푸짐하고 꽤 맛이 좋았습니다. 식사시간 피해서 갔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습니다. 다음엔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어요.”


kate*******


“가성비 좋아하는 코스요리 1인분 1만원이더군요. 소주한잔 먹기 좋네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고, 손님도 많다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달인

 

 

 

 

책**


“새로 생긴 중국집! 자장면, 마파두부, 잡채밥 등 맛있는 메뉴가 많습니다^^ 불맛나는 차돌짬뽕도 강추하는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그냥 짜뽕과는 확연히 국물 맛이 달라요. 짬뽕을 먹고 싶으시다면 그냥 짬뽕보다는 차돌짬뽕을 꼭 드셔보세요! 디저트로 주시는 찹쌀도넛?도 맛있습니다. 매장 내부에 사진들이 많이 있는데 유명한 요리사(이연복 등)와 찍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서로 아시는 사이라고 들었어요. 딱 한 가지 아쉬운 건 볶음밥 메뉴 시켰을 때 나오는 짬뽕국물은 쏘쏘.. 그 외에는 만족하는 집입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참 좋은 맛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고, 괜찮은 짬뽕 맛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달인

 

 

 

킁***


“구산사거리 우체국에서 골목에 위치한 중국집이다. 점심시간이라 매장에 사람이 은근 있었다 4인테이블 기준으로 투명가림판이 비치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인 분위기다. 쟁반짜장은 1인분씩 되는데 맵다. 고추가루를 뿌릴시 사천짜장으로 되니 맛을 보고 넣어야 한다. 불고기덮밥에도 청양고추가 조금 들어간다. 느끼한 부분을 잡아줘서 개인적으로 맛있었다.”


그***


“맛있는데 배달을 안해서 가끔 홀이나 포장해서 먹어요. 가격대도 좋고 맛도 훌륭해서 배달 시작하면 장사 더 잘될 것 같아요. 방문할때마다 홀에 손님이 꼭 있습니다. 다들 맛집은 알아보는거죠.”

 

끝으로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식당답게 포장해서도 먹고, 홀에 손님도 꼭 있는 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갈현동 맛집으로 소개된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달인

 

 

 

서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상세정보


상가명: 중화대반점


전화번호: 02-388-8868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동 489-6


이용시간: 오전 10시  오후 9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해물쟁반짜장 1인 9,000원

짜장면 6,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소개된 간짜장 달인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왜 한번 가보면 다시금 찾는지 알 것 같아 더욱 그 맛이 궁금하네요.

 

 

 

생활의 달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달인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69

 

허영만의 백반기행 구미 경상도식 추어탕 닭볶음탕 한상 맛집 임은동 종갓집추어탕 위치

2022년 11월 4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5회 구미 당긴다! 구미 힐링밥상 – 경상도식 추어탕 닭볶음탕 한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종갓집 맛집이라 불릴 정도로 제대로 된 추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은둔식달에 소개된 간짜장 맛집을 보고 있으니 짜장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한번은 가보고 싶을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저도 잘 아는 맛이고, 다음을 기약할 분들도 많은 맛이라고 생각하기에 저 역시 서울에 놀러간다면 꼭 한번 맛보길 기원하면서 이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60년 된 간짜장 중국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