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담양 6미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맛집 밀크레페 위치

 

 

 

2022년 11월 5일 토요일 EChannel널 45회 담양 6미 –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정보


“이 카페는 알아주는 디저트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담양카페 밀크레페: 크리피스피한 겉바속촉 프랑스식 반죽 치즈케익까지 수제로 만든 디저트에요.’이라는 말을 하는 곳이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크레페 맛집이라면서 다시금 가보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하니 괜시리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이런 디저트 맛집을 찾아다니는 분들이 많은 시국이기에 한번은 방문해서 즐기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담양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밀크레페 방문 후기 정보


kat*******


“크레페가 맛있긴 한데, 가격이 좀 비싸서 하나 뺐어요~ 조금 저렴이 버젼 크레페가 있음 훨씬 좋을것 같아요. 커피한잔 하러갔을뿐인데 어디로 여행온 느낌이네요! 피크닉 느낌나는 매트같은게 야외에 있으면 사진스팟으로 더 좋을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커피도 맛있었어요. 또 갈 의향 100% 랍니다.”


분**


“캠핑/피크닉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카페! 휴일 나들이 코스로 제격이었어요~ 여기 더치커피랑 크레페도 짱맛”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가격은 나가지만 크레페의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다시금 가보고 싶다고 하네요.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슈***


“아직 완벽한 느낌은 아니지만 오래된 건물을 리모델링 느낌이 괜찮았음. 날이 좋았으면 댕댕이들이랑 같이 놀아도 좋을 것 같음.”


김**


“디제트카페라고 갔는데 분위가 너무좋았고 디저트도 새운로운맛으로 보기에도 예쁘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가게안에 분위기도 차분한분위기에 좋았고밖은 완전 넓은 들판처럼 잔듸위에 뛰어놀수 있게넓어서 좋아습니다 아이들하고 가서 먹고 잠깐쉬었다와 좋은것입니다.”

 

또한, 디저트 카페면서 분위기도 좋고, 차분하니 더욱 마음에 드는 곳이라면서 아이들과 같이 와서 쉬다가기 좋다고 하네요.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강**


“크레페맛집. 완전 친절하시고 커피&크레페 4종류 다 너무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인원이 많아 미리 전화드렸는데 자리확보까지 해주셔서 감사해요^^”


둥*******


“크레페가 생각날때~ 더치커피랑 진짜 꿀조합♡ 나무가 많아서 완전 포토존 여기저기! 힐링할 수 있는 카페에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크레페의 맛이 참 좋은 집이ᅟᅡᆯ고 말하면서 더치커피랑의 조합도 좋다고 하네요.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함**


“와~~♡♡. 크레페 땜에 너무 가고 싶었던 곳. 일찍 가서 사진찍기 좋았는데 미처 다 찍지못하고 음식나오고 받는 사이 순시거간에 서너테이블 손님 와라락. 역시 우린 손님 몰고 다니는 사람인가??ㅋ 보통 디저트가 맛나면 커피는 쏘쏘인데 이집 커피맛 환상적!! 사장님께서 연유라떼 추천주셨는데 굿 테이스트 콜드브루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굿굿. 또 오고픈곳!! 다음번엔 뉴욕치즈케잌으로 도전.”


sho*****


“디저트가 맛있고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담양. 한적한 카페 밀크레페!! 특히나 시그니처 크레페는 꼭 한번 드셔보셔요^^”

 

꼭 한번은 먹어보라고 말할 정도로 맛이 좋은 크레페 맛집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많은 집이니 그 맛이 궁금하네요.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뇽****


“전에 알파벳카페에서 밀크레페로 바뀌고는 처음 왔는데 여기 밀크레페 맛집이네용. 시즌메뉴인 복숭아요거트 크레페 먹었는뎅 새콤달달하니 진짜 입맛이 확돌아요!!! 커피도 산미없고 맛있었어용. 날씨 좋은날에는 밖에서 먹는거 추천합니댯(자연광최고ㅎㅎ)”


꽁이****


“바람쐬러 담양 나온 김에 왔는데, 생각지도 못한 디저트 맛집에 온 듯??? 크레페가 진짜 맛있어요ㅎ 저흰 뉴욕치즈크레페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요ㅋㅋ치즈케이크가 넘 맛있는데 사이드 있는 재료들과 어우러지는 느낌이 참 좋았어요.”

 

끝으로 이번에 디저트 카페에서 파는 크레페의 맛이 정말 일품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말하길 정말 최고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담양 디저트 카페 맛집으로 소개된 매장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담양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상세정보


상가명: 밀크레페


전화번호: 010-2493-1801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월산면 화방리 205-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오후 7시까지 / 주말은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복숭아 요거트 크레페 16,000원

커스터드 망고 크레페 15,000원

 

이처럼 이번에 크레페 맛집으로 알려진 카페를 보고 있으니 가격은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그 맛이 너무 좋아 다시금 가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담양 뉴욕 치즈 케이크 크레페 디저트 카페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69

 

허영만의 백반기행 구미 경상도식 추어탕 닭볶음탕 한상 맛집 임은동 종갓집추어탕 위치

2022년 11월 4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5회 구미 당긴다! 구미 힐링밥상 – 경상도식 추어탕 닭볶음탕 한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종갓집 맛집이라 불릴 정도로 제대로 된 추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디저트 카페를 다시금 찾을 것 같기에 괜시리 저 역시 그 맛이 궁금하네요.

 

더욱이 아는 맛이 무섭다고 요즘은 이런 디저트도 손 쉽게 접할 수 있기에 이 집만의 맛을 보고 싶은 분들처럼 저 역시 그 맛을 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크레페를 파는 디저트 카페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