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문어해물보쌈 맛집 방배동 통영해물보쌈 위치

 

 

 

 

2022년 11월 4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71회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문어해물보쌈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방배동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홀도 넓고, 음식의 맛이 좋기로 소문난 집이라고 한다. 특히, 가장 유명한 문어해물보쌈을 시작으로 물회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 없이 맛이 좋은 집이라는 평이 많다.”

 

이렇게 이번에 문어해물보쌈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고 말하니 이 맛이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방배동 맛집으로 소개된 문어해물보쌈집을 미리 방문해서 맛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문어해물보쌈

 

 

방배동 문어해물보쌈집 통영해물보쌈 방문 후기 정보


유**


“물회가 끝내줍니다~ 한여름에 물회 한그릇이면 냉면보다 영양가 있고 특히 새콤달콤한 소스가 환상의 맛이며 함께 나오는 모밀면을 물회에 말아 먹음 양도 푸짐하고 넘넘 맛있습니다다! 한번들 가보세요요. 강추입니다~~”


장**


“모처럼의 저녁 술자리라 장소가 넉넉한 곳을 찾아 예약을 했습니다. 나름 음식은 정갈하고 맛있었는데, 서빙하는 분이 필요이상으로 주문을 유도해서 나중에 기분이 살짝 좋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괜찮은 맛이고, 좋았다고 말하는데 너무 과한 유도가 아쉬움으로 남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문어해물보쌈

 

 

 

 

김**


“전통보쌈 원하시면 여기는 글쎄요.. 횟집온줄~~ 맛은 다양한데 주제에서 한참 벗어난듯합니다. 메인 디쉬 착 식탁에 안착했을 땐 이걸 다 언제 먹지? 했다가 젓가락질만 헛방으로~ 요상한 맛 원하시면 여기로. .”


김**


“남자 성인 5명이서 통영해물보쌈 스페셜을 먹었습니디. 배터지게 먹었네요 보쌈은 별로 안나오고 해산물과 회가 주력이더군요 보쌈먹으러갔다가 해산물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쵝오~b”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다면서 해산물을 잘 먹고 왔다는 사람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문어해물보쌈

 

 

 

 

최용*********


“오랫만에 만나는 친구를 사당역 근처에서 보기로 해서 인터넷을 검색했다. 불로 굽는 고기는 불편할 것 같았고, 횟집을 가기에도 다소 마음에 들지 않던 차에 이곳을 발견했다. 전화로 예약하려니까 주말엔 그냥와도 된다고 했다. 해물과 보쌈이 어우러지면 맛있을 것 같았고 많이 먹진 않겠지만 술안주로도 적당해 보였다. 결과는 그저 그랬다. 해물보쌈 2인분은 너무 적다고 조금 더 큰 사이즈를 권하길래, 가격도 같은 값에 문어해물보쌈을 시켰다. 보쌈은 식었고 퍽퍽했으나 문어는 그런대로 먹을만 했다. 정신없이 이야기를 나누느라 안주를 제대로 먹지도 않은 듯 했는데, 벌써 먹을만한 것이 떨어졌다. 인터넷 맛집이라는 것이 기대에 못미칠 때가 있다. 메뉴 구성이 독특하긴 했으나 거기까지였다.”

 

그러나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독특한 구성이 좋았지만 딱 거기까지라면서 안타까움을 이야기하네요.

 

생생정보 문어해물보쌈

 

 

 

 

 

딩***


“날씨도 쌀쌀해지고 오랜만에 해산물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갔어요~! 서빙이모님이 추천해주신 해물보쌈 대 주문해서 먹었는데 우와~보쌈도 부드럽고 넘 맛있네요.. 해산물도 바로 잡아주신건지 신선하고 술안주로 골고루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생각치도 못하게 과음했지만요…ㅎㅎㅎ 그래도 덕분에 좋은 시간 보내고 가요 이모님도 엄청 친철하셔서 나올때까지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요 ㅎㅎ 다음엔 스페셜 먹어보고 싶어요 !!”


chri*****


“해물보쌈 2인 주문해서 먹었는데 해산물도 싱싱하고 특히 굴무침이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곰피에 굴무침이랑 고기랑 싸먹으니 짱맛. 사장님이 예전에는 생굴이 나왔는데 그렇게 하니까 다들 안먹고 남는게 많아서 조리법을 바꾸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김치도 맛있었어요. 가볍게 1차로 한잔 마시러 갔다가 보쌈이 넘 맛있어서 과음했어요… 술을 부르는 맛. 고기도 먹고 싶고 해산물도 먹고 싶을 때 또 방문할게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해물보쌈의 맛이 정말 좋다고 말하면서 친절은 기본인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문어해물보쌈

 

 

 

jin*****


“해물보쌈대자 시켜서 먹었는데 골고루나와서 가성비좋고 술안주에 최고였습니다~~^^”


동*


“집이 낙성대인데 여기 옛날부터 가족들이랑 밥먹을때 진짜 자주 갔어요! 지금도 물론 가고요ㅋㅋ여기 해물보쌈 진짜 최고입니다! 강추!”


희*


“고기도 부드럽고 음식이 무척 신선해서 더욱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굳굳!”

 

끝으로 이번 식당을 말하면서 신선한 음식에 가족들이랑 같이 자주 왔던 집이라고 말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곳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방배동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문어해물보쌈

 

 

 

방배동 문어해물보쌈집 상세정보


상가명: 통영해물보쌈


전화번호: 02-585-4378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동 449-8


이용시간: 정오 12시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문어해물보쌈 60,000 – 80,000원

 

이렇게 제대로 된 한상을 내어주는 집을 보고 있으니 가격이 엄청 비싼거 같았는데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더욱 마음에 들기에 더욱 맛보고 싶네요.

 

 

생생정보 문어해물보쌈

 

 

 

 

방배동 문어해물보쌈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001

 

생생정보 25년 전통 생태찌개 전설의 맛 식당 반월동 신영통명품생태 위치

2022년 11월 3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70회 [전설의 맛] - 25년 전통 생태찌개 식당 정보 “얼큰한 생태찌개에 바로 지어 올리는 따끈한 솥밥과 구수한 숭늉으로 든든하게 한끼 하세요. 점심시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제대로 된 문어해물보쌈 맛집으로 소문난 이 식당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한번은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인지 왠지 이 근방을 지나가면 생각날 것 같고, 혹여나 어른들과 밥한끼 할 자리가 생긴다면 한번은 가보고 싶을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문어해물보쌈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