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맛의 승부사 맛집 대구 참숯삼인조 위치

 

 

 

2022년 11월 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65회 맛의 승부사 – 대구 숯불구이의 최강 조합! 마늘 산낙지구이와 모둠 닭갈비 식당 정보


“저희 참숯삼인조는 마늘양념을 베이스로 한 숯불산낙지구이를 전국최초로 선보인 원조 마늘산낙지구이와 닭다리사이살을 이용한 숯불닭갈비 두가지 메뉴를 대표메뉴로 하고 있으며 가족 및 친한 지인과 함께 가보고싶은 곳으로 , 부모님보양식, 고맙고 반가운 지인에게만 맛보여주고 싶은 건강한 맛집입니다. 그중 먼저 마늘산낙지구이는, 국내산으로 매일 공급받아 살아있는 상태로 손님께 제공,산낙지의 활력이 그대로 전해짐은 물론 마늘특제소스로 양념을 하여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수있는 메뉴입니다. 특히 특제마늘 소스에 버무려저 있는 살아있는 낙지를 참숯에 구워먹는 별미로 참숯향과 낙지 특유의 연한 식감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두번째 대표 메뉴인 닭다리사이살은 닭의 가장 맛있는 부위인 닭다리중 허벅지 부위만을 사용한 것으로 춘천에서 신선육으로 매일공급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마늘 산낙지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모둠 닭갈비랑 같이 맛볼 수 있는 곳이라 말하니 더욱 탐나는 사람들이 많아 보이네요.

 

솔직히 이렇게 해주는 곳은 은근 많지만 이 집만의 양념이 너무 궁금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식당 참숯삼인조 방문 후기 정보


jus*****


“낙지구이가 정말 특이하고 맛있어요. 닭요리는 생각보다 평범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매운걸로 먹어봐야 겠어요.”


문**


“사장님 진짜 친절하시고 음식도 다 너무 맛있어요. 숯불산낙지 너무너무 맛있고 닭갈비도 소금, 매콤 둘다 매력적이고 소스도 다양하게 주셔서 밑반찬들과 여러조합으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해물라면도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의 음식을 말하면서 정말 맛이 좋다고 극찬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lov*******


“오ㅏ우 태풍이 온다히ㅡ여도 월욜저녁 신천시장 사람들 진짜 많디ㅡ 치킨 닭목도 안먹는 제기ㅡ 이 야들함에 푹 빠짐,ㅋ 킵해둔 곳에 어제 회식 추천하여 갔는데 다들 너무 맛있다며 초벌하여 나오니 금방 먹을 수 있구요. 닭갈비(소금구이)&닭목살 3인붇(매콤양념)에 낙지추가하고 계란찡2번, 주먹밥. 된장찌개 까지 세트메뉴 구성도 좋구요. 직원분들 다 친절히ㅡ고 좋았어요.”


jen*****


“마늘산낙지와 닭갈비 산낙지에 마늘까지 두가지 조합이 아주 환상적이에요~ 숯불에 구워서 더더더 맛있어요!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6시 전에 갔는데도 테이블이 거의 만석이었어요 꼭 예약하고 가길 추천드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테이블도 거의 만석이라 말하면서 이 식당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라임**


“신천시장에 맛집으로 잘 알려진 참숯삼인조에요. 숯불닭갈비 소금구이와 산낙지구이 담백한 맛으로 먹었어요. 마늘소스와 매콤한 특제 소스도 있었어요. 산낙지는 신선도가 높아 그냥먹어도 되고 구워먹어도 되더라고요. 춘천식 닭갈비는 부드러워서 입에서 부드럽게 넘어가고, 마늘 소스가 알싸하고 담백해서 자꾸 자꾸 손이 갔어요. 홍게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간 해물라면은 콩나물과 함께 먹는 식감도 뛰어나면서 안주로도 적합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번창하세요:)”


음식맛******


“소문듣고 갔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특히 산낙지구이가 독특하면서도 맛있었어요. 물론 신선했구요. 닭갈비 구이, 닭발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수성못점 오픈한다고 하던데 기대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소문듣고 갔는데 그 이상의 맛이라고 말하면서 다른 곳도 오픈한다고 말하니 기대감을 숨기지 않네요.

 

 

생방송투데이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망****


“양념 안 한 낚지가 예술입니다. 생 거 먹으니 구어 먹으나 둘다 맛있어요. 같이 찍어먹는 마늘소스고 최고예요. 마음에 들어서 또 갈 거예요!”


이***


“이전에 혁신도시쪽에서 자주 먹었는데 몇년만에 신천시장점 방문! 혁신도시지점이랑은 느낌이 또 다르더라구요 손님도 많고 여전히 변함없이 맛있네요. 사장님얼굴이 더 좋아지신 것 같기도하고 ㅋㅋㅋ 직원들도 친절하고 음식 맛도 좋아요. 술이 술술이니 주의하세요ㅠ”

 

끝으로 이번 마늘 산낙지구이 맛집을 말하면서 술이 줄줄 들어가는 곳이라면서 이 맛이 월등한 곳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도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서 대구에 모둠 닭갈비와 마늘 산낙지구이 맛집으로 나온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참숯삼인조


전화번호: 0507-1353-3150


주소: 대구 수성구 범어동 1169 참숯삼인조


이용시간: 오후 4시  새벽 3시까지

 

 

가격 및 메뉴

 

산낙지구이 23,000원

숯불닭갈비 12,000원

 

이렇게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기에 더욱더 가보고 싶을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62

 

생생정보 34년 경력 칼국수 만드는 엄마 남대문시장 맛집 남해식당 위치

2022년 10월 28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67회 [엄마는 슈퍼우먼] - 34년 경력 칼국수 만드는 엄마 매장 정보 “남대문 칼국수 골목에 위치한 한식당입니다. SBS 생활의 달인에서 칼국수 달인으로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처럼 저 역시 방문해서 소맥한잔 하고 싶기에 다음에 찾아가길 기원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