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 잡탕 맛집 옥정호산장 위치

 

 

2022년 10월 28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4회 임자 만났네! 구성진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임실에서 유명한 민물 매운탕 맛집으로 ‘민물매운탕 전문점입니다 빠가탕, 메기탕,새우탕, 잡탕, 닭도리탕, 백숙, 붕어찜, 메기찜, 송어회, 향어회’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자랑하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임실편에서는 옥정호에서 정말 인기가 많고, 뷰가 좋고, 맛도 좋은 식당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식당을 보고 있으면 달려가서 맛보고 싶을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 잡탕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집 옥정호산장 방문 후기 정보


rom*******


“옥정호 보이는, 뷰 최고 식당. 송어회도 너무 맛있구, 꼭 3명 이상 가서 송어회 먹고 매운탕도 먹길!!!! 솔직히 송어회 3인분이라는데, 매운탕도 나오고 누룽지도 나와서 4인이 충분히 먹음. 3명이 먹으면 남음.”


엣지*****


“가끔씩 새우탕이나 향어 송어를 먹으러가는데 너무 맛있어서 배터져라 마구 먹고옵니다 기본밑반찬도 너무 맛있고 회먹고 나오는 매운탕도 너무 맛있습니다 양이만아서 늘 포장해옵답니다 강추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매운탕과 회가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 잡탕

 

 

 

 

gab******


“오늘 초복 5시 예약하고 갔는데 한가했어요. 백숙 닭도리탕 새우탕 시켰는데 저는 닭도리탕이 제일 맛있었어요. 부모님 모시고 왔는데 양도 많고 맛있어요. 일찍 가길 잘했어요. 먹고 나올 때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서 넓은 주차장이 꽉 차기 시작했어요. 다들 이런곳이 있었냐고 맘에 들어해서 예약한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너무 많이 시켜서 배부르고 남았어요.”


흔한***


“어르신들이 매우 좋아할 메뉴! 넓은 매장에 어르신들 가득가득했어요~ 현지인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잡탕 맛이 진짜 깊고 찐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예약해서 갈만큼 좋았다고 말하면서 현지인 추천으로 갔다는 사람들이 많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 잡탕

 

 

 

 

 

음****


“왜 맛집인지 알겠어요. 맛은 엄지척! 반찬 엄지척척! 카운터 사장님 불편하신거 없었냐 맛괜찮으셨냐고 물으시네요. 친절 굿임돠~^^”


byj******


“지인이 가르쳐준 맛집인데 맛있어요. 다음에도 갈거예요. 지인에게도 추천할거예요.. 또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전주 근처에 간다면 이곳을 추천해요. 한번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거예요.”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남들에게 추천까지 할 정도로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 잡탕

 

 

 

 

황***


“시부모님 모시고 왔는데~ 와!! 밑반찬으로 밥 두공기 싹쓰리하고~ 빠가탕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놀했네요~^^ㅋㅋㅋ 소주한병 클리어 해버렸어요~ㅋㅋ 그리고 닭볶음탕은 고추장? 양념소스가 강해서~ 떡볶이맛?! 아무튼 닭볶음탕 양념소스가 좀 아쉽지만~ 닭하고 감자가 듬뿍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ㅋㅋ”


mig*******


“전주 놀러갔다가 갔어요 호수 둘레 드라이브 코스도 좋고 빠가사리탕 먹었는데 고기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주차도 편하고 뷰가 좋아서 부모님도 좋아하셨어요!!”

 

끝으로 최고의 맛집답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더욱이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볼 집이라 말하기에 가보실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임실 옥정호 맛집으로 소개된 민물 매운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 잡탕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옥정호가든


전화번호: 063-222-6170


주소: 전라북도 임실군 운암면 운암리 906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까지 / 수요일 매달 1, 3주차 휴무

 

 

가격 및 메뉴

 

메기매운탕 60,000원

잡탕 63,000원

새우탕 60,000원

 

이렇게 이번에 민물 매운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 잡탕

 

 

 

 

임실 밥상 민물 새우탕 메기 매운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61

 

허영만의 백반기행 임실 참게장 정식 밥상 맛집 운암 강남참게장 위치

2022년 10월 28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4회 임자 만났네! 구성진 임실 밥상 ~ 참게장 정식 식당 정보 “오늘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5월 20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옥정호에서 워낙 인기가 많은 식당으로 알려진 곳이 나오면서 괜시리 이 맛을 보러 달려가고 싶을 분들이 많아보이네요.

 

솔직히 저 역시 민물 매운탕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무조건 이 맛을 봐야 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민물 새우탕 맛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