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찍먹 라면 츠케멘 리얼 맛집 송파 요찌무 위치

 

 

2022년 10월 26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62회 리얼맛집 – 골라먹는 재미! '찍먹 라면' 삼총사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몽환적인 분위기의 작은 일식당 고객에게 최고의 식사를 대접하고 좋은 기억을 담고 가는 공간을 추구합니다.’이라 말을 하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송파에서 워낙 유명한 일본식 라면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더욱이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갈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찍어먹는 라면집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찍먹 라면 츠케멘

 

 

찍먹 라면 츠케멘 매장 요찌무 방문 후기 정보


이**


“마제소바는 탱글탱글한 면과 소스의 조화가 좋았고, 다시마식초를 더해 느끼함도 잡아주고, 감칠맛을 더욱 배가시켜 좋았다. 츠케맨은 다소 짠맛이 강한편이지만 그렇다고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은 맛. 마그마정원도 비쥬얼만큼이나 상큼하고, 맛이 괜찮았다.”


영원한****


“개인적으로 라멘 베이스는 미소를 좋아하는데 쯔케멘인데다 면발도 탱글하고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양이 적을거 같은데 은근 많아요. 재방문각이요. 송리단길 맛집인정.”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며 극찬을 하기 바쁘네요.

 

 

생방송투데이 찍먹 라면 츠케멘

 

 

 

be*****


“직원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특히 면발이 쫄깃했어요. 마제소바는 삼겹살 차슈를, 소유츠케멘에는 닭고기차슈와 간장계란을 추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닭고기 차슈보다는 삼겹살 차슈를 추천합니다.”


큰까*****


“송리단길에 라멘 전문점은 많아도 츠케멘 취급하는 곳은 없었는데, 멀리 가지 않아도 맛있는 츠케멘 먹을 수 있게 되어서 좋네요! 가쓰오부시 비린내도 안 나고 감칠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나 송리단길의 라멘 전문점 중에 츠케멘 맛집은 이 집이라고 말하면서 감칠맛도 좋다고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찍먹 라면 츠케멘

 

 

 

양*


“츠케멘 먹으러 왔다가 마제소바 후기에 이끌려 저는 마제소바 주문했는데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감칠맛. 중간에 다시마식초 꼭 넣어먹어야해요! 밥도 꼭 비벼먹어야해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레**


“츠케멘먹으러 왔는데 맛있어요. 미소랑 쇼유시켰어요. 미소국물이 좀 더 진득하고 고소한 맛이 나고, 쇼유는 감칠맛이 나요. 면도 적당히 잘 익었고 가게도 깔끔하고 친절합니다.”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츠케멘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찍먹 라면 츠케멘

 

 

 

sim******


“할로윈 스페셜로 꾸며놓으셨는제 음식맛도 트렌디! 츠케맨 넘맛있음! 갠적으로 카라츠케맨이 매콤한 것. 이 넘맛있었음”


wjerk*****


“너무 맛있었습니다 ! 직원분께서 진짜 너어어어어ㅓ무 친절해서 리뷰 남기고 싶었어요 :) 홀에 계신 여성분 두 분 모두 너무 친절했고, 메뉴 설명해주신 남성분도 진짜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음식도 맛있어요 ! 매장 분위기도 좋아서 자주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

 

그리고 너무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할로윈 스페셜로 꾸며놨는데 음식 맛도 좋다면서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찍먹 라면 츠케멘

 

 

 

dot****


“감칠맛이 돌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여~~~ 앞에서 안내해주시는 여자 서버분.. 너무친절하세요~~^^ 생글생글 웃으시며… 서비스에 감동..음식도..맛나게 잘먹고가용~”


jih****


“츠케멘을 좋아해서 방문했는데 맛있네요!! 소스도 진하고 면도 탱글하고 맛있어요!! 마제소바도 다른 라멘집들에비해 맛있어요!!! 매장이 고급스럽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아요!! 다음번엔 소유츠케멘 먹으러와야겠어요 ㅎㅎ”

 

끝으로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이 집의 츠케멘 맛을 극찬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더욱이 매장도 고급스럽고, 잘 먹고 간다면서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찍먹 라면인 츠케멘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찍먹 라면 츠케멘

 

 

송파 찍먹 라면 츠케멘집 상세정보


상가명: 요찌무


전화번호: 02-6085-3255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39-19


이용시간: 오전 11시 20분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마제소바 12,000원

카라 츠케멘 12,000원

미소 츠케멘 12,000원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맛보여주는 츠케멘 라면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극찬을 하는지 알 것 같고, 가격도 저렴한 것 같아 더 욱 좋네요.

 

 

생방송투데이 찍먹 라면 츠케멘

 

 

 

송파 찍먹 라면 츠케멘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10.25 - [방송 맛집] - 생방송투데이 토종닭매운탕 소문의 맛집 과천 메밀장터 선바위본점 위치

 

생방송투데이 토종닭매운탕 소문의 맛집 과천 메밀장터 선바위본점 위치

2022년 10월 25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61회 소문의 맛집 – 월 매출 약 4억 식당의 신화! 토종닭매운탕 정보 “이 식당은 들기름 메밀국수의 맛이 좋은 집으로 알려져있지만 아는 사람들은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찍어먹는 라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고 있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츠케멘과 소바 등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저 역시 가볍게 점심을 먹으러 방문하길 기원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찍먹라면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