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25년 전통 생태찌개 전설의 맛 식당 반월동 신영통명품생태 위치

 

 

2022년 11월 3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70회 [전설의 맛] - 25년 전통 생태찌개 식당 정보


“얼큰한 생태찌개에 바로 지어 올리는 따끈한 솥밥과 구수한 숭늉으로 든든하게 한끼 하세요. 점심시간(12시부터 14시)에 방문하실 때에는 전화로 예약하시고 오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회식, 각종 모임 등 단체 환영, 저녁시간 회식용 메뉴 있음(아귀찜, 유황오리), 포장 가능.”

 

이렇게 이번에 25년 전통의 생태찌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워낙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궁금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25년 전통 생태찌개

 

 

 

25년 전통 생태찌개집 신영통명품생태 방문 후기 정보


step*******


“생태탕 시원합니다. 냄비밥 덜고 냄비에 남은 밥으로 눌은밥 끓여주시는데 오늘은 냄비밥이 좀 질었어요. 반찬으로 주시는 계란말이 맛있었어요. 서빙하시는 분이 무뚝뚝하셔서 쫌 불편했어요.”


sang******


“생태탕집 별로 없는데 오랜만에 생태탕집 가봤습니다. 역시 동태탕에서 느낄수 없었던 부드러운 생태살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 곳은 밥을 냄비밥으로 주시고 냄비에 물을부어주셔서 숭늉을 마실수 있습니다. 사장님 부부가 친절하시고 연륜이 있어보이십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고, 생태탕 맛이 일품이라 말하면서 냄비밥이 좋다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25년 전통 생태찌개

 

 

 

 

레*


“맛있어요 먹기전에 사진 찍는 걸 늘 깜박 잊어요.. 맛있는데 칼칼하니 그리고 갑자기 누룽지양철솥이 갑자기 없어졌다고 당황하지 마시기요 주인장이 몰래 더 맛있게 구수하게 가져다 주시네요. 생각이 모자란 저는 누룽지 가져갔다고 툴툴거리는 중이었거든요..ㅎㅎ”


소*


“동태찌개 3인 3.9 반반추가 1.0  0.2 해서 5.1주고 먹었는데 맛있어요~~~ 고기 양이 좀 적어서 내장 추가 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미나리 추가도 듬뿍 해주셔서 시원해요. 글구 조미료 적게 쓰는 편인가봐요. 먹고 속이 덜 니글대서 좋았어요. 냄비밥이라서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넘 좋았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말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25년 전통 생태찌개

 

 

 

 

서**


“식당이나 건물은 낡아보임. 생태맛은 좋음. 냄비로 밥을해주고, 밥을 덜고 나머지로 누룽지를 끓여줌. 누룽지가 고소하고 맛있음.”


솜***


“생태탕이 정말 맛있습니다. 밥도 공기밥으로 제공하지않고 냄비밥으로 줍니다. 밥을 먹고 난후 냄비밥을 한 냄비에 남아있는 누룽지로 탕을 만들어주는데 입가심으로 아주 깔끔합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생태탕을 말하고, 밥이 냄비밥이라 더욱 좋은 곳이라는 평이 많네요.

 

 

 

생생정보 25년 전통 생태찌개

 

 

 

 

송명*******


“꽤나 맛집이네요~~생태탕 맛있네요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양도 많고요~~ 그리고 누룽지가 맛있습니다~숭늉이라 해야할지~~암튼~~요즘같은 겨울에 딱 좋은 곳입니다ㅎㅎ 추천추천.”


김**


“아주 옛날 어머님의 생태국의 구수한 맛의 솜씨를 느껴보았습니다.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으로 저녁식사를 하였다고 집사람의 만족감에 덩달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역시나 이 집의 생태탕을 말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다 극찬을 하고, 겨울에 딱인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25년 전통 생태찌개

 

 

 

김**


“가족들이 모두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 정말 맛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오구요 아이들이 같이가면 계란말이도 더많이 챙겨 주시더라구요 금방한 냄비 밥도 너무나도 맛있어요.”


이**


“생태가 신선하고 국물이 시원해요~ 그리고 양은냄비? 에 갓 지은 밥도 맛있고 냄비에 슝늉 나오는데 이것또한 구수하답니다~!”


배**


“저는 이곳에 수산물 납품업자입니다. 정말 최고의 상품만을 원하신는 사장님의 영업철학에 별5개 드립니다. 싱싱함이 맛을 좌우한고 전 생각해요...”

 

끝으로 이 집에 납품도 하는 업자부터 시작해서 생태탕까지 정말 국물 시원하고 그 맛이 일품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워낙 많은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화성 반월동 생태찌개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25년 전통 생태찌개

 

 

 

 

25년 전통 생태찌개집 상세정보


상가명: 신영통명풍생태


전화번호: 031-203-6333


주소: 경기도 화성시 반월동 169-1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생태찌개 2인 28,000원

 

이렇게 제대로 생태찌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은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그 이상의 맛을 자랑한다 말을 하니 그 맛이 궁금하네요.

 

 

생생정보 25년 전통 생태찌개

 

 

 

 

25년 전통 생태찌개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000

 

생방송투데이 마늘 산낙지구이 모둠 닭갈비 맛의 승부사 맛집 대구 참숯삼인조 위치

2022년 11월 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65회 맛의 승부사 – 대구 숯불구이의 최강 조합! 마늘 산낙지구이와 모둠 닭갈비 식당 정보 “저희 참숯삼인조는 마늘양념을 베이스로 한 숯불산낙지구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제대로 된 생태찌개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맛보고 싶어지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저 역시 입맛을 다시며 이번 방송에 25년 전통의 생태찌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