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매운갈비찜 고수의 부엌 맛집 마포 식신매운갈비찜 위치

 

 

2022년 11월 25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85회 [고수의 부엌] - 갈비찜의 신세계, 매운갈비찜 식당 정보


“대한민국에 하나뿐인 원조 식신 매운 갈비찜입니다. 저희 식신에서 판매하는 모든 갈비찜, 치즈 등갈비, 갈비탕 등의 갈비를 매장에서 직접 골절 작업 및 손질부터 조리 전과정을 정성을 다하여 고객님께 제공합니다. 100% 국내산 한돈 생갈비 100% 미국산 초이스급 소갈비 100%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 베트남 매운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맛있게 매운 갈비찜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마포에서 워낙 유명한 매운갈비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서 맛보는 집이라고 말하니 괜시리이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매운갈비찜

 

 

 

마포 매운갈비찜 식당 식신매운갈비찜 방문 후기 정보


박**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갈비찜이 맵기 조절도 가능하고 포장도 되네요~홀에서 맛나게 추억의 디제잉 음반 노래 들으며 먹으면 금세 다 먹네요~!”


마**


“돼지갈비찜. 이정도면 충분히 훌륭하다싶다 기가막힌 감칠맛이나 고기질이 느껴지진않지만 국내산고기로 맛깔나게 잘나온다. 매장내 음향시설 또한 술맛을 돋군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 말할 정도로 훌륭한 맛을 내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매운갈비찜

 

 

 

 

guit*********


“음식도 음식이지만 가능하시면 좋아하는 음악한번 크게 틀어달라고 해보세요. 사운드 정말 끝짱납니다. 요근래 들어본 오디오소리중 최고였습니다.”


sta******


“자주 가는 단골집이라 다른 메뉴들은 많이 먹어봤고 로제 매운 갈비찜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비주얼부터 갑!!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어요ㅎㅎ”

 

그리고 이번 매운갈비찜을 파는 집을 자주 가는 단골집이라 말하면서 비주얼도 좋고, 음악 오디오도 최고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매운갈비찜

 

 

 

 

mus*****


“리뷰를 않쓰려다가 아무래도 남겨야할것 같아서.. 주문: 점심용 버섯 육개장 7천원 점심용 버섯 육개장은 고기가 얇은것이 한 세번 보이고, 파가 굴게 너무 십기 힘들다. 버섯은 존재감 없음. 이름에 버섯이라고 적을 만큼 절대 아님. 건더기를 겨우.. 먹고 국물은 다 남김. 육수를 집적 누려낸것 같지 않음. 나로서는 점심을 여기로 선택함을 후회... 갈지찜은 좋은지 모르겠다. 오늘 분위가로 봐서는 손님도 나 외 두팀정도만 있고 특별히 맛집은 아닌듯. 다른분들 리뷰들이 좋은것이 의문임.”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하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은 점심으로 버섯육개장을 먹었는데 아쉬움이 있었다면서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매운갈비찜

 

 

 

yeo*******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점심 메뉴로 육개장 칼국수를 먹었어요. 원래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물 마셔가며 겨우 겨우 먹었어요. 육대장 육개장에 익숙해서 그럴까요? 국물 맛이 깊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그러나 버섯, 고사리 등 건더기가 푸짐하고 양도 많아요. 건더기 맛있었어요.”


김**


“소문들은대로 맛있어요^^ 고기맛이 부들부들해서 식감이 매우 좋아요. 밑반찬 또한 뛰어나고 서비스도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이 집이 정말 맛집이라 말하면서 소문대로 그 이상의 맛을 보여준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매운갈비찜

 

 

 

 

찌***


“사장님, 직원분 모두 친절하시고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위치가 좀 애매한게 단점이네요. 1단계는 신라면 맵기 정도인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편이면 아예 안매울테니 그 이상 맛으로 추천드려요. 등갈비엔 치즈 돌돌 말아먹으면 저세상 맛입니다아 사이드인 계란찜은 슴슴하니 맛나고 튀김은 전문점처럼 엄청 바삭하고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하신듯 깔끔하게 튀겨져 나옵니다. 너무 배부른데 술에 탕같은거 먹고싶으면 누룽지탕 꼭 드셔보세요. 기본 누룽지탕인데 뚝배기에 나와서 완전 뜨끈뜨끈 하고 먹기 좋아요.”


파***


“날이 추워서 따끈한거 먹고싶었는데 잘 온거같아요. 약한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딱 적당한 정도!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당면이랑 떡이 기본으로 들어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계란찜이 부들부들해서 술술 먹기 좋아요!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먹었지만 다음에 도전해보렵니다.”

 

끝으로 이번 매운갈비찜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과 부들거리는 고기까지 뭐하나 빠질 것 없을 정도로 좋은 맛을 내는 곳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좋은 맛을 내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마포 매운갈비찜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매운갈비찜

 

 

 

마포 매운갈비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식신매운갈비찜


전화번호: 0507-1319-8587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58-22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오후 11시 30분까지 /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매운 돼지갈비찜 14,000원

매운 소갈비찜 18,000원

 

위와 같이 한번 맛보면 제대로 된 매운맛을 보면서 그 이상의 맛있는 맛까지 보는 식당이라 말하니 괜시리 저 역시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매운갈비찜

 

 

 

마포 매운갈비찜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89

 

허영만의 백반기행 합천 새우탕 메기전골 맛집 약천메기탕 위치

2022년 11월 25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7회 수려한 맛의 고장! 경남 합천 밥상 – 새우탕 메기전골 식당 정보 “이 식당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다는 메기탕 맛집으로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을 보면 제대로 된 매운맛을 내는 음식을 맛봤다는 소리가 들릴 정도의 메뉴가 나왔네요. 특히, 캡사이신이 아닌 베트남 고춧가루의 사용으로 제대로 된 맛있는 매운맛을 냈다고 말하니 저 역시 다음에 땀한번 뺄 때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매운갈비찜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