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마블링 식빵 가격 빵플레이스 성남 베들레헴 빵집 위치

 

 

 

2022년 11월 22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78회 자족식당 – 빵 플레이스 No. 71 퇴근 런 필수! 질리지 않는 감칠맛 마블링 식빵 빵집 정보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오는 빵집이라는 말이 있는 곳으로 유기농 탕종식빵과 크림빵 전문점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다. 특히, 이 맛을 보고나면 다시금 찾아가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마블링 식빵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빵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은 가보고 싶을 것 같으니 다음을 기약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너무나도 잘 아는 맛이라서 더욱 맛보고 싶을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마블링 식빵

 

 

 

마블링 식빵집 베들레헴 빵집 방문 후기 정보


띠******


“동네에 이렇게 맛있는 빵 찐 맛집이 있었네요. 여기 빵 정말 쫀쫀하고 부드럽고 촉촉 넘 맛있는데 소화까지 잘되서 소금빵, 올리브치즈, 크림빵 정말 맛있어요!! 앞으로 단골 빵집 될 것 같아요!!!!”


D***


“초코식빵이랑 크림빵 세트 골랐는데 크림빵 맛집이네요 초코식빵도 엄청 맛있는데 저는 크림빵이 더 맛나네요 하나도 안느끼하고 먹고 나서 속 불편한것도 없어서 끊임없이 사다먹을것 같아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식빵을 말하면서 제대로 맛집이라며 크림빵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마블링 식빵

 

 

 

 

cod*****


“베들레헴 빵집 들렀는데 종류도 넘 다양하고 유기농이라 속도 편안했어요! 크림빵종류 다 맛있는데 흑임자 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서 강력추천합니다! 소금빵도 단짠단짠 먹어본것중 가장 맛있었어요 ㅎㅎ 식빵종류도 다 맛있고 단골될게요 사장님!”


ale****


“유기농 탕종빵 전문점 베들레햄! 맛있는 빵종류가 다양하고 특히! 크림빵이 너무 맛있어요! 전혀 느끼하지 않고 뭐랄까.. 깔끔한 맛이었어요! 크림빵 먹고싶을 때 또 방문 예정입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유기농 탕종빵 전문점이라고 말하면서 좋은 기억을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마블링 식빵

 

 

 

 

맛집맛집*****


“유기농탕종빵이라서 그런지 건강한 빵 느낌이에요~ 다른 빵도 다 맛있지만 크림이 가득 들어간 크림빵과 갈릭스틱이 특히 맛있어요.”


크크***


“성남 빵지순례 코스 !! 베들레헴! 특히!! 크림빵 존맛탱입니다!! 타 빵집 크림빵은 제 입맛에 느끼함 이 강해서 잘안먹었은데ㅠㅠ 이집 크림빵은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소화도 잘되서 알아보니 디플로메트크림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소화가 잘된다고 하네요!! 역시 맛빵집은 이유가 있죠. 남자친구집 갈때마다 맨날 포장해서 집갑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유기농탕종 빵이라 그런지 정말 좋다고 말을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마블링 식빵

 

 

 

쑤***


“빵 냄새가 좋아서 구경할 겸 들어갔던 곳이었어요. 고민하다가 평소 맛이 궁금했던 소금빵이랑 레몬크림빵 한 개를 사 먹었는데 맛에 감동해서 또 방문했어요! 평소에 빵을 즐겨 먹는 스타일은 아닌데 여기 소금빵, 크림빵이 너무 제 스타일이예요. 아마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안 갈릴듯 해요. 이번에는 크림빵 세트랑 연유롤을 사봤는데 연유는 가는 길에 살짝 흔들리니 새어나왔네용..ㅠㅠ 다른 빵도 하나씩 섭렵해보려고 합니다. 주변 빵순이 만날 때 꼭 사다줘야겠어요! 너무 맛있어서 영수증 챙겨서 리뷰 씁니다..”

 

역시나 빵 냄새도 좋고, 맛이 워낙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 빵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마블링 식빵

 

 

 

담****


“일단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그리고 맛있는 빵 ...! 크림빵 세종류와 식빵 두종류, 그리고 앙버터를 구매했는데요! 다 기본 이상이었지만 제 입에는 트리플치즈 식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따뜻할때 먹었는데 치즈도 곳곳에 박혀있고 부드러운 식빵이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앙버터 추천해주셔서 먹었는데 빵이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쿠키****


“빵집앞을 지나갈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트리플치즈, 말차팥, 브리오슈 3개 샀는데 유기농탕종빵이라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맛있어요. 오전에 가니 빵종류가 많이 남아있어서 좋아요.”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빵집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성남 빵 맛집으로 소개된 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마블링 식빵

 

 

 

성남 마블링 식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베들레헴 빵집


전화번호: 0507-1351-1225


주소: 경기도 성남시 금광동 4699


이용시간: 오전 8시  오후 10시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트리플치즈 4,800원

순밀크 크림빵 2,800원

뼈삼겹살 45,000원

 

이렇게 이번에 마블링 식빵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고, 이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마블링 식빵

 

 

 

 

성남 마블링 식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087

 

생생정보 눈꽃 새우 튀기는 금손 엄마 원당시장 맛집 국가대표치킨 위치

2022년 11월 21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81회 [엄마는 슈퍼우먼] - 눈꽃 새우 튀기는 금손 엄마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고양시 원당시장에서 유명한 치킨집이지만 아는 사람들은 새우튀김의 맛이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마블링 식빵집을 말하면서 이 맛이 워낙 좋다고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처럼 저 역시 가보고 싶을 것 같기에 다음을 노려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마블링 식빵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