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 자족식당 포천 샛청가든 위치

 

 

 

2022년 11월 19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77회 자족식당 – 메기부터 쏘가리까지! 민물고기 매운탕 식당 정보


“저희업소는 1998년에 개업한 전통있는 식당입니다. 매운탕은 민물고기를 한탄강에서 저희가 직접 잡아서 하기때문에 바로잡아서 생물로 하여 매운탕을 만들기때문에 정말 신선하고 좋은맛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부대찌개는 의정부에서 직접 전수받은 맛있는 의정부부대찌개이고, 강된장은 집된장으로 여러가지의 나물로 집고추장으로 비벼먹으면 일품입니다. 식당내부와 마당이 정말 넓어서 단체로 오셔도 되고 개인이 오셔도 기다림없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식재료는 식당 옆에 밭과 하우스가 넓어 저희가 재배한 재료로 음식을 하고있습니다. 쏘가리,장어도 있으니 예약해주시면 더욱 더 신선한 맛을 느껴보실겁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이번 민물고기 매운탕집으로 나온곳은 직접 잡아서 끓여주는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말하기에 더욱 탐나는 곳이네요.

 

더욱이 이 집을 보고, 민물 매운탕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시금 가보고 싶을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 자족식당

 

 

포천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집 샛청가든 방문 후기 정보


aus****


“메기매운탕 주문했는데 양도 많고 맵기두 딱이었어용! 수제비도 부들부들해서 계속 들어가요 꼭 추가해서 더드시길,,, 둘이서 소 자를 조금 남겼는데 배부름에 굴복해서 아쉽네용 ㅠ_ㅠ 민물매운탕은 호불호가 좀 있다 들었는데 거부감 없이 잘 먹었습니다!”


여행****


“어른들이 좋아하는 한탄강 민물매운탕 맛집! 직접 잡아온 한탄강 민물고기로 시원한 국물맛이 좋네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 자족식당

 

 

 

 

kk***


“민물 매운탕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평소에 먹던 매운탕 맛이랑은 다른 매력이 있네요.”


킁***


“오랜만에 빠가사리 매운탕! 고기도 실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국물 진짜 시원~~ 하고 맛있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 자족식당

 

 

 

 

럭****


“22년07월30일 방문. 채니아빠 유투브 소개로 연천 내산리 계곡 들렸다가 반나절놀고 배가 고파 오길래 한탄강 청년어부님. 유튜브를 보고 샛청가든을 한시간 걸려 도착했다. 기분 좋은 마음에 촬영 시작 콜덕도 찍고 어탕국수, 메기잡고기 메운탕 주문 했다. 물마시려 물병을 잡는 순간 실망 뚜껑에 청결도 제로 그래서 사이다 시켜 대신 목마름을 채움. 어탕국수와 잡고기 메운탕이 나왔다. 어탕국수 한입 먹는 순간 짜다못해 쓰다. 메운탕에 기대를 걸어 본다 역시 메기의 본연의 맛 그대로 흙맛이 강함 국물맛 짜다 못해 쓰다. 샛청가든이 맛집이라고 하신 분들의 혀를 의심하고 싶을 정도 청년어부님이 열심히 잡아서 신선한 재료로 이렇게 먹을수 없을 정도로 만들기 힘들텐데.”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면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이 많다고 말하면서 안타까운 마음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 자족식당

 

 

 

 

 

뚱***


“매운탕 엄청 맛있었어용 청년어부님 유튜브 보고 왔는데 연천?가셨다고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ㅜ 다음에 또 갈게요 그땐 만났으면 좋겠요.”


쏘***


“강된장 김치맛있었구요!! 처음으로 민물매운탕 먹어 봐서 저는... 입맛에 안맞았던거같아요^^.. 음.. 뭐..  .. 예^^; 끝입니다^^..”

 

그렇지만 이 집이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고, 청년어부 유튜브를 보고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네요.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 자족식당

 

 

 

 

pie****


“매운탕 시켰는데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다만 여사장님이 많이 불친절하셔서 불편하게 식사했네요. 제일 충격인건 물먹으려고 물통 뚜껑을 봤는데.. 저도 자영업하는 사람이지만 이정도 상태가 되려면 최소한 6개월이상 안닦았다는 건데.. 물통 교체해달라고 말을 해도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없이 "이런게 왜 여기나왔지?" 하고 핑계만 대고 가시는데 참 불쾌하네요. 유튜브하신다는 분이면 정말 기본적인 위생은 지키면서 장사해야하지 않을까요?? 식당 분위기도 노포식당을 넘어서 그냥 더러워요. 다시는 방문하지않을 것 같고 여기 방문하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다시 생각해보세요.”


dk****


“담백한 맛으로 어탕국수 점심메뉴로 좋네요. 가성비도 좋고 진한 국물이 보양되는것 같네요 사람들도 많은데 서비스도 좋아서 밥 먹으러 또 오렵니다.”

 

끝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민물고기 매운탕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소개된 포천 매운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 자족식당

 

 

 

 

포천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샛청가든


전화번호: 031-532-3114


주소: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 사정리 322


이용시간: 오전 10시  오후 10시까지 /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메기 + 잡고기 매운탕 소 30,000원

어탕국수 8,000원

쏘가리매운탕 소 70,000원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이라고 말하기에 저 역시 가보고 싶어지네요.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 자족식당

 

 

 

민물고기 매운탕 어탕국수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087

 

생생정보 눈꽃 새우 튀기는 금손 엄마 원당시장 맛집 국가대표치킨 위치

2022년 11월 21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81회 [엄마는 슈퍼우먼] - 눈꽃 새우 튀기는 금손 엄마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고양시 원당시장에서 유명한 치킨집이지만 아는 사람들은 새우튀김의 맛이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민물고기 매운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더욱이 이 맛은 제가 아는 맛이기에 다음을 기약하고 싶은 마음이라 저 역시 훗날을 기약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민물고기 매운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