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삼합 코스 슬기로운 외식생활 맛집 수유동 탱글이문어 위치

 

 

2022년 12월 1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913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 문어삼합 시키면 서비스가 줄줄이? 1+4 맛집! 방송 정보


“후한 인심 하나로 수많은 단골을 사로잡은 화제의 맛집! 서울 강북구의 한 시장 골목 안에 위치한 달랑 테이블 네 개의 아담한 식당인데. 규모는 작지만 사장님 배포만큼은 역대급. 하늘에서 내려주신 천사가 분명하다는 손님들 극찬이 마르질 않을 정도. 메인 메뉴는 탱글함이 남다른 문어숙회와 부드러운 돼지수육이 조화를 이루는 문어삼합! 3~4인용 문어삼합이 3만 8천 원! 게다가 문어삼합 하나를 시키면 짜장면, 짬뽕탕, 마파두부밥, 볶음밥까지 네 종류의 중식 메뉴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한때 코로나19로 폐업 위기까지 맞았지만 끝까지 응원을 보내준 단골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서비스를 늘리기 시작했는데. 청와대에서 20년 넘게 근무한 천상현 셰프에게 중식을 배운 경력을 살려 중식 메뉴를 서비스로 내게 됐다고. 담백한 문어삼합과 중식을 코스처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에서 짠내원정대 먹둥이의 화려한 먹방이 펼쳐진다.”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의 문어삼합 코스요리가 정말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고, 실제로 봐도 이런 구성에 이 가격이라면 당장에 달려갈 것 같은 느낌이기에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문어삼합 코스로 소개된 식당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삼합 코스

 

 

 

수유동 문어삼합 코스집 탱글이문어 방문 후기 정보


정**


“삼합 시키면 코스요리가 나오는 곳..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데 빠르고 친절하십니다! 앞으로 나올 음식 많으니 천천히 드시라고 챙겨주시기까지 삼합 당연히 맛있고 하이볼도 맛 좋고 전, 국, 마파두부밥, 짜장면, 짬뽕밥(사진엔 없지만), 크로플까지 서비스로 주셨네요! 덕분에 저녁 잘 먹었습니다.”


em*****


“문어삼합 맛집 이제 찾았어요~문어 진짜부드럽구. 가성비최고네요~초딩이도 볶음밥과 와플에 반함.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만조스러운 술자리였어용”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면서 가성비가 엄청난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삼합 코스

 

 

 

 

데**


“평점보고 갔는데 대박이었음. 사진에 나온 문어 삼합만으로도 이쁘고 들기름 찍어서 맛도 기가막혔는데.. 코스요리라고 하시며 가져다 주시는 음식들이 볶음밥부터 마파두부, 제육덮밥,잔치국수, 마지막 와플아이스크림까지 엄청남(내용은 그때그때 달라진다고 하심). 사장님 친절하심. 변치말고 대박나셈~~^^”


3점평범********


“사장님 왕친절해요. 메인메뉴부터 서비스 메뉴들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서비스 메뉴들이 웬만한 중식집에서 먹는 메뉴들보다 맛있어요. 가격도 너무 착해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극찬을 하면서 코스요리로 내어주는 중화요리까지 정말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삼합 코스

 

 

 

따**


“존맛탱. 별10점 드리고 싶어요.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사이드 메뉴들이 무지 맛있음. 문어 탱글탱글 고기 야들야들 ~ 오랜만에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남는게 있으실까,,, 재방문 각입니다.”


박**


“문어 삼합이 맛이 있고 음식의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심 ㅎ 코스처럼 안주도 계속 나와서 술을 멈출수가 없어 과음하게 되는 집입니다~”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면서 별점을 10개 주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삼합 코스

 

 

 

규*


“지인분 소개로 처음가봤는데 대박이네요^^ 저는 사장님 한테 잘못했다고 까지 했네요. 그만좀 주시라고 ㅋ 이쁜 블루투스가 맘에들어서 그날 직구로 바로사기까지 ㅋㅋㅋ 앞으로도 대박나시길..”


다*


“코스요리에요... 후식까지 야무져요.. 예약 필수에요. 그리고 엄청 친절하셔요. 오랫만에 민증검사해서 신기했는데 옆테이블 거의40-50대 중년.. 손님한테 민증검사하는거보고 아 기분좋으라고 하시는건가? 했어요ㅎㅎ”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후식까지 제대로 맛보고 왔다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삼합 코스

 

 

 

박**


“5분에 한팀씩 자리없어서 그냥 나가시는데~~ 자리 차지한 내가 엄청난 혜택을 누리는 것 같았어요. 5시 부터 가계 앞에서 죽치고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보람이 있었네요. 사장님 웨이팅이 뒤에 많아도 자리에 앉은 손님들에게 신경쓰지 말라고 하시면서 천천히 드시라고 말씀하시는 메너가 쵝오. 흔한 가게가 아니에요~~ 이런 가게가 많으면 좋겠어요. 사장님 감사했어요^^ 정말 다양하고 맛난 음식 대접해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12월 까지만 하고 가게 접으신다니 너무 안타깝네요. 어디서 뭘하시든지 사장님은 성공할 수밖에 없으실꺼에요!!”


무****


“가성비 갑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이 맛있습니다. 저는 카페보고 방문 예약했는데 전날 유명 유튜버에게 소개되어 정신없어 보이셨는데도 테이블 한명 한명 신경써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더 잘되실 것 같구 예약하기 더 힘들어질것 같아요 ㅎ 기분좋게 맛있게 먹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끝으로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수유동 맛집으로 문어삼합코스를 내어주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삼합 코스

 

 

문어삼합 코스집 상세정보


상가명: 탱글이문어


전화번호: 0507-1444-7849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180-60


이용시간: 오후 5시 - 새벽 3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6시부터, 일요일은 오후 4시부터 자정 12시까지)

 

 

메뉴 및 가격

 

문어삼합코스 38,000원

 

이렇게 이번에 문어삼합코스를 맛보면 다른 중화요리까지 내어주는 혜자스러운 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탐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문어삼합 코스

 

 

 

수유동 문어삼합 코스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030

 

허영만의 백반기행 아산 보쌈 생선구이 묵전 정식 밥상 맛집 송악면 시골밥상마고 위치

2022년 12월 2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8회 뜨거운 것이 좋아! 충남 아산 밥상 - 보쌈 생선구이 묵전 정식 식당 정보 “전 국민이 코로나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이 시기에 저희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가격이 적당함을 넘어 거져주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문어삼합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당장에라도 방문해서 한번 맛보는 것을 생각해봐야 할 것 같은 사명감이 들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문어삼합 코스집에 대한 프리뷸르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