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내러왔습니다 2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 맛집 마포우사미 위치

 

 

 

2022년 12월 8일 목요일 IHQ 돈쭐내러왔습니다 시즌2 36회 – 신당동 해물갈비찜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마포우사미입니다. 1. 소고기로만 만든 보신탕을 만드는 집입니다.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는 집 2. 특색있는 메뉴로 한번 들르신 고객들은 무조건 재방문 하는 곳 3. 전 메뉴가 보양식 느낌으로 엄청 푸짐하게 잘 나오는 곳 4. 식당에서 쓰는 쌀이 정말 고급쌀이라서 밥 맛 보신 분들은 밥 맛 때문에라도 다시 찾아오십니다. 5. 쌀쌀한 날씨에 국물과 한끼(한잔) 하기 좋은곳 6. 지금은 조금 조심스럽지반 회식, 가족모임, 술자리 몸보신 하기 좋은 곳입니다 7. 매장도 넓어서 편하게 식사 할 수 있는곳 8. 주차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9. 음식이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나오는 집 10.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돈까스와 굴국밥도 있는 집 11. 연말 모임으로 정말 좋은집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또 찾게되는 해물 소갈비찜 맛집이자 쌀밥 맛집이라고 불리는 식당이 나왔네요. 그래서인지 인근에 사는 분들은 이 집을 꼭 가보고 싶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2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집 마포우사미 방문 후기 정보


달***


“제대로 맛난 곳이었어요. 오랫만에 갔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해물갈비찜 먹었는데, 산낙지 한 마리에 산 전복, 새우, 갈비, 감자, 가래떡, 양파와 버섯 등 싱싱한 식재료가 어우러진 맛이 좋구요. 나중에 칼국수까지 추가했어요. 면이 쫀득한 게 좋아요. 국물도 예술~”


박**


“삼합이랑 해물찜 둘다 시켰는데 4명이서 배터지는줄알았어용..ㅎ볶음밥도 짱맛나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약수에 금돼지가 유명해서 방문했다가 대안으로 가게된곳인데 추천이요!!”

 

이 식당을 방문한 분들은 제대로 맛본 집이라고 말하면서 친절은 기본에 음식 맛도 좋았다고 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

 

 

 

 

길***


“회사근처 굴국밥집 찾기가 어려웠는데 조금 거리가 있지만 찾았네요! 굴국밥 좋아하시는분들은 추천합니다! 다른메뉴도 있던데 기회되면 맛보고 싶네요.”


남***


“특이한 소고기보신탕~~!! 맛은 진짜 보신탕 느낌나고 소스도 마찬가지로 이쁘게 이렇게 나오네요~!! 가서 부추도 추가로 더 달라고 해서 먹고 보신탕은 못먹으니 소고기 보신탕으로 보신했네요~~!!”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메인 요리도 좋지만 소고기 보신탕의 맛 역시 좋다고 말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

 

 

 

 

han******


“약수역 근처에서 뚝배기 보신탕(소고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 입에 구내염이 잔뜩 터져서 ㅜ 갈비탕을 먹었다. 무난한 맛의 갈비탕과 감자피?로 된 만두는 좋은 조합이었다.”


Ym******


“활전복, 낙지, 조개, 새우 등 각종해산물과 야채, 매콤한 갈비찜이 함께 나오는데 완전 맛있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들부들한게 많이 매콤하지 않고 칼칼한게 밥도둑이었어요.”

 

역시나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식당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음식을 맛보고 간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

 

 

 

 

Tov*****


“소고기 보신탕 너무 맛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넘넘 좋았습니다~! 감자탕? 들깨 없는 추어탕? 에 가까운 맛이 나네요 ㅎㅎ 육회도 맛있구 돈가스 서비스 주셔서 맛나게 잘 먹었네욤 ㅎㅎ”


th****


“개고기가 아닌 소고기를 넣은 보신탕! 우거지 등과 함께 푹 끓여서 부드럽고 얼큰해요~ 소고기 완전 부드러움 ㅋㅋ”

 

또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소고기 보신탕의 맛이 정말 좋다고 말하면서 얼큰하면서도 부드러운 소고기가 좋다고 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

 

 

 

 

설******


“예전에 가끔 자주 찾았던 소고기 보신탕이다. 처음 가 보신분들은 보신탕으로만 생각을 했을 것이지만 소고기로 몸을 보신한다고 하여 만들었는데 의외로 맛이 잇었다. 단지 조금 아쉬움이 있었다. 예전에는 삶은 소고기를 손으로 찢어서 맛있게 먹었지만 오랜만에 찾아서 음식을 먹었는데 예전보다 조금 다른 것 같앗다. 야채 등도 다른 재료로 바뀐 것 같았고 고기도 잘게 찢어서 한 것이 아니라 칼로 그냥 쓸어서 넣은 것 같아 예전에 먹던 맛이 아닌 것 같았다. 하지만 좋은 음식점이라고 생각한다.”


막둥****


“소고기로 만든거라 보신탕 못먹는분들 강추 드려요. 소고기 해물찜 너무 맛있어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소고기 보신탕 맛집이라 말하면서 개고기를 안먹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정말 좋은 맛집이라고 말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신당동 맛집으로 소고기 보신탕 전골과 해물 소갈비찜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2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마포우사미


전화번호: 0507-1445-8255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358-14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30분까지 / 토요일은 오후 10시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해물소갈비찜 (중) 42,000원

소고기 보신탕전골 (중) 40,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에 더욱 달려가서 맛보고 싶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040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가성비 뚝배기 소갈비찜 슬기로운 외식생활 맛집 창원 고향소갈비찜 원

2022년 12월 8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917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 원가 상승에도 가격은 그대로! 가성비 소갈비찜 방송 정보 “점심시간이면 인근 직장인들이 구름떼처럼 몰려든다는 창원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에 해물 소갈비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고프다는 집으로 보이기에 저 역시 다음에 신당동에 놀러가면 이 집을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신당동 해물 소갈비찜 소고기 보신탕 전골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