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숙성돼지구이 고수의 부엌 맛집 범어동 봄결 위치

 

 

2022년 12월 13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97회 [고수의 부엌] - 28년 내공이 담긴, 숙성돼지구이집 정보


“고기집은 고기로 말해야 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저온숙성냉장고 에서 13일 저온숙성 방식으로 제주생삼겹살을 100번의 칼집을 넣어서 불판에 그릴링 하면 꽈배기 과자모양 또한 시각적으로 볼거리입니다! 저온숙성한 두툼한 고기에 육즙 육향 육질 3가지를 골고루 갖춰 맛또한 최상급 입니다!! 범어동 외진골목에서 짚불삼겹살로 12년째 고깃집운영 노하우로 새롭게 단장한 신상맛집 ''봄결''로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참고로 고기는 다 구워드립니다~”

 

이렇게 이번에 숙성돼지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저도 잘 아는 맛으로 돼지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맛보고 싶어할 것 같은 집으로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보여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숙성돼지구이

 

 

 

숙성돼지구이집 봄결 방문 후기 정보


꿈꾸***


“대구가면 꼭 가는 맛집이예요. 제주까지 안가도 제주산흑돼지를 맛볼수있고 다 구워줘서 너무 좋아요. 김치까지 국내산. 고기는 물론 계란찜 된장찌개도 맛나요. 무엇보다 친절합니다.”


박**


“제주 도야지 오겹살. 맛이 좋아요. 주인아주머니 친절도 아주 좋구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진짜 맛집이라 말하면서 다 구워줘서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숙성돼지구이

 

 

 

 

김**


“첫방문 고기맛남. 오겹살 맛남 (급하게 먹는사람 느끼할수있음) 환풍잘됨. 냄새 연기없음. 난 맛난 고기집 환기잘되고 테이블 거리있는거 좋아함.”


이**


“집근처이기도 하고. 식구들이 돼지갈비를 좋아해서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갈때마다 늘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늘 만족합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좋은 맛을 내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한끼를 해결 할 수 있는 곳이라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숙성돼지구이

 

 

 

 

손효******


“시골마당 짚불 통삼겹살의 바뀐 상호 숯불에 구워먹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 맛있습니다. 목살도 항정살도 다 맛있어요.”


죄**


“제주도에서 흑돼지 먹고 실망했었는데.. 이집은 대박 맛있음 !! 목살 안좋아하는 남편이 목살마저 녹는다고 칭찬이 끊이질 않음 ^^* 한적한 시간에 갔는데 직접 구워주심. 요즘 채소값이 금값인데 아낌없이 리필해주시는거 보고 또 감탄 ...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부모님이 직접 도정하신 쌀이라 되어있길래 된찌에 밥을 시켰음.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다시 먹게 되는 마법 ㅋㅋㅋㅋ 삼겹살 집 같지 않게 깔끔한 인테리어도 맘에들고 사장님 노래 선곡이 아주 맘에 들었음.”

 

또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제주 흑돼지 오겹살 맛집이라 말하며서 하엉살도 좋고, 된장찌개 역시 참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숙성돼지구이

 

 

 

 

 

이**


“제가 마지막으로 먹었던 흑돼지가 제주도에서 먹은건가 아니... 거기보다 맛있으면 됩니까?!!!!! 하아... 진짜 너무 친절하고 너무 맛있고 그냥 네 저만 가고 싶네요 ㅎㅎㅋㅋㅋㅋㅋ 웨이팅 싫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왜 막 맛있는 고기집은 나만 알고 싶고 그러잖아요?? 여기가 딱 그래요 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고기야 너 왜그렇게 맛있는고야 ㅠㅠㅠ 심지어 고기도 구워지시고 밑반찬 떨어지면 바로바로 리필도 해주시고 왜이렇게 친절하신 거죠?! 진짜 제가 최근에 갔던 음식점 중에서 가장 친절한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100000% 입니다! 너무너무 강추하고 가시면 절대 후회 안 하실겁니다!! 사장님 또 방문할게요 ㅎㅎ 대박나세요!!!”

 

그리고 이분은 후회 안할 맛집이라 말하면서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숙성돼지구이

 

 

 

 

chri******


“대구에서 정말 맛있는 제주 흑돼지 집을 찾다! 지나가다 사람이 많아 우연히 들린집.. 생생정보통 방송촬영까지 하고 있었다.. 완벽한 맛집”


lj****


“이집은 삽겹살인지 오겹살인지 금액은 삼겹인데 오겹을 주네요 너무 맛 있고 중요한건 굽기 싫은데 다 알아서 굽어 주시고 마지막으로 된장국수 짱 이네요.”


KNY******


“제주도 고기를 육지에서 이렇게 맛있게 먹을수 있다니 제주도에서 먹은 맛을 그대로 느끼긴 첨이네요.ㅡ자꾸 생각나네요.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나게 꾸워주시고. 너무 좋아요."

 

끝으로 정말 제주도 고기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완벽한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괜찮은 맛을 내는 집이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대구 숙성돼지구이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숙성돼지구이

 

 

 

 

숙성돼지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봄결


전화번호: 0507-1356-2327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255-15


이용시간: 오후 4시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제주 흑돼지 생오겹살 100g 10,830원

 

이처럼 이번에 숙성돼지구이 맛집이자 흑돼지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니 가격은 나가지만 그 맛이 확실하다니 더욱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숙성돼지구이

 

 

 

 

범어동 숙성돼지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10

 

생방송투데이 83년 이북식 막창순대 가격 고수뎐 맛집 부산 공순대 위치

2022년 12월 8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87회 고수뎐 – 혼을 담은 가문의 전통! 83년 이북식 막창순대 식당 정보 “'공순대'는 3대째 내려오는 68년 전통의 이북식 순대전문점으로 경력 42년의 공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을 정도로 제대로 된 고기 맛을 보여주는 집이라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더욱이 숙성돼지고기를 구워주는 곳이라는 말답게 꼭 한번은 맛보고 싶은 맛이기에 다음에 대구에 놀러간다면 한번은 갈 생각을 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숙성돼지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