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내러왔습니다 2 용인 연탄불고기 오리양념불고기 냉면 맛집 처인구 강원도위가연탄불고기 위치

 

 

2022년 12월 15일 목요일 돈쭐내러왔습니다 시즌 2 IHQ 용인 연탄불고기 오리양념불고기 냉면 식당 정보


“가성비 좋은 연탄불고기 맛집입니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배부르게 즐겨 보세요. 여름 특선으로 냉면 + 연탄 불고기도 절찬리 판매 중!”

 

이렇게 이번에 돈쭐내러왔습니다에서는 한번 가보면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본다는 연탄불고기 맛집이자 오리양념불고기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맛본 사람들은 또 찾아가서 맛보는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해볼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2 용인 연탄불고기

 

 

 

 

용인 연탄불고기집 강원도위가연탄불고기 방문 후기 정보


a50*****


“불향가득한 연탄불고기에 냉면 세뚜세뚜 가성비 너무 좋고 맛도 맛이지만 양도 엄청많아요. 냉면이 너무 먹고 싶어 방문했는데 냉면 맛집이네요 점심특선 우럭미역국세트까지~ 말이 필요없는 맛집이네요.”


햅***


“연탄불에 구워져 나오는 슻불고기와 큰그릇에 한 대접 나오는 미역국이 맛도있고 아주 든든하네요. 양도 많고 밑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와요. 냉면도 너무 맛있어요~ 냉면에 숯불고기 싸먹으니까 짱이네요!! 기성비도 좋고 찐맛집이에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연탄불에 구워 나오는 숯불고기와 미역국, 냉면 등이 정말 좋다고 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용인 연탄불고기

 

 

 

 

김*


“불맛나는 맛있는 연탄불고기. 용인 양지맛집 이라길래 방문했는데 양도 많고 맛도 있어요 배터질것 같아요. 주차도 편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좋은 식사했어요 연탄불고기 먹고싶을때 또 와야디”


호***


“미역국 공기밥 포함된 점심 메뉴가 대박이네요. 매장도 엄청 깨끗하고 간장 불고기는 아이들먹고 고추장 불고기는 어른들이 먹었어요. 고기는 매장 앞쪽에서 사장님이 직접 뒤집어가며 구우시는데 불맛이 스며들어서 아이들이 정말 잘먹었어요. 냉면에 불고기 올려서 먹으니까 역시 별미네요. 잘 먹고 갑니다 ~”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이렇게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용인 연탄불고기

 

 

 

이나****


“고기주는 냉면집 강원도위가연탄불고기! 우럭미역국정식도 맛있네요^^ 고기랑 한쌈싸먹으면 밥이 술술 들어가요! 아이들 식사 해결하기도 좋네요! 냉면먹으면 고기나오니 뿌듯합니다^^든든!맛있게 식사해결!”

gah****


“우선 주차장 넓고 편해요! 가격과 메뉴구성도 너무 만족합니당. 그리고 고추장 정식 불고기 너무너무 맛나여ㅠㅠㅠㅠ 고기에 숯불향 가득 ㅠㅠ. 먹어본 불고기 중 가장 맛났음. 밑반찬들도 다 존맛.. 냉면도 꼭 드세요..! 불고기 물냉 비냉 다 맛있습니다ㅠㅠㅠ 다 비우고 왔네요 ㅋㅋㅋㅋ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번창하세요>_<!!”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고기를 내어주는 냉면집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2 용인 연탄불고기

 

 

 

 

 

산**


“5인가족 외식했는데 말할 것 없이 최근 간 곳 중 최고.모두다 맛있게 먹었어요 호불호가 있을 수 없는 맛이에요.어른들은 술한잔 하기 좋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너무 잘 먹고 좋아해요 우럭미역국도 맛있고 고기랑 냉면 모두 다 괜찮아요. 정식으로 먹으면 가성비 짱인 듯. 용인 갈 일 있으면 여기로 가려구요. 아이들과 많이 오시던데 아이들이 잘 먹는 메뉴이어서 인 듯요 ㅎㅎㅎ 용인연탄불고기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홍****


“지나가다 보이는 가성비 가격에 밥먹으러 들어갔다가 단돈 만원에 연탄불고기에 백반까지 먹어서 너무 맛있어요!! 혼자 먹기도 편할거 같고, 가성비”

 

또한, 최근 간 곳중에 제일 좋았다고 말하면서 아이들도 잘 먹는 집이라 말하면 가성비가 최고라고 하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용인 연탄불고기

 

 

 

 

토***


“먹다가 너무 깜짝 놀라게 맛있어서 서둘러서 찍었어요 ㅎ 양도 진짜 많고 고기도 연탄 숯불향이 그득한 찐숯불고기에요. 고추장불고기 간장불고기 두 종류인데 저처럼 맵찔이는 간장불고기 강추에요. 남편은 고추장불고기 맛있다고 2인분을 혼자 먹었어요. 저는 불고기냉면으로 먹었데 양이 어마무시 셀프바가 있어서 야채도 양껏 먹을 수 있어요. 완전 초초강추입니다.”


vo****


“아이들과 가서 너무 맛나게 먹고왔어요~~ 고추장불고기, 간장불고기 모두 있어서 가족외식하기에도 좋고 주차도편하고 점심특선엔 미역국에 공기밥까지 포함되어 있어 든든합니다.”

 

끝으로 이번 돈쭐에서 소개된 연탄불고기 냉면집을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을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낸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보이기에 이번 방송에 용인 맛집으로 연탄불고기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 2 용인 연탄불고기

 

 

 

용인 연탄불고기 냉면집 상세정보


상가명: 강원도위가연탄불고기


전화번호: 031-336-6333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리 138-32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연탄고추장/ 간장 불고기 2인 20,000원

연탄삼겹살 4인 64,000원

 

이번 연탄불고기와 냉면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고, 이 맛은 꼭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돈쭐내러왔습니다 2 용인 연탄불고기

 

 

 

 

용인 연탄불고기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09

 

허영만의 백반기행 청담동 밥상 한우 스지 힘줄 된장 전골 한 마리 수육 가격 맛집 우정 위치

2022년 12월 9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9회 맛의 부촌! 청담동 밥상 - 한우 스지 힘줄 된장 전골 한 마리 수육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질 좋은 한우고기를 사용해서 한 마리를 통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갈 수밖에 없는 연탄불고기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특히,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정도로 맛도 좋은 곳이라는 평이 많으니 저 역시 멀지 않은 곳이라서 그런지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다음 용인 여행때 가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연탄불고기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