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자연산 굴 코스 요리 정식 한상 맛집 천북면 터가든 위치

 

 

2022년 12월 16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80회 겨울 바다를 맛보령~ 보령 서해밥상 – 자연산 굴 정식 식당 정보


“보령의 굴 밥 전문점입니다. 보령 천북면 주변의 바다에서 채취한 자연산 굴 요리로 보령시 모범음식점이며 향토 음식 전문점입니다. 깔끔하고 시원한 분위기에 산뜻한 굴회의 맛과 굴의 향기가 듬뿍 그리고 고소한 들기름의 맛이 조화된 굴 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편에서는 워낙에 유명한 천북 굴을 맛볼 수 있는 집이 나왔다고 하네요.

 

특히, 이 집은 자연산 굴을 사용해서 제대로 된 정식을 내어주는 곳으로 굴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은 맛보길 원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자연산 굴 코스 요리 정식 한상

 

 

 

보령 자연산 굴 정식집 터가든 방문 후기 정보


정**


“굴정식 1인 3만원 짜라 먹었는데 굴 코스식으로 나오고 굴 양도 먾고,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생굴- 삶은굴- 굴물회-굴파전-굴미역국과 굴비빔밥으로 나와요. 마지막 바삭바삭거리는 누룽지도 고소하고 완전 만족한 식사하고 가요.”


alg*****


“정갈한 굴요리를 맛보고 느낄 수 있는 집. 시원한 김치하며 반찬들이 맛나다. 향긋한 달래장 넣어서 굴밥에 비벼먹으면 꿀맛. 아쉬운 마음에 굴물회 포장까지 !”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제대로 된 굴요리를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자연산 굴 코스 요리 정식 한상

 

 

 

 

sung*******


“굴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대비 양은 넉넉하진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사장님께서 먹는법을 알려주시는데 그대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 김에 무채?를 같이 먹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sup******


“굴요리 전문점 입니다~ 막 자극적이고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건강한 맛과 든든한 한끼? 식사하기 좋은 곳이네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굴 정식 중에서도 굴밥이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자연산 굴 코스 요리 정식 한상

 

 

 

 

이**


“한마디로 실망입니다. 굴요리로 유명한 집인데 사장님께서 너무 돈벌이에만 집착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저는 들어갔다 그냥 나왔어요. 3명이서 굴밥2인분, 굴파전1개,굴숙회1개 를 주문했더니 무조건 굴반을 3인분시켜야한다고 하네요. 사실 이것도 다먹을 수 없는양이지만 굴밥을 2인분 시키기에 여유있게 주문한건데........ 어쩐지 주차장이 여유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덕분에 청자네가든에서 굴칼국수까지 먹었는데 가격도 2만원이나 저렴하고, 맛도 훨씬 좋았고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터가든 패싱한 것이 가족에게 미안했는데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분은 무조건 인분대로 시켜야 된다고 말하면서 시작부터 좋지 않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자연산 굴 코스 요리 정식 한상

 

 

 

 

룽*


“굴이 싱싱하고 비리지도 않았어요!! 싱싱한 굴이라서 그런지 싹 다 비워서 먹었네영 쓰는순간에도 또생각나여 ㅠㅠ”


복**


“굴밥을 먹었는데, 굴이 신선하고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돌솥을 주지는 않고 별도로 그릇에 담아줍니다. 그리고 누룽지를 별도로 모아서 주더군요. 깔끔한 맛이 좋았고, 반찬으로 나오는 굴젖갈도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가격은 다른곳과 차이가 어쩔지 모르지만 이정도 수준이면 괜챦아 보입니다.”

 

그렇지만 이 집을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며 굴밥이 좋았다고 말하면서 괜찮은 집이라고 말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자연산 굴 코스 요리 정식 한상

 

 

 

한**


“정말 오랜만에 찾은 곳... 시원하고 상콤하게 굴물회묵고 굴밥~ 넘나 맛있다. 굴젓한번더 리필해먹고 나올때 엄마네 언니네 울집이케 굴젓 하나씩 포장해왔다. 달래넣고 비벼 먹어야지 1년365일 싱싱한 자연산 굴을 먹을 수 있는 곳. 담엔 정식으로 먹어봐야지 막~ 친절한곳은 아니기에 별 하나는 아껴두었다 불친절한 것도 아니지만 주인분들 성격이신듯... 그래두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je******


“소위 맛집이래서 찾아가면 간을 세게하는데가 많았는데 이곳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자주 찾아갈게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제대로 싱싱한 자연산 굴을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정말 맛이 좋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보령 맛집으로 굴 코스요리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자연산 굴 코스 요리 정식 한상

 

 

 

보령 자연산 굴 정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터 가든


전화번호: 041-641-4232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천북면 장은리 115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굴 정식 30,000원

굴밥 13,000원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갈 수밖에 없는 굴요리 전문점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은 월등하다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자연산 굴 코스 요리 정식 한상

 

 

 

보령 자연산 굴 정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17

 

생생정보 돌판 돼지김치찜 맛집 마포 웰빙김치찜 위치

2022년 12월 15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99회 [맛있으면 0칼로리] - 돌판 돼지 김치찜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신선한 재료로만 만드는 맛집으로 소개된 곳으로 돌판에 돼지고기를 넣고 김치를 올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갈 수밖에 없는 굴 요리 전문점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한번 맛본 사람들은 저마다 맛이 좋다는 말을 계속 하니 저 역시 이 맛을 보러 당장은 못가도 겨울이 가기전에 한번은 방문해서 즐기길 원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자연산 굴정식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