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굴 한상차림 식당 가격 생생협찬 맛집 통영 한마음식당 위치

 

 

 

 

2022년 12월 7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93회 [생생협찬] - 굴 한상차림 식당 정보


“저희 식당은 가족에게 만들어 내듯이 손님 상에 낸다는 신념을가지고 음식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많은 종류의 메뉴가 있지만, 굴요리 전체를 맛보고 싶다면, 굴 코스요리를 선택하면 배부르게 먹고,만족하고 하실겁니다. 삼겹살, 김치, 굴 세가지의 맛을 조화시킨 굴 삼합요리는 굴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도 쉽게 접하기 쉬운 적당한 요리입니다. 아이들도 좋아 하는 굴 탕수육,굴어묵,굴 전, 멍게비빔밥, 시원한 물회, 굴 무침, 굴밥, 미역국, 석화찜, 생굴 등등 굴요리가 가득한 굴코스요리 전문점입니다. 통영 굴 먹기 좋은 철이니 한번 들려서 통영 굴요리 맛보세요~!^^”

 

이렇게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굴 한상차림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한번 맛본 사람들은 호불호는 있지만 굴 요리가 정말 좋다 말하니 괜시리 이 맛이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굴 한상차림 식당

 

 

 

통영 굴 한상차림 식당 한마음식당 방문 후기 정보


양정*****


“이런 대박인심 사장님은 관광지에서 정말 만나기 어려운 식당입니다. 거제여행에서 먹은 점심 대구코스요리때문에 돌아오는 길에는 통영고속도로를 타기 전에 간단히 요기만하려고 들린 식당이였습니다. 4명이 굴코스요리 2인분 주문을 가능하게 해 주시고, 정작 요리는 4인분씩 나와서 2인분 주문인지 확인까지 했었습니다. 일행 모두 통영에 오면 굴요리는 무조건 마음까지 흐뭇하고 배부른 한마음식당으로 오기로 했습니다.”


제***


“모든 반찬이 맛있고 구성도 참 좋았어요. 여름이라 전복 돌솥밥 먹었는데 다음에 재방문의사 100프로 였어요. 생활의달인에 나오셨는지 굴포장의 달인 명패보유중임. 다음에 굴 제철에 굴 돌솥밥 먹구싶네요. 내돈내산.”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며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굴 한상차림 식당

 

 

 

 

도리******


“굴이 한가득 쌓여있는 비주얼부터 압도된다. 굴삼합(굴+삼겹살+김치구기),생굴,굴구이(굴찜),굴전,굴탕수육,굴어묵,굴무침 등 한 끼에 굴로 만든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관광객 최적화 맛집. 개인적으로 다른 음식 가지 수를 줄이고 굴삼합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었으면 좋겠다. 굴삼합을 먹기 위해서는 세트를 주문할 수밖에 없는데,(단일메뉴 없음) 굴삼합은 양이 적고 다른 메뉴들이 너무 많이 나와 그것들을 남기고 고기를 추가하기는 너무 낭비라는 생각이 든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굴을 수북히 쌓아 놓은 비주얼부터 시작해서 요리의 맛이 일품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굴 한상차림 식당

 

 

 

 

윤*


“굴삼합 시켰는데 태어나서 몇년 먹을 굴을 한번에 다 먹어본거 같아요 ... ㅎㅎㅎ 정말 젓가락 닿는 곳마다 굴이었고, 굴을 잘 못먹는 편인데 비리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꼭 방문해보실만 합니당.”


gyo*********


“사장님.젊으신 여직원분 정말 친절하심. 늦은시간에 갔는데도 잘해주심. 아기랑 가서 메뉴에없는 계란후라이 부탁드렸더니 사장님 센스 짱!! 소금간 하지말고 후라이해주심. 감동 ㅠㅠㅠㅠㅠ사장님 사랑해요. 삼합 조합 최고.너무 맛있음 굴튀김.어묵튀김 왜 맛있음??어묵튀김 맛집! 양도 엄청 많이주심. 사장님의 세심함이 느껴짐. 기분좋은 식당이었네요~~ 역시...맛있는집음 먹느라 사진을 못찍음 ㅠㅠ 느므 맛있게 잘먹었다~~ 내년에 또가야지!~~~~”

 

또한,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간다면서 젊으신 여직원분도 친절하고, 늦은 시간에도 잘해주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굴 한상차림 식당

 

 

 

 

 

seun*******


“굴삼합 3인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이 좀 있긴하지만 신선한 제철 굴로 만든 다양한 음식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류**


“아침에 급결정해서 숙소잡고 차타고오면서 폭풍검색해서 찾아서 갔는데 가성비 최고예요~ 저는 조개 정말싫어해서 생굴2,3개 말곤 안먹는데 석화도 먹고 무침도 먹고 굴탕수도 많이는 아니여도 골고루 다먹었어요. 굴밥만 굴빼고 먹었어요ㅎㅎ 근데 제가 이정도 먹었으면 정말 찐인거거든요ㅎㅎ 강추강추예요~통영가시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광고나 이런거 1도는 내돈내산입니다~”

 

또한, 굴삼합의 맛이 정말 최고라고 말하면서 가격이 있지만 만족도가 높은 식당이라면서 추천하는 맛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굴 한상차림 식당

 

 

 

 

진**


“일단 음식의 맛이 괜찮다. 삼합의 조화도 좋고 굴어묵 굴전 물회 멍게젓 등 사이드 메뉴도 빠지지 않는다. 최고의 가성비를 위해서는 3명이 가서 삼합 2인분을 주문하는 것. 절대 양이 부족하지 않다.”


권**


“후기에서 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해서 많이 시켜야하나 고민했는데 4명이서 3만원짜리 3인분 시켜도 배불러서 좀 남길정도였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많이 바빠보이셨지만 바쁜 것 대비 친절하셨습니다. 다만 예약을 미리 안하면 좀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굴코스요리라고는 하지만 그렇게 거창하지는 않은데 적은 양으로 여러 종류가 있어 다양한 메뉴 (굴삼합, 굴밥, 석화찜, 굴전, 생굴, 굴무침, 생선구이, 굴탕수육, 굴오뎅, 물회) 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두 맛있었지만 굴이 신선해서 생굴이랑 굴무침이 특히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인당 2만원의 메뉴는 굴국밥정식인데 굴삼합을 비롯한 몇개의 반찬이 빠진 것 같은데 그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남은 음식은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위치도 시장에 가까우니 지인이 통영에 놀러간다고 하면 추천할만합니다.”

 

끝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번 방송에 나온 굴 한상차림 식당에 대해 가격은 있지만 그 이상의 맛을 볼 수 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할 분들도 많은 식당이기에 이번 방송에 나온 통영 맛집으로 소개된 굴 요리 전문점에 대한 상세정보를 마치겠습니다.

 

 

생생정보 굴 한상차림 식당

 

 

 

 

굴 한상차림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한마음식당


전화번호: 0507-1401-0971


주소: 경상남도 통영시 동호동 171-9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한마음 굴삼합 3인 105,000원

한마음 굴삼합 2인 70,000원

 

위와 같이 한번 맛볼 기회가 생기면 당장에라도 가볼 집으로 생각하는 곳이기에 더욱 궁금해지네요.

 

 

생생정보 굴 한상차림 식당

 

 

 

 

통영 굴 한상차림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00

 

동네한바퀴 광주 노부부의 두유집 산수동 원조두유 위치

2022년 12월 3일 토요일 KBS 동네 한 바퀴 197화 삼삼하다, 맛동네 광주광역시 - 50년간 단 하루도 문 닫지 않은 노부부의 두유집 방송 정보 “광주광역시 동남부에 위치한 동구 산수동. 유유자적 길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면 굴 맛을 제대로 즐기다 간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라고 하니 저 역시 괜시리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굴은 서해안굴을 좋아하지만 통영 굴만의 맛도 존재하기에 이 역시 즐기는 편이라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굴 요리 전문점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