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두심이 좋아서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 맛집 대원식당 위치

 

 

2022년 12월 6일 화요일 Channel 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33회 – 허영만 추천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 식당 정보


“순천 맛집 대원식당은 60년 된 순천 대표 한정식집으로 저희 어머니께서는 품질이 좋고 신선한 재료가 맛의 기본이라고 하시며 아랫장과 웃장이 들어서는 날에는 신선한 재료를 공급받기 위해 새벽에 장으로 발걸음을 옮기십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어머니께서는 신선한 재료는 손님들과의 약속이라는 고집으로 하루를 시작하십니다.”

 

이렇게 이번 순천 한정식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라고 말하니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이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집 대원식당 방문 후기 정보


뽀***


“부모님 모시고 함께 방문했어요. 부모님도 저도 한정식 유명한 지역에 살았어서 이곳 저곳 다 먹어봤는데 대원식당 음식 먹고 완전 뿅 반했답니다. 음식 하나하나 모두 정성이 엄청 들어가는게 맛에서 느껴졌어요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정말 가족들과도 더 행복한 시간 보낼수있었어요. 앞으로 한정식은 대원식당으로 다닐려구요. 오래오래 이 맛 그대로 계속 요리해주세요.”


pj*****


“순천맛집으로 소문난 전통한정식 집이라고해서 순천대원식당을 찾았음!! 몇대째 이어져온다고 하던데 반찬들이 다 대박임! 젓가락을 놓을 수가 없었음 ㅜㅜ 진짜 맛있고 명성 그대로의 맛 인정합니다 ㅎㅎ 날씨가 추워졌는데 방바닥이 뜨거울정도 ㅎㅎㅎ 배도 부르고 잘뻔했습니다 사장니임~~~~ㅋㅋㅋ”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전통 한정식집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봤다고 하네요.

 

 

고두심이 좋아서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

 

 

 

 

try****


“순천대원식당은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는 곳이라 자주 가는데 이번에도 여수가는 길에 들렀습니다 ㅎㅎ 부모님도 좋아하시지만 제 입맛에도 딱이에요 순천한정식이 원래 유명한데 이 곳이 탑입니다 ㅎㅎ 삼겹살구이에 삼채 궁합이 최고에요^,^”


ag*****


“이번에 부모님 모시고 순천대원식당 다녀왔는데 전통을 지키는 곳이라고 너무 좋아셨습니다. 순천한정식 메뉴가 하나하나 다 맛있고 입에 잘 맞으시다고 만족해하셨어요 ㅎㅎ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정성도 느껴지고 신선하고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역시나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면서 입맞에도 잘 맞는 집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

 

 

 

 

mst****


“얼마전에 티비에서 우연히 발견한 순천대원식당!!! 순천맛집인것 같더라구요. 아주 굿 타이밍으로~ 전라도 여행계획이 있었던 저희는 순천을 통해가기로! 저희 신랑이 한정식을 좋아해요. 대식가거든요 ㅋㅋ 유명한 대식가인데 다 못먹었어요 ㅋㅋㅋㅋ 맛없어서 아니고 진짜 배터지겠다면서 오랜만에? 제대로된 집밥을 먹었다며 팩폭을ㅋㅋㅋ 하지만 저도 인정~~ 제가 못해주는 음식들 아주 배부르게 잘 먹고갑니다^^”


tea****


“순천여행은 처음입니다~ 여수가 유명해져서 여수 여행김에 들렀는데 순천이 더좋았어요. 순천맛집 중에 한 곳인데 순천대원식당이 최고였고 순천만 습지도 최고였습니다^^ 후기에 어르신들 모시고 많이 왔던데 왜 그런지 알겠어요 저도 먹는내내 부모님 생각이 나더라구요 꼭 모시고 다시 올께요.”

 

그러면서 순천에서 알아주는 한정식집으로 제대로 된 맛을 보고 간다면서 부모님 생각이 날 정도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네요.

 

 

 

고두심이 좋아서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

 

 

 

 

cit****


“순천맛집으로 소문난 전통식당이라 방문했어요. 티비에도 많이 나왔더라구요. 순천대원식당하니 알고있는 친구들도 많았어요 ㅎㅎ 삼겹살에 쭈꾸미 삼채? 같이 싸먹는 조합이 정말 환상~~ 크 그 맛에 제가 술을 못참고 대리비가 나왔습니다....ㅎㅎㅎ 순천한정식 집이 많은데 다 가봐도 여기가 자꾸 생각나는거보니 완전 제스톼일~ 또 오겠습니다.”


beg****


“작년에 어머니 칠순때 왔던 곳입니다~ 순천맛집이면 이곳이죠. 젓갈류가 저희 가족들과 너무 잘 맞고 할머니가 해주셨던 음식들을 떠올리게 해주는 곳입니다. 고등어조림도 정말 옛날에 먹던 그 맛이예요~ 한 그릇 더 부탁드렸더니 더 따뜻하게 주셔서 더 맛있었어요. 순천한정식의 대장으로 앞으로도 쭉~ 유지해주세요^^”

 

또한, 한번 맛본 사람들은 전통 식당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말하며 왔는데 정말 그 이상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도 있네요.

 

 

고두심이 좋아서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

 

 

 

 

qna****


“이번에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려고 순천한정식 검색하다 사진보여드렸더니 어머니가 픽하셨어요. 부모님이 퓨전한정식을 안좋아시거든요. 방문하시고는 더 만족하셨어요. 순천맛집이라 그런지 정성도 느껴지고 음식들도 신선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rh*****


“분위기도 전통인데 맛도 전체적으로 전통스럽게 맛있어요 역시 순천한정식은 실망시키지않았어요^,^ 순천맛집은 실패한 곳이 없네요 사장님께 왜 순천 음식은 다 맛있어요?라고 여쭤보니 이곳은 식재료가 다 좋아서그래요~ 하시더라구요. 좋은 기억으로 남아서 꼭 다시 오고싶어요^^”

 

끝으로 이번 60년 전통의 27첩 반상이 최고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사람들 역시 많다 생각하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순천 한정식 맛집으로 소개된 이번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대원식당


전화번호: 0507-1471-3582


주소: 전라남도 순천시 장천동 35-1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대원상 49,000원

수라상 39,000원

2인상 98,000원

 

이처럼 이번 27첩 반상을 내어주는 한정식집을 보고 있으니 가격은 나가지만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말하네요.

 

 

고두심이 좋아서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

 

 

 

 

순천 60년 전통 27첩 반상 한정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09

 

휴먼다큐 사노라면 포천 캠핑장 부자 철부지 아버지와 속타는 아들 캠핑장 수목원프로방스 위치

2022년 12월 9일 금요일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562회 철부지 아버지와 속 타는 아들 캠핑장 부자 일기 업장 정보 “저희 수목원프로방스는 경기도 동두천의 소요산과 포천시의 왕방산에서 흐르는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더욱이 이 맛을 본 사람들은 최고라 말하기를 주저 않으니 저 역시 무조건 이 맛을 보러 방문하러 당장에 달려가야 할 것 같기에 저 역시 다음 순천여행 때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순천의 한정식 맛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