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등갈비찜 세트 가격 소문의 맛집 청춘등판 위치

 

 

2022년 12월 6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85회 소문의 맛집 – 하루 200인분 완판! MZ 취향 저격 등갈비찜 세트 식당 정보


“저희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100% 만족을 하실 수 있도록 항상 더 노력하고 발전하겠습니다. 2021년 5월20일 오픈하여, 아직 많이 부족하고 개선사항이 많지만 항상 생각하고 실천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저희의 맛과 서비스가 변했다고 느끼신다면 언제든 피드백 던져주시면 수용하여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저희의 청춘, 청춘등판에서 활활 불태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등갈비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아는 사람들이 더 맛보고 싶게 만드는 맛이라는 평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서라도 아래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등갈비찜 세트

 

 

 

서울 등갈비찜 세트집 청춘등판 방문 후기 정보


곽**


“등갈비!!! 아주 흔한메뉴는 아닌데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서비스로주시는 메밀전 얇~~게 펴서 단순하게 나오는데 이게 또 별미입니다 ㅎㅎ 그리고 등갈비 주문하실때 순한맛은 신라면이하 보통맛이 가장 본연의맛이자 맛있게 즐기는 맛이라고 하는데 신라면 이상 불닭보단 좀 덜매운맛이라 그냥 중간맛치곤 좀 매우실수도 있어서 고려하고 시키셔야 될거같아요. 보시다시피 체다치즈계란찜은 아주 푸짐하게 가득 나오구요 콩나물 파채 가득하게 등갈비 2인에서 든든하게 드실수있습이다. 볶음밥은 주방에서 조리해주시는데 김가루랑 소스 조합이 너무좋습니다. 고기먹고나면 늘 볶음밥마무리는 진리인데 가능한 식당입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본연의 맛을 즐기는 맛이 좋다고 말하지만 매운 맛을 즐길 수도 있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등갈비찜 세트

 

 

 

 

tig****


“일단 등갈비찜이 너무 맛있어요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자꾸 손이가요ㅠㅠ 메밀전 하나 시켜서 싸악 싸먹고 매우면 폭탄계란찜(체다치즈있어서 존맛) 먹으면 최강궁합.. 국물에 곤드레밥 적혀서 한입 먹고 마무리는 볶음밥까지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세심하셔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먹고 왔습니다!! 건대 데이트 장소로 왕추입니다.”


db*****


“기본 밑밭찬으로 전이 나오구요 ... 가성비도 미쳤구여 ㅠ 진짜 방송에 나오는곳은 다 이유가 잇나봐요 로제맛도 엄청 진하고 양도 굉장합니다 ,, 면이랑 고기 둘다 맛볼 수 잇어서 좋앗어요. 걍 말해뭐해 ,, 등갈비 땡기시는분들 강추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등갈비찜의 맛이 엄청나다고 말하면서 가성비가 이세상 가성비가 아니라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등갈비찜 세트

 

 

 

 

 

yo***


“대박대박박적 존맛탱 무조건 가세요 ㅜㅜ 재방문 예정 이거 쓰면서도 침 흐름.. 친절하시고 청춘등판에서 처음 먹은 버섯튀김 진짜 맛있고 양도 많아서 많이들 먹어봤으면 좋겠어요.”


모리****


“언제가도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친절한 서비스도 기분좋고 우선 매장이 청결합니다. 등갈비 먹기 쏙쏙 부드럽고 에그머니 계란찜은 정말 강추입니다. 건대등갈비는 청춘등판에서만!!! 먹습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너무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계란찜을 꼭 먹어보라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등갈비찜 세트

 

 

 

 

 

소미*****


“포장해서 자주 먹었는데 처음으로 매장가서 먹었어요. 역시 매장에서 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ㅎㅎ 적당히 매콤하고(매운맛 정핤수있어요)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 서비스인가 나오는 메밀전 크기도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ㅋㅋ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가고싶네요 ㅎㅎ”


lia****


“등갈비, 곤드레밥, 메밀전 흔한 듯 흔하지 않은 메뉴라 좋았어요. 참고로 메밀전은 등갈비 주문하면 서비스라고 하더라구요. 건대맛집 추천해요~”

 

역시나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매장가서 먹었는데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양도 많고, 서비스 메밀전 역시 대단한 맛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등갈비찜 세트

 

 

 

 

id****


“친구가 또 가자고해서 저녁 늦게 갔는데도 맛있게 푸짐하게 너무너무 잘먹었어요! 둘이서 메밀전3개, 청춘등갈비찜 3인분, 곤드레밥까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추가해서 엄청나게 먹었네요. 특히 등갈비찜 국물이 진짜 중독적인 맛이네요! 게다가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기분도 최고였어요! 또 재방문할께요~”


다**


“음식 넘나 맛있어요. 등갈비찜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설명처럼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맵고 양념맛이 진짜 미쳤어요..!!! 맵단맵단에 약간 꾸덕해서 양념만 떠 먹기도 좋아요. 서비스로 주시는 메밀전 고기랑 싸먹으면 짱 맛. 볶음밥도 강추강츄 합니다.”

 

끝으로 이번 등갈비찜 세트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은 정말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면서 서비스로 주는 전도 정말 좋다고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맛집이라 말하는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서울 등갈비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등갈비찜 세트

 

 

 

등갈비찜 세트집 상세정보


상가명: 청춘등판


전화번호: 0507-1392-7706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49-3


이용시간: 정오 12시 - 오후 11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청춘 등갈비찜 1인 15,000원

 

이렇게 이번에 등갈비찜 세트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고, 이 맛을 보기 위해서라도 부지런히 가봐야 할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등갈비찜 세트

 

 

 

 

등갈비찜 세트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06

 

생생정보 메기매운탕 장사의 신 맛집 저수지민물매운탕 위치

2022년 12월 6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92회 [장사의 신] - 28년 전통, 메기매운탕 식당 정보 “30년 전통의 민물매운탕/저수지민물매운탕본점/수제비.야채무한리필/반찬및재료30년째재사용금지/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등갈비찜 세트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라는 평도 많아 다음을 기약할 분들처럼 저 역시 훗날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등갈비찜 세트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