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3900원 대패 삼겹살 맛집 김포 찐대박집 위치

 

2023년 1월 3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22회 맛있GO 싸다GO – 단돈 3,900원 대패 삼겹살 매장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국내산 명품 대패삼겹살과 다양한 셀프바! 동네맛집으로 자리잡은 찐대박집 입니다.’라는 말을 하는 집으로 그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 집은 단돈 3900원에 대패 삼겹살을 내어주는 곳으로 이만한 가성비가 없다고 말한다. 특히, 적은 돈으로 배부르게 맛보거나 가볍게 술한잔 할 분들이 좋아하는 곳으로 이 집의 대패 삼겹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3900원 대패 삼겹살

 

 

 

3900원 대패 삼겹살집 찐대박집 방문 후기 정보


hi****


“여기 찐맛집입니다!! 고기양도 어마어마 특히 볶음밥이 예술이에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은 볶음밥이에요. 국내산 대패가 3.900원이라니 이런 가격 이런 맛집을 늦게 안게 아쉬울 정도에요. 사장님 새해엔 더더욱 대박 나시길! 또 들리겠습니다.”


ma****


“점심시간에 방문하였는데 넘 맛있게 먹고 왔어요! 대패 좋아하시는분들께 강추!! 셀프바에도 반찬이 다양하게 있어 실컷 먹었네요. 짜글이도 꼭 먹어주세효. 존맛탱입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맛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짜글이의 맛도 대박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3900원 대패 삼겹살

 

 

 

 

jh*****


“김포 대패삼겹살 맛집 찐대박집~ 이름부터 맛집 느낌이 나는데 진짜 맛있네요!!! 우선 쌈채소들이 셀프바에서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거기에 고기와 곁들어 먹을 수 있게 양파절임, 파김치, 쌈무, 팽이버섯, 콩나물 등등 다양하게 제공해주어서 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매장도 넓고 단체석도 많아서 마산동에서 송년회 하시거나 회식 하실때 오시면 더더욱 좋을 거 같아요. 가격도 아주아주 저렴하고 착해서 굿굿~ 마산동 찐대박집 추천합니다.”


니니****


“식당 이름처럼 찐대박인 곳. 일단 가성비 너무 좋고 오랜만에 대패 삼겹살 먹으니 더 맛있게 먹었어요. 비냉도 맛있고 평일 저녁에도 웨이팅하는 거 보고 놀랐네요. 담에 또 올게요.”

 

역시나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에 진짜 상호대로 맛이 대단한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3900원 대패 삼겹살

 

 

 

구래**


“찐대박집으로 상호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가격 저렴한데 된장찌개까지 기본제공이라 좋았어요. 셀프바에서 버섯 넣어서 끓이면 국물 떠먹기 너무 좋습니다. 반찬류도 가격대 있는 고기집들 못지 않게 잘 갖춰져 있어 놀랐고 양파장 소스 맛있었습니다. 좋아하는거 리필해 먹고 안 먹는건 안퍼오고 뭐 더달라 눈치보며 말씀드리지 않아도 되어서 되려 편했어요. 라면 끓여먹는 것도 재밌고, 연말에 모임으로 회식으로 방문하기 좋은 고기집 같아요. 잘 먹고 갑니다.”


유******


“고기양 엄청 많구요. 진짜 가성비갑. 고기도 맛있어요. 사이드로 라면 꼬옥드시고요. 볶음밥은 두 번드세요. 완전 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고기의 양도 많고, 가성비가 엄청난 곳이라고 말하면서 대박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3900원 대패 삼겹살

 

 

 

집중****


“이름처럼 찐대박인 삼겹살집을 찾았어요~ 대패 좋아하는 아이들 데리고 왔더니 10인분이 순삭이네요. 국내산이라서 고기질도 좋아요(나 고기 좀 먹어 본 뇨자 ㅋㅋ) 뼈가 없고 빛깔이 불그스름하니 좋아요. 그래서 애들이랑 같이 먹어도 왠지 안심되는 손님도 정말 많고, 다음에 회식하러 와야 할 듯 합니다. 아, 직원분도 친절해서 더 좋았어요.”


띵***


“다섯번 정도 왔는데 리뷰는 첨 쓰네요. 가격은 저렴한데 맛있고 셀프코너 반찬도 다양하고 좋아요. 미나리랑 콩나물 넘 좋아요.”

 

역시나 한번 와본 사람들은 정말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고기질도 좋기에 더욱 많이 온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3900원 대패 삼겹살

 

 

 

 

하잉*****


“둘이 가서 세트B에 볶음밥 먹고왔어요!! 진짜 배부르게 먹었는데 이만 얼마밖에 안 나왔어요. 갓성비 장난 아닙니다.”


여***


“역시 짜글이가 맛잇어서 와서 고기 먹엇는데 역쉬나 다이어트를 못하게 만드는 곳. 시끌 벅적 사람 냄새 나는 곳. 역시 가성비는 또 왜케 좋아요?? 사장님 남는게 잇나요? 또 가고싶네. 어제 먹었어도 맛잇다능. 먹기 바빠서 사진이 없네. 또 갈께요. 많이 팔아주세요.”

 

끝으로 사장님이 걱정되는 분들이 많은 3900원 대패 삼겹살집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맛도 좋아 다시금 찾는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김포 맛집으로 소개된 3900원 대패삼겹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3900원 대패 삼겹살

 

 

 

3900원 대패 삼겹살집 상세정보

 

상가명: 찐대박집


전화번호: 0507-1369-7180


주소: 경기도 김포시 마산동 675-5


이용시간: 정오 12시  오후 11시까지 / 월요일은 오후 4시부터 시작

 

 

가격 및 메뉴

 

국내산 대패 삼겹살 3,900원

 

이렇게 뭔가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손님상에 내어주는 곳을 보고 있으니 무조건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3900원 대패 삼겹살

 

 

 

3900원 대패 삼겹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58

 

생방송투데이 촌닭 치킨 자족식당 광주 비아시장 닭치고시장통닭 위치

2023년 1월 3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22회 자족식당 – 엄마가 손질하고 아들이 튀긴 자족 치킨 매장 정보 “이 치킨집은 촌닭을 바로 손질해서 튀겨주고, 옛 통닭맛 그대로를 재현하는 곳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면 또 찾는다는 대패삼겹살 맛집이자 가성비가 좋은 식당을 보고 있으니 인근에 사시는 분들이 정말 부러워지네요.

 

솔직히 단돈 3900원에 내어주는 곳이라서 그런지 기대를 크게 하지 않을라고 했는데 사람들의 평이 너무 좋아 다음에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3900원 대패 삼겹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