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만두 빚기 달인 만두집 구리야끼만두 위치

 

 

2023년 1월 30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74회 – 구리 만두 빚기 달인 방송 정보


“하루에 만두 8천 개를 생산하는 만두 공장이 있었으니?! 엄청난 속도로 어마어마한 양의 만두를 빚어 모두를 놀라게 한 최윤진(男/ 42세) 달인을 소개한다! 기다란 반죽을 일정한 크기로 떼어 내고, 빠르게 만두소를 넣는 데다가 속을 가득 채운 반죽을 만두의 형태로 빠르게 탄생시키기까지! 모든 것이 초스피드! 달인이 이렇게 빠른 손놀림을 가질 수 있었던 건, 어렸을 적 부모님 가게에서 해산물 손질을 도왔기 때문이라는데... 기계가 빚은 것 같은 정교함을 자랑하는 최윤진(男/ 42세) 달인의 만두 빚는 손기술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본다.”

 

이번에 만두 빚기 달인으로 소개된 분을 보고 있으니 왜 달인인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렇게 만두를 빚는 다는 것은 아무나 못하는 것이기에 더욱 특별해보이고, 이 집의 만두를 맛보고 싶기에 더욱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만두 빚기 달인 만두집

 

 

 

구리 만두 빚기 달인 식당 구리야끼만두 방문 후기 정보


윤이****


“19년도?20년도에 인터넷주문 후 먹어보고 배달오만 먹었는데 이사하고 우연히 근처에 있는걸 알아서 가끔 와서 포장해서 먹습니다. 오랫만에 방문했지만 여전히 넘 맛있고 친절하시네요! 자주 와야겠어요!! 많이 파세요.”


kiss******


“야끼만두에 진심인 남편이 찾아낸 구리야끼만두! 몇 군데서 먹어봤는데 여기 야끼만두가 제일 맛있어요! (아직까지는) 냉동실에 넣어놨다 전자렌지에 살짝 녹인 후 떡볶이에 묻혀 먹으면 꿀.”

 

이렇게 한번 이 집에서 만두를 사먹은 사람들은 제대로 된 맛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의 만두를 말하네요.

 

 

생활의 달인 만두 빚기 달인 만두집

 

 

 

 

쇼**


“최곱니다. 야끼중에 최곱니다.  ~~ 맛있어요. 한번에 100개에서 50개 씩 사다가 냉동실에 넣어놓고 먹고 싶을때 에어플라이기 돌려먹거나 그냥 해동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얌*


“야끼만두 맛집. 기름에 튀긴만두인데 뒷맛이 담백하고 당면도 가득 들었어요.”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은 야끼만두 맛집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만두 빚기 달인 만두집

 

 

 

노*


“아는 분이 드셔보시곤 칭찬하셔서 찾아보니 가까운 곳이길래 직접 사러 갔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와.. 진짜 대박. 제가 딱 상상했던 바로 그 야끼만두. 또 사러 갈게요.”


연호*****


“두번째 다녀왔습니다. 지나다 우연히 보게 되어 학창시절 먹던 바로 그 야끼만두. 저렴하고 바~삭~바삭~~ 정말 맛나요. 식탁에 놓고 오가다 계속 먹네요. 구리시에 있어 반갑네요.”

 

역시나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정말 말도 안될 정도로 맛이 좋은 집이라고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만두 빚기 달인 만두집

 

 

 

 

n****


“야끼만두(군만두 아님)가 식어도 맛있음(당면은 딱딱해짐). 전자렌지에 돌리면 좀 나아짐. 금방 튀긴 거야 당연히 더 맛있음. 과자 대신 사먹고 있다. 친절.”


mu****


“요새 떡볶이 집은 많은데 야끼만두 대신 군만두를 주는 곳이 많고 야끼만두가 떡볶이 업계에서 서서히 없어지는 것 같아 속상하다 못해 화가 날 지경이었다. 그런 와중에 구리 야끼만두의 발견은 행복 그 자체. 한바구니 쟁여 냉동에 넣어놓고 떡볶이를 먹을때마다 넣어먹는데 매우 만족스럽다. 직접 빚어 튀기는 청결한 곳. 오래오래 영업하시길.”

 

그러면서 만족을 넘어선 만두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고, 과자 대신 먹는 분도 있다 말하니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생활의 달인 만두 빚기 달인 만두집

 

 

 

 

tae******


“야끼만두가 생각날때마다 찾는 곳. 한 번에 대량 구매 후 먹는 것을 추천. 다만 매장을 찾기 & 주차가 쉽지 않으나 가성비로 모든게 상쇄 되는 곳. 이미 재방문 중.”


얌***


“야끼만두가 맛있는 곳. 기름이 느므 많기는 하지만 맛있어서 자꾸자꾸 먹게 되는군요. 살찔 듯. 떡볶이는 스프 형식 가루 양념.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겐 약간 화끈한맛? 정도입니다. 튀김은 고구마 속살이 튼실하네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자랑한다고 극찬을 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구리에 위치한 만두 빚기 달인으로 소개된 분의 만두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만두 빚기 달인 만두집

 

 

 

만두 빚기 달인 식당 상세정보


상호명: 구리야끼만두


연락처: 0507-1364-4456


주소: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396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7시까지 / 월요일 휴무

 

 

메뉴 및 가격

 

야끼만두 15개 5,900원

야끼만두 50개 19,600원

 

이렇게 구리에서 워낙 유명한 야끼만두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는데 가격도 너무 저렴하니 당장에 사먹어 보고 싶어지네요.

 

 

생활의 달인 만두 빚기 달인 만두집

 

 

 

만두 빚기 달인 만두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funch-mom.tistory.com/1359

 

생활의 달인 남원 호떡 국물떡볶이 달인 분식집 꾼호떡 위치

2023년 1월 30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74회 – 볶음밥 홍콩식 홍합볶음 총복자 달인 방송 정보 “전북 남원시를 평정한 분식점이 등장했다. 이곳 호떡과 떡볶이는 그 맛이 뛰어나 찾아오는 손님

funch-mom.tistory.com

 

이번에 만두 빚기 달인으로 소개된 분을 보고 있으니 이 집의 만두를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솔직히 이 맛은 저도 한번 이상은 보고 싶은 맛이고, 워낙 만두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지 몰라도 다음을 넘어 당장 택배를 시켜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만두 빚기 달인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