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 굴 코스 요리 정식 가격 수요맛전 맛집 태번 38 위치

 

2023년 1월 25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19회 수요 맛전 – 겨울마다 피어나는 영양 가득 꽃, 굴 대결! 매장 정보


“2012년에 서초동에서 첫 오픈한 뒤 2021년에 신사동 신사스퀘어에 새롭게 이전한 레스토랑 Tavern38은 샌프란시스코 감성의 미국식 프렌치 음식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Owner Chef인 고병욱 Chef 는 살아있는 전설 Chef Thomas Keller의 Yountville에 위치한 Bouchon 출신으로 그의 형제 고병한 Chef 또한 같은 곳에서 일을 하고 현재 함께 레스토랑을 운영중입니다. 음식을 너무나 사랑하는 형제의 성격에 맞게 해산물 및 오이스터바를 시작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가 육류, 가금류, 해산물 등으로 준비되어 있고 메뉴는 단품 또는 코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굴 요리 맛집이라 말하는 곳이기에 더욱 가보고 싶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방문해서 굴요리의 신세계를 맛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 굴 코스 요리 정식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집 태번38 방문 후기 정보


seo******


“분위기가 너무 편안하고 좋아요. 서울 야경을 즐길 수도 있구요. 평소에 프렌치토스트를 좋아하는데 쉬운 듯 하면서도 어려운 메뉴인 것 같은데 태번의 프렌치토스트 그리고 다른 브런치메뉴들도 너무 다 맛있어요. 셰프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핸썸하시고 친절하세요.”


탐나****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기 좋습니다. 서비스도 훌륭한 편입니다. 달팽이 요리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닭요리는 한국의 삼계탕 느낌과 비슷한 맛인데 색다른 경험이였습니다. 친구들과의 격이 없는 모임 장소로 추천합니다.”

 

역시나 한번 와본 사람들은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라고 말하면서 모임 장소로 추천한다는 분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 굴 코스 요리 정식

 

 

 

 

 

hye******


“가격대비 실망스러운 맛! 같이 간 동반자는 느끼해서 거의 먹질 못하더라구요. 양파슾은 치즈양이 많고 그런대로 괜찮았구요. 달팽이는 좀 비렸어요. 메인이 젤 괜찮더라구요. 광어요리요. 딸기샤벳도 맛있구요.“


jiny********


“음식 맛은 괜찮았지만 위생 관리를 조금 소홀히 하신거 같아서 아쉬운 마음에 글 남깁니다. 음식을 먹는 동안 날파리가 날라다니고 제가 직접 한마리 잡기도 했구요. 7천원짜리 국밥집도 깨끗한 곳은 날파리 없습니다."

 

하지만 좋지 그닥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 분들은 위생부터 맛에 아쉬움을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 굴 코스 요리 정식

 

 

 

 

don****


“샌프란시스코 감성의 미국식 프렌치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2주 전에 예약하고 방문해서 대기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세 명이 가서 entree + plat + deseert + boisson 이렇게 네 가지로 구성된 38,000원 짜리 코스를 3개 주문했는데 entree와 plat에 각각 세 가지 요리가 있어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각 코스의 세 가지 요리를 다 주문해 보았다. 식전빵이 먼저 나오고 잠시 후 그뤼에르 치즈로 그라탕한 어니언 스프, 블루 도베르뉴 치즈와 래투스 샐러드, 그리고 부드러운 버섯 크림 소스에 브레이징한 달팽이 요리가 나왔는데 래투스 샐러드는 평범한 맛이었지난 어니언 스프와 달팽이 요리는 정말 맛있었다. 메인으로는 pan braised chicken과 프랑스식으로 직접 만든 뇨끼, 해산물 요리를 주문했는데 pan braised chicken과 뇨끼가 정말 맛있었다. 디저트로 선택한 소르베도 달콤상콤 맛있었으며 커피는 큰 감흥이 없었지만 나쁘지 않았다. 38,000원 짜리 코스 치고는 꽤 알찬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프렌치 코스 요리를 맛 볼 수 있어 정날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

 

하지만 이분처럼 제대로 된 미국식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말하면서 4년전이지만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 굴 코스 요리 정식

 

 

 

 

심**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나 음식의 전체적 퀄리티가 높았고 매니저분의 서빙이 아주 일품이었는데, 주문부터 모든 메뉴에 대해 설명해주셨고 식사 내내 정성스럽게 살펴주셔서 아주 편안한 점심 식사 자리가 되었습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와 식기 수준도 만족스러웠습니다.”


m***


“런치세트 메뉴가 가성비 꽤 좋다는 소문을 들었지만 저녁에 가게되어 비교 할 수없었어요. 디너는 단품이 안되고 코스로만 주문 가능했어요 (1인 95,000원) 메뉴판에서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취향에 맞게 하나씩 고를수 있어요. 저는 어니언스프/ 청어 herring/ 견과류와 컬리플라워로 토핑된 생선구이 / 미국식치즈와 홍차 이렇게 시켰습니다. 보통 고급 프렌치레스토랑에 비해 양이 많았습니다. 입구부더 내부까지 인테리어가 매우 고급스러워서 기분내기 좋았어요. 특별한 날 기분내기 좋을때 가보세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음식을 코스로 즐길 수 있다 말하고, 퀄리티가 높은 식당이라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 굴 코스 요리 정식

 

 

 

m*


“태번 38 프렌치 레스토랑. 점심은 두가지 코스 메뉴가 나오네요. 가격대는 약간 높은 편이나 분위기 및 서비스를 고려 하면 위치 등. (3.8,4.8만원) 괜찮다는 의견이... 양파수프는 매우 굿! 아마 서울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탑 3 안에는 있을 듯합니다. 이외 메뉴도 창의적이고 맛나요.양은 적당. 음식맛등을 고려 하면 가격대가 런치는 괜찮네요. *런치는 남자들은 다소 부족할 수도... 그래도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장소이네요. 1,2층으로 구성 되었는데 2층이 좀 더 좋을듯 합니다 예약시 2층 부탁하세요. 주차는 발렛. 디너를 경험해 봐야 할듯 합니다. 기념일에 다녀오세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추천해주고 싶은 장소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곳이라며 기념일에 추천하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 굴 코스 요리 정식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집 상세정보


상가명: 태번38


전화번호: 0507-1360-3739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04-11


영업시간: 매일 오후 3시  오후 11시 30분까지 / 토요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일요일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해산물 플래터 68,000원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굴요리 맛집이라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 보이네요.

 

 

생방송투데이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 굴 코스 요리 정식

 

 

 

 

삼배체 굴 랍스터 해산물 플래터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57

 

생방송투데이 헬게이트 장작구이 통닭 가격 리얼 맛집 문래동 문래방아 위치

2023년 1월 25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19회 리얼 맛집 – 화끈한 불맛 입은 통닭의 정체는? 매장 정보 “보통 일반적으로 다른곳에서 8-9호 닭을 쓰지만 문래방아는 10-11호를 쓰고 있어 좀 더 크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굴을 좋아하는 편으로 구이와 찜, 회를 주로 먹던 저에게 이렇게 푸짐하고, 한상 제대로 대접할 수 있는 메뉴를 보여준 식당을 보니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은 겨울이 가기전에 무조건 방문해서 한번 맛보길 기원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삼배체 굴을 이용해 해산물 플래터를 내어주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