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등갈비 가격 맛집 신천동 일미등갈비 위치

 

 

2023년 1월 31일 토요일 EChannel널 58회 시흥 6미 – 등갈비 식당 정보


“경기도 등지에 분점이 운영되고 있는 돼지구이와 한우 최고 등급의 치마살 토시살 제비추리 사시미, 육회 등 특수부위 전문점 일미등갈비 본점입니다. 실내는 테이블 오더 시스템과 로봇 서빙 등 최첨단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현대적인 분위기인데요, 즉석에서 석쇠에 올려 구워먹는 등갈비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 삼겹살 등 다양한 부위를 만날 수 있는 곳이지요. 22년 역사의 참고기 맛집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등갈비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그렇게 많이 먹었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 부르는 등갈비지만 이렇게 내어준다면 배가 나올 때까지 맛볼 수 있을 것 같기에 이 집의 등갈비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등갈비

 

 

시흥 등갈비 식당 일미등갈비 방문 후기 정보


뎅***


“오래 시간 사랑받는 동네 맛집이예요. 십수년 전엔 삼미시장부터 지금까지 맛이 변하지 않고 사장님 내외분이 매우 친절하세요. 무엇보다 고기 퀄리티가 넘사벽입니다. 동네 장사하셔서 이 가격에 이 퀄의 고기를 판매하시는 거겠죠? 서울에선 택도 없는 가격. 소 사시미무터 돼지 등갈비까지 전부 끝내줍니다. 최근에 신천역 부근에 넓직한 장소로 이전하셨던데 계속 승승장구하셔서 이 맛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쏭***


“친구 딸램들이 가자해서 또 다녀왔어요. 맛있는 녀석들 에서도 나왔었나바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좋은 기억이 있는 곳이라 극찬을 하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등갈비

 

 

 

 

쏭***


“등갈비 살도 많이 붙어 있고 사시미도 너무 맛있었어요. 먹다 생각나서 찍느냐고 비었지만 너무 맛있어요.”


김***


“11/4 오픈했다 그래서 방문했고 저만 늦게가서 음식사진을 못찍었어요. 열무국수 찐추천. 꼭 드세요. 불 향 나는 등갈비도 너무 맛있게 먹었음. 번창하세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등갈비의 맛도 맛이지만 정말 맛있게 먹고 오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등갈비

 

 

 

 

22*******


“지금 위치로 옮기시기 전부터 자주 먹었는데, 진짜 여기 열무 국수랑 등갈비만한 곳을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인생 맛집.”


hal*****


“동네 고기집. 삼겹살이 그날 들어온거라 매우 신선한 고기.”


나*****


“시흥 일등 맛집. 강력추천 등갈비 사시미 육회 다 맛있음.”

 

이렇게 이 집이 시흥의 최고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도 많고, 신선한 고기의 사용이 정말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더욱 탐나는 집으로 생각되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식당을 달려갈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시흥의 등갈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등갈비

 

 

 

시흥 등갈비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일미등갈비


연락처: 0507-1364-1625


주소: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 776-12


영업시간: 매일 오후 2시  오후 10시까지 /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변경 가능 (전화요망)

 

 

가격 및 메뉴

 

등갈비 16,000원

 

이처럼 한번 맛보면 계속 먹게 되는 등갈비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등갈비

 

 

 

시흥 등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63

 

토요일은 밥이 좋아 시흥 보일링 랍스터 가격 맛집 오이도 LA코코보일링 위치

2023년 1월 31일 토요일 EChannel널 58회 시흥 6미 – 미국식 해물찜 보일링 랍스터 식당 정보 “보일링은 미국 남부 루이지애나에서 상업적 가치가 떨어지는 갑각류를 어부들이 집에 가져와 가족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등갈비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시간이 허락한다면 시흥에 무리해서라도 방문해서 이 집을 방문해 등갈비 한짝을 뜯어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