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컬러풀 손만두전골 가격 맛집 춘천 오월애만두전골 위치

 

2023년 2월 3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34회 [맛있으면 0칼로리] - 컬러풀 손만두 전골 식당 정보


“만두전골에 들어가는 만두와 감자옹심이는 직접 만들어 사용합니다. 매운맛 만두전골은 만두가 맵고 백년초를 사용하여 만두피 색이 분홍색입니다. 또 칼국수 면은 클로렐라를 사용하여 초록색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컬러풀 손만두전골이라는 뭔가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잡은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즐겨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컬러풀 손만두전골

 

 

 

 

컬러풀 손만두전골집 오월애만두전골 방문 후기 정보


기다****


“예전에 자주 왔던 곳.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다시 먹고싶어서 방문했네요. 음..그런데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만두맛이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칼국수사리랑 옹심이 추가해서 그나마 다행이었네요. 신선한 야채랑 버섯 콩나물 들어가 있어서 샤브먹는 느낌이 듭니다.”


박**


“맛은 좋았는데 서빙하시는 아주머니가 툴툴형?이라 제대로 여쭤보기가 그랬어요. 그것만 개선되면 좋을 듯요. 매운맛은 만두자체가 매운거라 맛 조절 불가. 잘 선택하세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이 괜찮은 집이라 말하면서 매운맛은 잘 선택해서 맛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컬러풀 손만두전골

 

 

 

 

 

나**


“어느새 전골을 먹어버려 볶음밥 밖에 안남은 사진. 안매운 맛도 생각보다 맵다. 처음에는 야채먼저 골라 먹는데 샤브샤브 같은 느낌이 나며 볶음밥은 직접 볶아주시는데 바삭바삭하다. 와 찐 맛집 이런 건 아니지만 집앞에 있다면 부담없이 자주 찾아가고 싶은 곳이다. 다만 조금 외진 곳에 있는 것이 흠.”


mk***


“김치손만두가 아주 동그라니 예뻐요. 맛도 좋고, 야채랑 옹심이도 있고, 특히, 볶음밥 맛집이에요. 꼬옥 드셔야해요.”

 

또한, 이 집은 만두 맛이 참 좋은 곳으로 다 먹고나서 볶음밥까지 맛봐야 하는 곳으로 좋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컬러풀 손만두전골

 

 

 

 

gree*******


“저는 개취이긴 하겠지만, 여기 만두가 천*동 보다 더 개성있는 맛이예요. 천*동 도 맛있어서 가끔 가는 편입니다. 오월애는 더 매콤하고 특색있는 육수 인 것 같네요. 만두 익으면서 먼저 건져먹는 채소들도 좋구요. 사장님 두 분 모두 친절하시고 손님들과 대화 잘 주고받는 편이세요. 강추. 2022. 3. 매운만두가 추가되어 만두맛이 더 다양해지네요. 사장님 부부의 친절함도 더 가격은 조금 올랐어요. 만두전골 7,000원; 매운만두 8,000원입니다. 12월에 가니 만두전골 8,000원입니다. 맛은 여전히 좋습니다.”

 

이 집이 다른 집보다 매력적이고, 매콤하니 좋았다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컬러풀 손만두전골

 

 

 

 

nam******


“만두부터 국물까지 기본적으로 고기가 안들어 가서 맛이 깔끔하고 일반 만두도 매콤합니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볶음밥은 특이하게 양념 없이 밥과 김으로 볶아주는데 심심하면서도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사람이 꽉차므로 빨리빨리 가셔야 합니다.”


박**


“주차시설이 따로 없기때문에 차가없으면 좀 더 편하실수도 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많이먹는 편이라 2인분시켰을때 양이 조금 적어서 추가로 시켜먹었어요(칼국수만) 만두, 칼국수 1인분씩 교차로 주문가능해요. 그래서 저도 칼국수전골1인분, 만두전골1인분 시켰어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은 주차 시설이 따로 없어 아쉬움이 있지만 음식이 맛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컬러풀 손만두전골

 

 

 

 

s**


“가격 정말 착한곳이에요! 맛은 말할것도 없구요! 칼국수도 맛있고 만두도 칼칼하니 깨운하게 맛있어요! 야채와 옹심이를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누릉지같은 볶음밥도 별미에요! 다만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살짝 아쉬워요.”


경**


“가족과 함께 토요일 점심으로 먹은 만두전골. 모두 끓기 전에 여러가지 채소를 샤브샤브처럼 건져 먹고 무채 비율이 큰 김치만두도 맛있어요. 나중에 볶음밥도 엄청 맛있어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만두전골의 맛이 정말 좋고, 샤브샤브처럼 먹는 것도 좋고, 마지막 볶음밥까지 좋다는 분들이 많으니 한번 가보실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컬러풀 손만두전골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컬러풀 손만두전골

 

 

 

춘천 컬러풀 손만두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오월애만두전골


전화번호: 033-252-2575


주소: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817-1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매운전골 2인분 16,000원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 찾는 손만두전골집으로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맛은 깊어 사람들의 칭찬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컬러풀 손만두전골

 

 

 

 

춘천 컬러풀 손만두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7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주 감포 멸치회 정식 한상 맛집 이천식당 방송 정보

2023년 2월 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87회 맛의 국보! 천년 고도 경북 경주 밥상 – 멸치회정식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감포에서 알아주는 현지인 맛집으로 아는 사람만 찾아가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가는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만두 좋아하는 저로써는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무조건 방문해야 할 것 같은 식당이라 느끼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손만두전골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