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치즈케이크 쿠키 맛집 신촌 허니딜라이트 위치

 

2023년 2월 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28회 수상한빵집 – 연봉 3배 상승! 3일만 문 여는 빵집의 비밀? 매장 정보


“이 집은 모든 치즈케이크에 통카빈과 생 바닐라빈이 들어간다고 한다. 특히, 제과에서 고급 원료로 쓰이는 통카빈은 열대기후에서 자라는 티크나무 열매의 씨앗으로 아주 소량으로도 풍부한 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것을 사용해 치즈케이크를 만든다고 한다.”

 

이렇게 이 집은 고급 원료를 사용해서 치즈케이크를 만들어주는 곳으로 디저트 카페의 격을 높였다고 말하는 분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한번은 이 집에서 디저트를 맛보고 싶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허니딜라이트 방문 후기 정보


샐*


“요즘 신촌 먹자골목 사이사이에 젊은 감성의 디저트 카페들이 생기고 있는데 허니디라이트도 그런 곳중 하나이다. 오픈하고 얼마안되서 방문했다. 아기자기하게 깔끔하게 꾸며져 있고 직접 베이킹하는 곳답게 주방이 널찍해보였다. 이름도 특이한 보늬바밤바와 칙촉찹쌀떡을 주문했다.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어 추천 받아 구매했다. 나는 기존에 있는 제품의 맛을 쿠키나 마카롱 형태로 재현해서 먹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젊은 친구들이 의욕적으로 오픈 한 곳에서 그들이 자신 있어하는 제품으로 추천받아서 먹어보고 싶었다. 맛의 결과는 오리지널 제품의 맛을 쿠키로 잘 표현해냈고, 나름의 독특함도 갖추고 있었다. 무엇보다 조그만 쿠키샌드에 앙증맞게 들어간 세심한 디테일이 만든 이들의 정성을 느끼게 해주었다. 아기자기한 오프라인 매장처럼 온라인으로 아기자기한 맞춤 주문도 가능한 것 같다. 묵직한 미니어처 쿠키(?)를 만드는 허니 디라이트가 신촌에서 맛있는 디저트카페로 성장해가기를 바란다.”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말하면서 이 집이 신촌에서 더욱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디저트 완전 맛있고 귀여워요. 쿠치케랑 샌드쿠키 콜드브루 베이스 음료 전문인데 더치 원두 향 강하고 맛있어요!! 양도 많이 주시고 가게는 작은 편이지만 아늑하고 아기자기 귀엽다는.”


hi****


“친구랑 하나만 먹을라고 갔다가 못 참고 잔득 사가지고 왔어요.”

 

그러면서 하나만 먹을라고 했지만 너무 많이 사갈 정도로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맛있****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하자마자 바로 비닐안에 포장된 쿠키와 쿠치컵을 줘서 큰 기대를 안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은것 같고 점원분들도 엄청 친절해요. 제일 신경쓰였던 가격도 요즘 디저트 카페들 가격 생각하면 양이 작은 편은 아닌것 같아 괜찮은것 같아요! 신촌 갈 일은 별로 없지만 가면 매번 사서 선물하거나 먹을것 같네요!”

 

그러면서 큰 기대가 없었지만 정말 맛이 좋았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도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j***


“맛있었어요~ 가게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음료만 좀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wal******


“맛있어요! 가격이 만만하진 않지만 아주 맛도리입니다.”


지*


“쿠키가 정말 맛있어요!! 택배도 하신다는데 기대됩니다.”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정말 맛있는 쿠키와 메뉴들이라고 말하면서 택배도 한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뀨***


“쿠키가 미쳤어요. 너무 맛있고 레터링케이크도 너무 예뻐요.”


tn*******


“패키지도 귀엽고 포장도 꼼꼼하고, 넘 맛있어요. 보늬밤 치즈케이크랑 쿠키 정말 맛있어요.”

 

끝으로 이렇게 한번 시켜먹어 본 사람들 역시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아는 사람들은 이 집이 쿠키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수상한 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허니딜라이트


전화번호: 0507-1344-2734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52-69


이용시간: 오후 1시  오후 7시까지 (일, 월, 화, 수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쿠키치즈컵케익 홀케이크 --- 가격변동

 

이렇게 뭔가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라고 말하고, 가격 역시 변동이 일어난다 말하기에 더욱 믿음이 가네요.

 

 

 

생방송투데이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70

 

생생정보 9900원 11가지 고급 중화요리 뷔페 무한리필 맛집 안산 풍광쟈장차이 중앙점 위치

2023년 2월 7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36회 [가격파괴 Why] - 고급 중화요리 11가지 뷔페 1인 (?)원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단돈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11가지의 고급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먹는다고 말하는 집이기에 더욱 이 집을 방문해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커지네요.

 

그래서인지 당장은 가지 못하지만 후에 방문할 것을 약속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