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부추 복어 튀김 가격 53년 전통 먹킷리스트 맛집 마포 부영각 위치

 

2023년 2월 6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27회 먹킷리스트 – 대를 이어온 53년 전통의 부추 복어 튀김 매장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타다닥 치지직, 소리로 먼저 먹는 누룽지탕. 갓 튀겨낸 찹쌀 누룽지와 뜨거운 해물 소스의 구수한 만남. 해파리닭고기 볶음과 류게다리살 요리도 강력 추천.’라는 말을 하는 집으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맛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 집은 뭔가 신기한 메뉴도 있지만 기본도 충실하면서 아는 사람은 꼭 먹는다는 부추 복어튀김 맛집이라 말하니 괜시리 한번 맛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해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부추 복어 튀김

 

 

부추 복어 튀김집 부영각 방문 후기 정보


달콤******


“화상에서 하는 중국 호부추 요리를 참 좋아해요. 복어튀김에 호부추를 곁들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독오독 식감이 좋고 간도 잘 되어있어서 즐겁게 먹었네요. 다른 음식들도 다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당무당****


“역시는 역시네요! 일단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 첨에 잘 못 주문했는데, 찰떡같이 설명해주셨어요. 그리고 여기 짬뽕 진짜 맛있어요. 해산물 엄청 많은거 보이시져?? 완전 혜자임당.”

 

이렇게 이 집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분들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좋고, 사장님의 친절까지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부추 복어 튀김

 

 

 

 

zz****


“주말 약간에 웨이팅이 있었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였고 음식은 다른 중식당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고 각각에 개성이 잘 살린 맛이였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 친절하셨고 홀이 그리 넓지않으니 조용하게 식사를 원하시면 룸 예약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두명이 방문한 김에 골고루 먹고 싶어 이것저것 시켰는데 다시 재방문해서 다른 음식도 먹어볼까 합니다. 잘 먹고 왔습니다.”


포***


“송쉐프에서 갈아타려구요. 부담 없고 담백하고 깔끔한 음식들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재방문해서 맛볼까 한다면서 각각에 메뉴가 맛이 참 좋았다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부추 복어 튀김

 

 

 

 

il*****


“화교 분이 하시는 요리 잘하는 중식당입니다.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갔는데 자리는 꽉 차 있었어요. 탕수육은 돼지고기 냄새없이 부드럽고 쫄깃한 부위를 사용한 거 같고요. 다양한 야채가 어우러져 아주 맛있었어요. 삼선짬뽕을 하나 시켰는데 센스있게 두개로 나눠 주셨네요.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에요. 국물은 조금은 짰지만 큰 새우와 갑오징어가 매우 신선했어요. 요리를 잘하는 중식당입니다. 맛집은 확실히 재료가 달라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1층은 주차장이고요. 엘리베이터 없이 2층부터 가게입니다.”

 

그러면서 화교분이 하는 식당으로 제대로 맛을 내는 집으로 사람들이 북적인다면서 너무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부추 복어 튀김

 

 

 

 

hy*******


“탕수육 맛있었어요. 고기 잡내도 안 나고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짬뽕은 딱 깔끔하고 개운한 맛! 너무 맵지 않아서 먹기 편했어요. 주말저녁이었는데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동네에서 인정받는 맛집이었나봐요.”


히**


“먹을텐데 보고 방문했어요! 금요일 저녁이였는데도 2명이여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부추복어살 튀김이 깨끗하구 좋았어요. 군만두도 맛있고, 마파두부는 원래 먹던 것과 맛이 달라서 신기했어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면서 탕수육도 좋고, 오늘의 메뉴인 부추복어살 역시 맛이 좋다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네요.

 

생방송투데이 부추 복어 튀김

 

 

 

 

리***


“마포 용강동엔 여러 맛집이 있는데 그 중 하나인 부영각, 마포역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다. 부영각의 대표메뉴인 부추 복어살과 군만두,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하였다. 복어살튀김은 심플하면서도 부드럽고, 부추랑 함께 곁들이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탕수육은 특이한점이 별로 없었지만 복 튀김을 탕수육에 찍어먹으면 따로 판매되고 있는 복탕수육이라고 알려주셨다. 나는 개인적으론 소금에 살짝 찍어먹는게 가장 좋았다. 군만두는 직접 손으로 빚었다고 한다. 기성품과는 다르게 속도 알차고 씹었을때 바삭 하는 소리가 너무 마음에 드는 음식이다. 식사류는 양이 작아 약간 아쉽게 느껴졌지만, 복튀김 아주 새롭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당이다. 잘 먹었습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대표 음식인 부추 복어 튀김의 맛이 일품이라 말하면서 먹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부추 복어 튀김

 

 

 

 

부추 복어 튀김집 상세정보


상가명: 부영각


전화번호: 02-716-2413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용강동 494-61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부추 복어살(부추복어튀김) (대) 50,000원

 

이렇게 뭔가 말도 안되는 가격 같지만, 그 이상의 맛과 감동을 느낀다는 메뉴이기에 더욱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생방송투데이 부추 복어 튀김

 

 

 

 

부추 복어 튀김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68

 

생생정보 30년 전통 메기 매운탕 전설의 맛 식당 고양시 유림가든 위치

2023년 2월 6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35회 [전설의 맛] - 힘이 솟는 한 그릇 30년 전통 메기 매운탕 식당 정보 “1994년부터 2대째 이어오는 전통과 손맛을 내는 민물매운탕 장어전문 유림입니다.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생각나는 맛이라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 부추 복어튀김 맛집으로 속개된 중식당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저녁에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시간이 허락한다면 마포에 올라가 이 집에서 저녁에 고량주와 한잔 하는 것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부추 복어 튀김을 파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