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 슬기로운 외식생활 화성시 안녕불백 위치

 

2023년 2월 7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957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 월 매출 1억 원! 대박 난 1+1 메뉴는? 방송 정보


“직장인이 많은 곳에 있는 화성시의 한 맛집. 점심시간만 되면 이 메뉴를 먹기 위한 행렬이 이어진다는데? 이곳의 메뉴는 바로 숯불고기와 김치찌개! 국민대표 음식이라 불리는 메뉴를 1+1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메뉴의 가격은 단돈 1만 원. 저렴한 가격이지만, 정성 하나는 여느 식당 못지않다는데. 숯불고기 소스에만 무려 10가지 천연재료가 들어간다고!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재료도 김치부터 육수까지 하나하나 신경 쓴다는 사장님. 사장님이 말하는 또 다른 맛의 비결은 ‘밥맛’에 있다. 음식의 맛을 살리기 위해 갓 지은 밥을 제공한다는데, 이를 위해 밥만 하는 직원이 있을 정도라고. 맛과 가성비 말고도, 이곳이 대박 맛집으로 불리는 이유가 있단다. 무려 식당의 한 달 매출액만 1억 원! 1만 원 메뉴로 놀라운 매출을 보여주는데. 모두에게 친숙한 음식으로 맛집 타이틀을 거머쥐게 된 비결은 무엇일까? 1+1 국민 메뉴로 대박 맛집이 된 식당의 비법을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 파헤쳐본다.”

 

이렇게 워낙 제대로 한끼를 해결 할 수 있는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단돈 만원으로 푸짐하게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이 갈 것 같네요.

 

그래서 이 집의 음식 맛이 궁금한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집 안녕불백 방문 후기 정보


동동*****


“불백곱창주문해서 먹었어요! 넘 맛남 곱창전골 맛 왠만한 전골집보다 맛있어요. 불고기도 나오고 저렴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yh*****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돼지불고기는 질기지 않아 아이들 반찬하고 김치찌개는 어른들 반찬했어요! 계란말이도 포실포실하니 너무 맛있어요! 고기 질기면 안먹는 6살 딸이 너무 잘 먹었구요. 계속 따끈하게 데워져서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김치찌개도 맛있고 반찬으로 나온 어묵 볶음도 맛있어요! 반찬은 셀프 무한리필이라 좋구요, 또 가면 뷰대찌개나 곱창 전골로 먹어보려구요,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잘 먹고 간다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바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

 

 

 

g***


“융건릉 근처 아이와 식사하기 좋은 가성비좋은 음식점(고기반찬) 아이와 산책하기 좋은 융건릉, 아쉽지만 이번에는 산책을 못했고 근처 음식점을 갔었어요. 오후 4시정도에 방문했었는데 저희가 앉을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융건릉 방문객들이 나오는시간이라 그런지 점점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김치찌개+불백과 부대찌개+불백을 주문했어요. 아이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아이식기류와 가위는 셀프코너에 있습니다. 6세 아이가 먹을 반찬은 간장,불맛이 고기와 계란말이 등이 있는데 정말.. 고기만으로도 아이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어른들도 찌개류와 같이 먹었는덕 나중에는 융건릉 산책후에 또 오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그러면서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아이와 같이 와도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

 

 

 

 

별**


“이집 맛집이네요. 가격대비에 너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리뷰 보고 무작정 가 봤는데 아담한 가게 분위기이고. 음식 맛 깔끔해요. 맛있게 먹고 왔네요. 고기 냄새 안 나고 좋아요. 담에 또 올 각입니다.”


김**


“여러종류의 백반이 준비되어있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서비스가 어마무시하게 빠릅니다. 불고기는 적당한 간장소스로 양념어 간이 딱맞네요. 음식맛은 깔끔하고 평타해줍니다. 개인적으로 김치는 생고기가 많이들어가서인지 텁텁해서 많이 못먹었네요. 반찬 셀프코너도 있고, 바쁜 점심시간임에도 꽤 좋은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주차장구역도 꽤 있구요. 만족합니다.”

 

그러면서 여러 종류의 백반이 준비된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만족하는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

 

 

 

 

aar*****

“별다른 기대 없이 들어간 식당. 간장베이스 돼지불고기가 기본. 김치찌개, 부대찌개, 물냉면, 비빔냉면 중 한가지 메뉴를 고르면 되는 시스템. 양도 많고, 맛도 아주 훌륭하다. 융건릉에 들르기 전 식사를 하고 산책을 하면 아주 좋을 듯.”



win*******


“1. 접근성 위치는 윤건릉에서 가까워 나들이 후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주차공간도 충분히 넓습니다. 2. 참숯석쇠불고기는 '아는 맛'이고 기대했던대로 숯불향이 좋았습니다. 3. 곱창전골에서 좋았던 부분은 생김새에 비해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4. 자가도정밥이라고 적혀있어서 기대했는데, 찰진 느낌이 조금 떨어졌습니다.”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은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산책하면서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

 

 

 

장**


“부대찌개 불백 먹고 왔는데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불고기도 맛있고 같이 나온 부대찌개도 가성비 좋았어요.”


mi******


“11시10분 평일 이른 점심시간. 이미 테이블은 거의 꽉 찼다. 서둘러 앉아서 주문을 했다. 부대불백 1만원짜리를 인원수 대로 주문. 부대찌개 + 불고기 정식이다. 양이 적을까봐 불고기를 추가 주문했다. 근데 기본양이 많아서 괜히 주문했다. 너무 맛있었고, 조금 늦게 나왔지만 일하시는분이 친절하셨다. 불고기는 생각했던 맛난 그맛이였고, 부대찌개는 비쥬얼 보고 처음에 실망했지만 팔팔 끓이다보니 은근 얼큰한게 죠온맛탱이였다. 암튼 음식이 나올무렵 웨이팅이 시작되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단돈 만원에 즐길 수 있는 집으로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 다음을 기약할 분들도 많아보여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숯불고기와 김치찌개를 주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집 상세정보


상가명: 안녕불백


전화번호: 031-221-8811


주소: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 188-80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김치불백 10,000원

 

이렇게 이 집은 단돈 만원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무조건 맛보고 싶어질 것 같기에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

 

 

 

 

화성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76

 

생방송투데이 포항초 닭강정 가격 맛의 승부사 치킨집 포항 영일대 명물 포항초 닭강정 위치

2023년 2월 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28회 맛의 승부사 – 전국에 불티나게 팔린다! 국내 최초 포항초 닭강정 매장 정보 “첫째, 전국 최초로 포항초 닭강정 개발 및 특허 진행 중. 둘째, 지리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단돈 만원으로 숯불고기부터 시작해서 김치찌개가지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을 음식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무조건 가보고 싶네요.

 

솔직히 저 역시 이런 구성의 음식점을 좋아하기에 다음에 동탄에 놀러갈 때 이 집을 찾아가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숯불고기 김치찌개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