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6000원 갈비탕 인천 미추홀구 맛집 참숯한우천국 위치

 

2023년 3월 2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55회 맛있Go싸다Go – 왕갈비가 한가득! 든든한 갈비탕이 6,000원 매장 정보


“가격에 놀라고, 맛에 반하는 인천 최고의 고깃집 참숯한우천국 문학점. 각종 모임, 가족외식, 회식 자리에 좋습니다.”

 

이렇게 이 집은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곳이라 말하니 괜시리 이 집을 방문해서 맛을 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6000원 갈비탕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6000원 갈비탕

 

 

 

6000원 갈비탕 식당 참숯한우천국 방문 후기 정보


드루****


“소가 너무 먹고 싶어 꼼꼼하게 검색해서 처음으로 방문해봤는데 가성비 짱이네요. 사람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고기 질도 좋고 육즙이 장난 아니네요. 고기맛이 일품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 부위별로 구성도 다양해서 더 좋았어요. 숯도 엄청 좋은걸 쓰네요.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 경제적인 가격경쟁력, 넓은 주차장 등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소**


“소고기가 엄청 땡길때 가기 좋은 곳!! 가격도 저렴해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도 괜찮고 친절하세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소고기가 땡길 때 가기 좋은 집이라 말하면서 친절하니 좋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6000원 갈비탕

 

 

 

 

피***


“주차장 넓어서 좋구요.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가격이 착해서 더 좋아요. 참숯한우천국 문학점을 알게 된 후에는 다른 곳에서는 소고기 잘 못 먹는다는게 함정. 한우도 가격 좋구요, 미국산 소고기도 가격이 참 착해요. 특히 사장님 스페셜은 완전 강추합니다. 1층, 2층 다 쓰는데 매장도 엄청 넓어서 단체모임, 회식하기에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맞다, 그리고 일단 맛이 엄청 좋아요. 한우라고 해도 맛없는 곳은 별로인 곳이 많은데 여기는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역시나 참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고, 소고기의 맛이 정말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6000원 갈비탕

 

 

 

윤****


“인생맛집, 인생 고깃집 찾았습니다. 소고기가 이렇게 맛있는줄 예전엔 미처 몰랐어요. 삼겹살, 돼지갈비가 더 맛있다고 우겼었는데 예전엔 제대로 된 소고기를 못 먹어봐서 그랬던거 같아요. 사람들이 왜 소고기소고기 노래를 부르는지 알았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위에 추천도 많이 할게요. 단골각입니다,”


윰***


“6천원 갈비탕 점심특선 맛도 좋고 가격도 짱 그냥 특 갈비탕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해요. 9천원.”

 

이번 방송에 나온 6000원 갈비탕의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네요.

 

 

생방송투데이 6000원 갈비탕

 

 

 

kki********


“고기가 참 좋아요! 맛 좋고, 가격도 착해서 과식했네요. 밑반찬도 너무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아주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개로 방문했는데 저도 누가 고깃집, 한우맛집 추천해 달라고 하면 여기를 추천할거 같아요. 재방문도 당연히 할거고요.”


알렌*****


“가격을 생각했을때 이 정도면 나쁘지 않다. 정도 입니다. 너무 큰 기대는 아니구 술 한잔 곁들이면서 먹기에 좋습니다.”

 

그러면서 너무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가는 것이 좋지만 술 한잔하기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6000원 갈비탕

 

 

 

 

맛있**


“개꿀맛입니다. 가성비가 짱이예요. 가격 경쟁력만 놓고 봐도 여기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는데 나이 먹고 나서는 특히 먹는 것에서는 그 말이 맞다 생각했는데 여기 고기 먹고는 생각이 바뀌었어요. 굉장히 저렴한 가격인데 고급진 고깃집보다도 고기가 맛있네요. 특히 사장님스페셜 강추합니다. 그리고 탕, 국밥류, 냉면도 맛있어요. 조금 골목으로 들어와야 한다는 것만 빼고는 주차도 편하고 널직널직한게 좋네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끝으로 가성비가 정말 말도 안됙세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서 인천 미추홀구 가성비 좋은 식당으로 소개된 6000원 갈비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6000원 갈비탕

 

 

6000원 갈비탕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참숯한우천국


전화번호: 032-437-1135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문학동 328-3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갈비탕 6,000원

 

이렇게 뭔가 한번 가보고 싶은 가성비 좋은 갈비탕집을 보고 있으니 이 근방에 사는 분들이 부러워지네요.

 

 

생방송투데이 6000원 갈비탕

 

 

 

 

인천 6000원 갈비탕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14

 

생방송투데이 돼지고기 모둠 구이 자족식당 맛집 하남 만돈만리 위치

2023년 3월 2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55회 자족식당 – 진한 육즙 팡팡! 돼지고기 모둠 매장 정보“하남시 검단산 밑자락에 위치한 만돈만리입니다. 1. 주인장 부자가 직접 운영하는 성지 농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분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는 평이 있는 식당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무슨 맛인지 알지만 그래서 더 맛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6000원 갈비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