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소갈비짬뽕 중국집 목원대 신미가짬뽕 위치

2023년 4월 1일 토요일 EChannel널 66회 대전 10미 – 대전 소갈비 짬뽕 중국집 정보


“이 중국집은 워낙 유명한 중국집으로 소갈비 짬뽕의 맛이 일품인 집이라고 한다. 특히, 여러 곳의 체인점이 있는 집으로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곳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다.”

 

이렇게 이번에 한 번 맛보면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소갈비 짬뽕 맛집이라 말하는 중국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이 집이 맛집이라 불리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번에 소갈비 짬뽕의 맛을 보러 방문해야 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소갈비짬뽕 중국집

 

 

 

 

대전 소갈비짬뽕 중국집 신미가짬뽕 방문 후기 정보


도안****


“음식이 달다는 리뷰가 있었다. 진짜였다 매운고추가루가 비치되어있어서 고추가루 전용 스푼으로 다섯 번 추가한 듯하다. 그래도 달았다 단 음식을 좋아하는 내가 달다고 한거면 매운맛은 거의 없다 보면 된다. 매운? 매콤, 얼큰도 없다. 같이 간 일행은 탕수육에서 고기 냄새가 났다고 한다. 나는 못 느꼈다. 소스가 맛있다. 전체적인 총평. 밥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과 자리에서 주문 결제하는 것은 아주 만족스럽다. 고기짬뽕은 달았다. 탕수육은 바로 나와서 그런지 쫀뜩 바삭하니 맛있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이라 말하며 탕수육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소갈비짬뽕

 

 

 

 

B***


“대전 목원대 근처에 놀러 갔다가 짬뽕이 먹고 싶어 우연히 들어간곳이 대전 짬뽕 맛집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어마어마하게 유명한 신미가짬뽕. 짬뽕의 대가 답게 양도 푸짐하고 칼칼하면서도 깔끔한 삼선 짬뽕의 맛. 싱싱한 해산물이 한가득! 겉바속촉 탕수육은 두말할 것 없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웠어요. 게살 향과 맛이 가득 느껴졌던 볶음밥도 최고~!! 근래 갔던 중식당 중 단연 으뜸. 사장님도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한끼식사 마치고 갑니다.”


kk***


“짬뽕 짜장 다 맛있지만, 탕수육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좋은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워낙 유명한 짬뽕 맛집이라 말하면서 은근히 탕수육의 맛이 정말 좋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증막***


“엠블병원 갔다가 점심 먹으러 15개월 아가랑 같이 방문했어요. 아기 의자 2개 있고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짜장면은 면이 얇아서 소스가 잘 딸려와서 먹기 좋았고 탕수육은 솜사탕처럼 바삭하고 쫄깃했어요. 아이랑 같이 가도 전혀 눈치 안 보고 즐겁게 먹고 왔습니다. 아가가 먹을 밥이랑 김도 챙겨주시고 따뜻할 때 엄마 먼져 먹으라고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음식을 따뜻할 때 맘 편이 먹고 왔습니다. 앞으로 엠블병원가면 꼭 들리고픈 식당이에요! 음식 모두 맛있습니다!! 짜장면 탕수육 모두 내 스타일!”


나***


“태블릿 메뉴로 주문해서 편해요. 양 많고 맛도 괜찮은듯해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나 밥이 무한리필이라 손님들에겐 좋을듯해요.”

 

끝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 되는 맛집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에 저 역시 다시금 가보고 싶은 중국집이라 생각할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소갈비짬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소갈비짬뽕 중국집

 

 

 

 

대전 소갈비짬뽕 중국집 상세정보


상가명: 신미가짬뽕


연락처: 0507-1326-9171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원신흥동 559-6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신미가 짬뽕 9,900원

삼선 짬뽕 13,500원

알 짬뽕 12,500원

 

이처럼 가격은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그 이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중국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대전 소갈비짬뽕 중국집

 

 

 

 

대전 소갈비짬뽕 중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23

 

토밥즈 대전 10미 두부 두루치기 맛집 대흥동 부안집밥 위치

2023년 3월 25일 토요일 EChannel널 54회 대전 10미 – 대전 명물 두부 두루치기 정보“이 식당은 보문역 맛집이자 중구청 맛집으로 두부백반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특히, 가성비 좋은 식당이면서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는 워낙 유명한 소갈비짬뽕집이라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기에 더욱 가보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을 방문해보길 기원하며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 방송에 소개된 소갈비 짬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