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제천 짜장면 탕수육 달인 중국집 대광식당 위치

 

2023년 4월 17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84회 은둔식달 – 제천 짜장면 탕숭육 노창균 달인 방송 정보


“짜장면의 옛맛을 찾고있다면 이곳이다! 제천에 있는 짜장면 가게. 47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하는 이곳에서 깊은 내공이 느껴지는 풍부한 짜장면을 전국 각지의 중식을 맛보았던 <생활의 달인>이 찾아갔다는데! 짜장면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올라간 깨소금이 이곳의 트레이드 마크인 이곳은 춘장부터 설탕을 쓰지 않아 인위적인 단맛이 나지 않고, 제천 사과를 소스에 넣어 만들어낸 탕수육 또한 단골을 만드는데 한몫한다고! 덕분에 달인의 식당 앞에는 언제나 손님들로 북적북적, 제천에서 줄째가라면 서럽다는 역대급 짜장면, 탕수육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찾아간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삶들은 이 집의 짜장면과 탕수육의 맛이 일품이라 극찬을 하는 곳이니 더욱 가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 보이는 중국집이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중국집을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달인의 탕수육과 짜장면을 맛보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제천 짜장면 탕수육 달인

 

 

 

 

 

제천 짜장면 탕수육 달인 중국집 대광식당 방문 후기 정보


yo*******


“옛날 짜장 맛이네요. 담백해요. 짬뽕은 후추 맛이 많이 나요. 착한 가격입니다. 양도 많아요.”


김**


“정말 옛날식 간짜장이었고 맛있었습니다. 춘장의 단맛은 거의 없고 짠맛과 끝의 고소한 맛이 좋더라구요. 참고로 카드결제 안되니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계산하셔야 되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간짜장이 옛날 방식으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제천 짜장면 탕수육 달인

 

 

 

 

 

의**


“자장면 이 4500원에 량도 일반 중국집 곱빼기 정도로 많이 주고 무엇보다 손자장입니다. 맛 량 모두 대만족 하시는데 점심시간만 하셔서 늦게 가면 못 드십니다.”


나**


“40년 된 식당. 식당 사장님 고집으로 아직도 손으로 면을 뽑는다. 기교가 없는 맛이라고나 할까? 일단 가서 맛을 봐야 합니다. 참고로 오후 3시전에 가야 합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고, 맛도 좋으면서 오후 일찍 문을 닫으니 서둘러야 한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제천 짜장면 탕수육 달인

 

 

 

 

joo******


“손 짜장면이 일품. 어릴 적 먹던 추억의 맛. 어지간하면 보통만 드셔도 충분합니다.. 양이 많아요.”


정**


“푸짐한 짜장면과 짬뽕을 손면으로 뽑는 집.”


김**


“자장면이 달지 않고, 고소한 풍미가 아주 일품입니다. 면 또한 부드럽고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직접 손으로 면을 뽑는 집으로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옛날식 짜장면과 탕수육 맛집이라 말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소개된 제천 중국집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제천 짜장면 탕수육 달인

 

 

 

 

 

제천 짜장면 탕수육 달인 중국집 상세정보


상호명: 대광식당


연락처: 043-647-7804


주소: 충청북도 제천시 명동 399


이용시간: 오전 11시  오후 2시까지

 

 

메뉴 및 가격 (2022.9월 기준)

 

짜장면 5,000원

고기튀김 15,000원

 

이렇게 제천에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 되는 중국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 집이 그렇게 맛이 좋다는지 알 것 같네요.

 

 

 

생활의 달인 제천 짜장면 탕수육 달인

 

 

 

 

제천 짜장면 탕수육 달인 중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35

 

이만기의 동네한바퀴 태안 서부시장 명물자매 4천원 바지락 칼국수 맛집 파전칼국수 위치

2023년 4월 15일 토요일 KBS 동네 한 바퀴 216화 다시 그리다 반도해변길 충청남도 태안 - 서부시장 명물 자매와 4천 원 바지락 칼국수 방송 정보“지역 불문 칼국수 식당은 어디에나 있다. 하지만 물

funch-mom.tistory.com

 

이번에 제천에서 워낙 유명한 오래된 노포 중국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먹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한번은 이 집의 짜장면과 탕수육을 맛보길 기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달인의 제천 짜장면 탕수육 달인 중국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