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옛날 쫄면 인생 분식 맛집 이천 삼미국시 위치

 

2023년 4월 14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73회 인생분식 – 27년 변함없는 엄마의 마음, 추억의 옛날 쫄면 매장 정보


“이 분식집은 워낙 이천에서 유명한 곳으로 그 맛이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가본 사람들은 또 찾는 분식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 집은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분식집으로 국수와 쫄면의 맛이 워낙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음식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옛날 쫄면

 

 

 

옛날 쫄면 분식집 삼미국시 방문 후기 정보


미***


“춥고 으스스한데 국수가 땡기더라구요. 관고전통시장을 걷고 있었는데 국수 전문점이라 하여 바로 들어갔습니다. 멸치육수가 진짜 진하고 소면도 후루룩 맛있었어요. 다음엔 칼국수먹으러 갈게요.”


먹깨***


“친절하시고 음식 맛있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음식 맛이 좋고, 국수가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오죽하면 멸치육수를 따로 팔까 싶네요.

 

 

 

생방송투데이 옛날 쫄면

 

 

 

 

 

신**


“국수류와 비빕밥 그리고 만두, 떡갈비 종류가 다양해서 남녀노소 가족, 연인이 저렴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이**


“멸치 다시 국물이 담백하고, 면발이 쫄깃한게 맛있다.”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국수류와 비빔밥의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옛날 쫄면

 

 

 

 

유*****


“넘 맛있어서 어무니랑 같이 왔는데 좋아라 하셨어요.”

메****


“가격을 올려도 양 많고 착하고 맛있습니다.”


min*****


“아이 두명과 가서 잔치 2 먼저 먹고 아이들이 잘먹어서 비빔 1 잔치 1 추가로 먹었어요. 아이가 또 오자고 하네요.”

 

끝으로 다시금 오고 싶은 곳으로 아이들도 잘 먹는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좋은 분식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옛날 쫄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옛날 쫄면

 

 

 

 

 

이천 옛날 쫄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삼미국시


전화번호: 031-635-5067


주소: 경기도 이천시 관고동 10-10


이용시간: 오전 10시  오후 7시까지

 

 

가격 및 메뉴

 

물냉면 7,000원

 

이렇게 뭔가 한번 가보고 싶은 특이하지만, 그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식집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이 맛을 보러 가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옛날 쫄면

 

 

 

이천 옛날 쫄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31

 

생생정보 50년 경력 은주전자 제작 장인 공예품 가격 미니 인생극장 공방 우노실버웨어 위치

2023년 4월 14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83회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 경력 50년 은주전자 제작 장인 매장 정보“이 매장은 1991년에 설립되어 40년 이상 된 기술로 전통 금, 은, 동 공예품을 제작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 되는 분식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괜찮은 평이 많은 곳으로 보이기에 저 역시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분식집을 방문해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옛날 쫄면을 파는 분식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