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누룽닭 오독닭 리얼 맛집 부산 명지 닭둥지 위치

 

2023년 5월 10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91회 리얼 맛집 – 누룽닭과 오독닭?! '닭'맛 신대륙매장 정보


“닭 한마리 500원의 진실. 닭둥지는 생각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과 닭둥지를 나누고 싶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싶다. 그 들에게 이 진심을 전하고 싶다. 그 결과는 이러한 방법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닭 한 마리 추가 비용 현금 500원입니다. 이 500원은 소외계층을 위해 돕는 비용으로 사용 됩니다. 돈보다 사람에 집중했습니다. 닭둥지는 늘 생각 하겠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어우러지는 방법을 생각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닭요리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누룽닭 오독닭

 

 

 

누룽닭 오독닭 식당 명지 닭둥지 방문 후기 정보


강**


“우연히 명지동이라는 동네라는 곳에 가서 맛집 찾다가 알게되어 갔었는데 메뉴 전체가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조그만한 그릇에 나오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양에 한번 놀랐습니다. 2~3인용이 27,900원이라서 놀랐고, 닭 한마리 추가비용이 500원밖에 안한다는 게 더 놀라웠습니다. 500원은 불이웃돕기에 사용하신다는 사장님 마인드에 감동했구요. 닭둥지탕은 메뉴판 뒤에 먹는 법이 자세하게 적혀져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꼭 번창하세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이 말하길 정말 잘 먹고 간다면서 제대로 된 맛과 사장님의 마인드에 감동을 한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누룽닭 오독닭

 

 

 

 

강**


“국물은 괜찮습니다. 해물탕으로 검색해서 특이해서 가 봤습니다. 해물탕보단 얼큰한 닭백숙 정도로 보심이 맛습니다. 해물은 그닥 많지 않습니다. 낙지해동 된거 한마리 백합조개한 열마리 해동된 새우 3마리 정도? 해물탕 기대하심 안 됩니다. 닭이 메인입니다. 맛은 괜찮았고 칼국수 사리면도 괜찮았습니다. 해물이 좀 적단게 단점이네요. 닭은 반마리만하고 해물을 더넣는게 좋지 않았나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귺**


“친절하셨지만 둥지탕 특유의 닭비린내가 저랑 안 맞았어요. 닭구이는 먹을 만 했습니다. 근처 주차장 없으니 노상에다가 하셔야 합니다. 신도시답게 주차 헬이에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 중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누룽닭 오독닭

 

 

 

 

조**


“닭추가 500원이 참한 후원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습니다. 콩나물 미나리가 숨이 죽어 닭과 먹기에 부족했고 곁들일 야채들을 더 넣었으면 합니다.”


찰*


“닭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가서 먹었는데 닭구이에 미나리가 진짜 잘 맞더라구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누룽닭 오독닭

 

 

 

 

셈***


“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명지 닭둥지. 닭 한마리 추가가 500원이라니. 사장님 남는거 있으세요?  + 낙지 + 새우 + 조개 등등 푸짐한 탕에 밥까지 함께 하면 여기가 바로 극락. 닭 추가금액은 기부하신다는 사장님의 깊은 뜻에. 추가 안 할 수가 없겠죠?? 닭한마리 추가는 선택이 아닌 필수! 가 오는 날에도 손님이 바글바글 끊이지 않더라고요. 역시 명지 맛집으로 소문난 거겠죠? 더 유명해지세요. 근처 주차장도 가까워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다만 식사시간에 몰려가면 주차가 좀 힘들 수 있어요. 맛있게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닭 한 마리 추가 역시 저렴하면서 후원까지 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누룽닭 오독닭

 

 

 

 

 

말*****


“지나가서 아무생각없이 들어온 곳! 처음왔는데 음식 소개도 잘해주시고 정말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좋게 먹었어요!! 음식도 정말 맛있어서 정말 정신없게 먹은거 같아요. 평소에 먹는 맛이 아니였어요!!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같이올께요 번찬하세요.”


맹*


“닭+해물탕의 조합이라니 맛있는거 끼리 섞어서 그런지 넘 맛있게 먹고 왔어요. 얼큰한 꽃게탕 느낌에 제가 좋아하는 닭까지 들어있다니. 그리고 둥지비빔밥도 강추. 미나리 듬뿍 새콤한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봄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얼큰한 탕과 같이 먹으니 구웃! 추가닭 500원 해보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다음엔 누른 닭구이 먹으러 재방문 각입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번창하세요.”

 

끝으로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누룽닭 오독닭

 

 

 

부산 누룽닭 오독닭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명지 닭둥지


전화번호: 0507-1487-5025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395-4


이용시간: 오전 11시 3- 오후 10시까지 /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누른 닭구이 14,900원

닭오독이 9,000원

 

이렇게 뭔가 한번 가보고 싶을 정도로 특색있는 맛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누룽닭 오독닭

 

 

 

 

부산 누룽닭 오독닭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54

 

생생정보 자연산 홍게 무한리필 무제한 맛집 창원 대게1번가 대게일번지 위치

2023년 5월 10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01회 [가격파괴 Why] - 아낌없이 쏜다! 자연산 홍게 무제한 1인 26,000원 매장 정보“이 식당은 전국 최저 가격. 가성비 갑. 붉은대게 무한리필. 게도 밥도 라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맛보고 싶어지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처럼 저 역시 바로 가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누룽닭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