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키조개 삼합구이 가격 소문의 맛집 보령 대천키조개삼합 위치

 

2023년 5월 9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90회 소문의 맛집 – 월 매출 4억! 보령의 명물 키조개 삼합 구이 매장 정보


“대천키조개삼합입니다! 대천 여행 중이라면 반드시 방문해봐야 하는 맛집입니다. TV에도 많이 방영되고 맛있다고 극찬한 집입니다! 여러분들의 대천 방문이 곧 대천키조개삼합 방문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키조개 삼합을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맛집은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는 말도 한다고 하네요.

 

그런 의미로 이 집의 키조개 삼합구이의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키조개 삼합구이

 

 

 

대천 키조개 삼합구이 식당 대천키조개삼합 방문 후기 정보


초록****


“밖에서 손님 부르는 아저씨(사장님?)께선 친절의 황제라 해도 손색이 없네요. 웃음을 불러일으키는 입담과 친절에 안 들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다 좋은데, 칼국수는 해물 육수를 진하게 끓인 맛은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매우 우수합니다. 네이버 예약하면 주메뉴 10프로 할인도 매력적입니다. 나날이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미루****


“요즘 대세는 삼합이라해서 주문했어요~ 양이 살짝 아쉬웠지만 이 조합 안 맛있을 수 없는 조합이지요~ 시원하게 한잔하며 잘 먹었습니다~ 볶음밥으로 마무리.”

 

이렇게 삼합을 시켜서 먹어본 사람들이 말하길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키조개 삼합구이

 

 

 

마코****


“대천해수욕장에 또 놀러올 이유가 생겼네요. 대천키조개삼합 완전 맛있음. 완전 꿀맛!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만족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활기차고 넘 친절하셔요. 볶음밥은 꼭 드세요.”


psg*******


“제가 조개를 못먹어서 뭐 먹을까 하다가 삼합 파는 곳이 있길래 먹으러 가봤는데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비린맛 하나도 안나고 키조개 쫄깃, 전복도 고기도 그리고 새우도 통통. 다 먹고 볶음밥도 먹었는데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또 먹고 싶어서 다음에 또 먹으러 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이렇게 비린 맛 하나 없이 정말 맛 좋은 키조개 삼합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키조개 삼합구이

 

 

꽃*


“키조개삼합먹으러 대천에 다녀왔어요. 다들 원조라고 하는데 ~ 어디가 원조인지는 모르겠지만 방문했어요. 사진은 대짜리 98000원짜리이며 중이랑 큰 차이는 없고, 소 짜리랑 키조개 양이 같아서 놀랐어요. 셀프바는 별도로 이용이 불가능하며(조개구이만 셀프바 이용가능!!) 고기, 키조개, 등등 별도로 추가 가능해요. 음식은 다 조리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여기 손님 짱 많더라고요.”


먹는*****


“3명이서 중자 먹었어요~ 사진만 보고 갔을 때는 양이 많이 적을 것 같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여자 셋이서 먹기에 너무 적지도, 많지도 않은 딱 적당히 배부른 정도였어요. 그냥 조개구이 무한리필 먹는 것보다는 그래도 삼합이 맛있어서 삼합 안 먹어본 사람이랑 또 오고 싶을 정도에요! 사장님이랑 직원분들 친절함은 덤.”

 

역시나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무한리필보다 이 집의 키조개 삼합의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키조개 삼합구이

 

 

 

 

숭**


“삼합은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샤브샤브 느낌인데 아무튼 짱 맛있습니다! 외국인 직원분들 소통이 안 될 때가 조금은 있는데 그래도 친절은 하셨어요.”


말리****


“재료 각각이 매우 신선한건 아니지만 다양한 해물과 고기를 맛볼 수 있고 가성비도 꽤나 괜찮았습니다.”

 

그러면서 가성비도 좋고, 외국인의 소통 문제를 제외하고는 친절하고,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키조개 삼합구이

 

 

 

 

잉***


“대천 삼합 먹어 본데 중에 가장 신선했고 비린내도 안나고 특히 간장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다른데, 갈려고 알아봤었는데 앞에서 사장님이 말씀을 너무 재밌게 잘하셔서 갈려고 했던데 앞에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갈 정도였는데 맛은 정말 후회 없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볶음밥 넘 배불러서 맛만 볼려고 시켰는데 맛있어서 놀랐어요. 아 해물라면도 최고에여 먹느라 사진도 못 찍었네요. 담에도 재방문의사 완전 있습니다. 사장님 최고에요.”


hk*****


“서울에서 두 시간 거리라 자주는 못가지만 정말 자주 가고 싶은 곳이에요, 매장도 넓고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그런데 바다라면은 가격대비 좀, 네이버 예약하시면 할인도 되니 예약은 꼭 강추.”

 

끝으로 서울에서 두 시간 거리지만 자주 가고 싶은 곳이라고 말하면서 예약하면 할인도 되는 집이라고 말하며 맛도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키조개 삼합구이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키조개 삼합구이

 

 

 

보령 키조개 삼합구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대천키조개삼합


전화번호: 0507-1348-9239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신흑동 2272-9


이용시간: 오전 9시부터 새벽 4시까지

 

 

가격 및 메뉴

 

키조개 삼합구이 소 58,000원

 

이렇게 가격은 나가는 것 같지만 그 이상의 맛을 볼 수 있는 키조개 삼합구이라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키조개 삼합구이

 

 

 

키조개 삼합구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53

 

6시 내고향 50년 전통 짬뽕 물회 정식 노포 횟집 강릉 영동횟집 위치

2023년 5월 9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784회 고향 정 가게 – 강릉 짬뽕 물회 정식 식당 정보“이 식당은 어부가 직접 잡아서 자연산 잡어회와 짬뽕 물회를 내어주는 식당으로 여러 방송에도 소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는 키조개삼합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니 저 역시 괜시리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적어도 여름이 오기전에 대천에 방문해서 한번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키조개 삼합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