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택시맛객 정육식당 천안 김평화의한우마을 위치

 

2023년 5월 26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13회 [택시맛객들의 수다] - 오래 볼수록 아름답다. 천안! 한우구이 정육식당 매장 위치


“프리미엄 정육식당, 김평화의 한우마을입니다. 시중의 비싼 레스토랑에서 접할 수 있는 원쁠, 투쁠 프리미엄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정육식당으로 한우구이와 마구리탕 등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한번은 이 맛을 보기 위해 달려가고 싶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정육식당 김평화의한우마을 방문 후기 정보


손*


“고기 마블링이 살아있듯 예쁘고요. 한우 꽃등심 정말 살살 녹아요. 한우라 비쌌지만, 가족외식으로 추천합니다. 곰탕도 맛있고요. 다만 상추가 없었어요.”


sun*******


“생일날 친구들과 다 같이 방문했습니다. 한우전문점이라 그런지 수입산 소고기랑은 맛이 확실히 다르고 살살 녹았어요! 육회랑 육사시미도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달고 또 생각나요. 매장도 깔끔하고 찬도 맛있어요! 넘 맛있게 먹고와서 가족들도 다녀왔습니다. 어머니가 좋아하셔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이 말하길 살살 녹는 맛으로 수입산과는 다른 맛을 낸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정**


“친구들이랑 먹어봤는데 새우살이 살살 녹아요 !! 진짜 말 그대로 정말 정말 녹아요!! 쫀득 쫄깃한 제리추비도 맛있었어요. 육회도 양이 많고 무엇보다 진짜 맛있어요. 육회 꼭 드셔야 돼요!! 우족탕도 막국수도 진짜 장난 아닙니다. 리뷰 쓰다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요. 잘 먹고 갑니다.”


홍**


“친구들이랑 우연히 갔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짱 맛있고, 육회 진짜 맛있어서 술이 꿀떡 꿀떡. 막국수고 시켰는데 진짜로 존맛탱. 저 멀리 대구에서 간건데 너무 만족스럽고 또 방문하고 싶어요.”

 

역시나 정말 말도 안되게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멀리서 왔지만 후회없는 맛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장**


“집 근처 소고기집 갔다가 입맛 버리고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서 방문했는데 고기 완전 싱싱하고 맛있네요! 새우살 한팩에 육회 먹었는데 양 많아서 둘이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하트


“꺄악!!! 소고기 존맛!! 새우살 넘 맛있어용 소고기 부위 잘 몰라서 사장님한테 머가 다른거냐고 막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물 막국수랑 육회도 맛있어요! 사진 찍었어야 했는데 허겁지겁 먹느라 못 찍음. 근데 사장님 피셜 여긴 비빔 막국수가 더 맛있대요. 담엔 비빔 막국수도 먹어봐야지.”

 

이렇게 정말 맛 좋은 식당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띵******


“정육점과 같이 운영하는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육회비빔밥 육회가 신선하고 고급진 느낌? 진짜 맛있었어요! 야채도 많고 배도 들어있어서 조화롭고 꿀맛임, 갈비탕도 고기도 많고 국물 완전 맛있음! 아주 싹싹 다 먹고 옴. 정육점 고기도 좋아 보이던데 다음엔 고기 구워 먹어봐야지.”


hj*******


“전에 고기 먹고 맛있어서 재방문했는데요~ 점심으로 육회비빔밥 먹었는데 육회 양도 푸짐히 주시고 야채들도 신선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정육점도 같이하는 식당이라 그런지 고기가 최상급이에요! 역시 성환 한우 맛집이네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단체회식 하기에도 좋은 곳이네요:) 담에 또 와야겠어요.”

 

또한, 한우 맛집으로 주차장도 넓고, 단체로 먹기에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으니 더욱 좋아보입니다.

 

 

생생정보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ㅎ***


“주차장이 무척 넓어 주차하기 편해서 좋았어요. 정육점과 함께 하는 식당이라 바로 옆 정육점에서 한우 하다가 구워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마구리탕 먹으러 간 것이었는데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한우를 직접 골라 바로 먹을 수 있다니 넘 괜찮아 보였어요! 제가 주문한 한우 마구리탕은 정말 가성비 최고의 메뉴였어요. 단돈 만원이라는 금액에 산더미 같은 고기뼈들과 뽀얀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다른 식사메뉴도 많으니 단체로 오기에도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성환 맛집이에요!”

 

끝으로 이 집이 성환 맛집으로 제대로 된 맛을 보장하는 곳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한우구이와 마구리탕을 파는 정육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정육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김평화의한우마을


전화번호: 0507-1309-1227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성월리 111-7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까지 / 매달 1, 3번째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한우 국밥 9,000원

한우 불고기 전골 1인 13,000원

 

이렇게 한번 맛을 본 분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한우구이 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한우구이 한우 마구리탕 정육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75

 

생생정보 5000원 칼국수 콩국수 맛집 대전 진칼국수 위치

2023년 5월 26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13회 [가격파괴 Why] - 후루룩 짭짭 맛 좋은 칼국수 1인분 (?)원 매장 위치“이 식당은 단돈 5천원으로 칼국수와 콩국수를 즐길 수 있는 몇 안되는 가성비 맛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식당이라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한우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