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수제 보리냉면 강화도 소문의 맛집 강화보리냉면 위치

2023년 5월 23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300회 소문의 맛집 – 여름이면 매출 2배! 강화도 수제 보리 냉면 정보


“이 식당은 예전 엠와이디 카페에서 보리냉면을 파는 것으로 그 맛 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았다고 하네요. 더욱이 찐빵도 유명한 곳이라고 말하지만, 여름엔 수제 보리냉면의 맛이 좋은 냉면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방송에 나온 수제 보리냉면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여름에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한번은 신기한 보리냉면의 맛을 보러 강화도로 가보는 것을 생각해보면서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수제 보리냉면

 

 

수제 보리냉면 식당 강화보리냉면 방문 후기 정보


럽럽****


“제대로 된 보리냉면 맛집이에요! 냉면에 고기까지 양이 많고 푸짐합니다! 맵기도 적당. 면발도 적당해요~ 강화살이 3년차에 맛집리스트 추가되서 기쁘네요.”


멋진***


“기대안하고 들어갔는데 기대 이상의 맛과 친절한 사장님이 직접 써빙해주셔서. 기분 좋고, 양도 많고. 냉면도. 비냉과 물냉이 너무 맛나서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도깨비빵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담에 가족들과 함께와서 함께 즐거운 시간되겠습니다. 번창하세요,”

 

이렇게 한번 가본 분이 말하길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식당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수제 보리냉면

 

 

 

나**


“사장님이 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넘치시는 것 같아요. 깔끔한 냉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서비스로 주신 고추장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매장도 청결하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첫인상이 좋았어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lo****


“티비에 나온거 보고 찾아가서 사 먹고 맛이 좋아 이번에 또 가서 사 먹었어요~ 오늘은 집에가서도 먹으려고 포장도 했어요~ 티비에 나왔을때는 고구마가 많이 들어있었는데 아직 고구마 철이 아니라서 그런가 고구마가 별로 없더라고요. 대신 안에 인절미가 또 들어가있어서 맛있었어요~ 다음엔 고구마랑 콩이 좀 더 들어 있었으면 좋겠네요. 찰옥수수가 들어가도 맛있을거같아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은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이 식당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수제 보리냉면

 

 

 

 

 

꿀이***


“애들이랑 프렌쥬랜드 왔다가 근처에서 점심 먹으려고 검색해 보다가 왔어요~보리냉명 맛있다고 해서 보리냉면 먹었는데 물냉면이 제취향 이네요~ 신랑은 비냉이 맛있데요~너무 맛있게 먹었어요~애들 햄버거도 시켰는데 햄버거도 맛있었어요~ 프렌쥬랜드 올 때마다 들릴꺼 같아요.”


sin****


“너무 친절하시고 맛있었어요~커피집하고 같이 하셔서 냉면집 아닌 줄 알고 지나칠뻔했어요. 분위기 좋아요. 물냉면 먹었는데 육수가 진짜 맛났어요. 앞에 평양냉면집 있었는데 여기서 보리냉면 먹길 잘한거 같아요.”

 

그러면서 이 집에서 보리 냉면을 먹은 일이 잘 한 일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맛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로**


“매장내도 너무 깨끗하구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요. 창문이 통창이여서 밖에 구경하느라 창가에 앉았는데 해빛 세다고 시야 방해 안하게 햇빛 차단해 주시고 쏘스윗. 역시 여름엔 냉면이죠!! 맛있어요!! 다음에 오면 또 들릴게요.”


08*****


“두번째 방문. 카페에서 음식을 그것도 처음 들어보는 보리냉면을 하신다고 해서 기대 전혀 하지 않고 속는 셈 치고 먹었는데 어라~ 엄마 아빠 모시고 다시 와야겠어요. 진짜~~ 맛있어서 놀랐어요. 원가도 남지 않을텐데 고기를 이렇게나 많이 왜주시냐고 물었더니 광고비 대신 손님께 입소문 내는게 좋겠다 싶으셨다 해서 한번 더 놀랐네요. 믿고 먹을만해요.”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이 말하길 고기 원가도 안남을 것 같다면서 정말 푸짐하게 내어준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수제 보리냉면

 

 

 

 

 

gre****


“요즘 식당들 달고 짜고 자극적인 맛 투성인데 여긴 정말 기교없이 정직하게 재료 본연의 맛이나서 좋았습니다. 꽤 유명한 냉면집 많이 가봤던 사람으로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또 방문할거에요. 고추장삼겹살도 보리향 나는 냉면과 잘 어울려서 집에서도 이 조합 해보려고요.”


단애**


“강화 원조 보리냉면. 그리고 속노란 도깨비 찐빵. 맛있게 먹었습니다. 집앞에 맛집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끝으로 이 식당을 말하면서 보리냉면의 맛이 정말 좋아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수제 보리냉면

 

 

 

 

강화도 수제 보리냉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강화보리냉면 (구 엠와이디 카페)


전화번호: 032-937-5747


주소: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 655-46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강화 보리 물냉면 1인 15,000원

강화 보리 비빔냉면 15,000원

 

이렇게 뭔가 한번 맛보고 싶은 보리냉면집이기에 가격은 나가지만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수제 보리냉면

 

 

 

수제 보리냉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53

 

생생정보 살얼음 물회 등촌동 맛집 김건욱횟집 위치

2023년 5월 23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10회 [장사의 신] - 꿈이 담긴 한 그릇, 살얼음 물회 매장 정보“안녕하세요. 발산역 4번 출구 도보 3분. NC백화점 뒤에 위치하고 있는 김건욱횟집입니다. 항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분들은 또 먹게 된다는 수제 보리냉면의 맛이 너무 궁금한 집이네요.

 

더욱이 카페를 하다가 냉면을 하니 그 맛이 더욱 궁금해 꼭 맛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수제 보리냉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