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신선로소갈비 가격 맛집 포천 이맛갈비 위치

 

2023년 6월 22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32회 [고수의 부엌] - 신선함이 생명, 신선로소갈비 매장 위치


“자연과 어우러진 휴양지풍의 넓은 야외매장에서 최고의 갈비를 맛보세요. 육가공업체로 20년넘게 성장해온 (주)이맛에서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거짓없이 정직하게 맛으로 인정받아 성장하고 있는 이동 최고 맛집입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신선로소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인지 포천에 방문할 사람이라면 한번은 가보고 싶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을 방문해서 신선로소갈비 맛을 보고 싶을 것 같기에 아래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신선로소갈비

 

 

 

포천 신선로소갈비집 이맛갈비 방문 후기 정보


아***


“아내와 아들(11살)과 함께 간 포천 캠핑 이후에 서울로 이동하기전 들린 이맛갈비. 다들 알다시피 포천하면, 이동갈비! 그래서 그런지 이동갈비를 검색하면 식당들이 진짜 진짜 많이 나온다. 그 중에서 리뷰를 보고 잘 골라서 식당을 가야하는데, 이동갈비야 다들 비슷하겠지만 이맛갈비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진한 갈비탕과 도토리묵사발이다. (아내가 매우 좋아함)


식당 인테리어는 네온사인에 실내 나무 분위기...? 젊은 분위기를 따르고 있다. 처음에 2인분을 시켰다가 고기 3대를 올리고 나서 바로 1인분 추가. 갈비탕과 묵사발까지 시켜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다. 기본 반찬도 아주 실하게 나온다. 대만족! 가족 단위. 그리고 연인, 친구들과 함께 하기에 매우 좋을 만한 장소!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이 말하길 정말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이 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신선로소갈비

 

 

 

 

sung*****


“동남아 느낌 인테리어 이동갈비집, 실내, 실외공간에서 식사 할수 있음, 실외 공간에는 파리가 많음!”


y**


“갈비집인데 점심식사로 갈비탕을 먹었다. 갈비고기가 연하고 양도 많고 맛이 좋았다. 주차: 큰길가에 있어서 주차하기 좋음.”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실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맛이 참 좋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신선로소갈비

 

 

 

 

 

tov*****


“주차 편하고 조경도 잘 되어있습니다. 가게 뒤편에 작은 분수도 있어요. 이맛소생갈비가 맛있어요. 물냉은 좀 별로. 된장찌개는 돈 내고 시켜야 하는데 짜기만 합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 친절하신데 주문 실수를 네다섯번씩 하시니까 힘들었어요. 가족단위로 방문하시기 좋은것 같습니다.”


이**


“계곡 개울가에 위치한 이동갈비집으로 야외 회식좌석도 있고, 음식이 정갈하며 맛있고 서비스도 좋은집 입니다!”

 

역시나 좋았더 기억이 있다는 분들이 많은 식당으로 조경도 잘 된 집이라고 말하네요.

 

 

 

생생정보 신선로소갈비

 

 

 

 

김**


“이동갈비가 솔직히 달고 비싸고 그런갈비 아님? 딱 그런 갈비임. 이집은 깨끗하고 일하시는 분들 친절함. 애기 데리고 가기에 좋음. 4-5번 정도 방문했었음.”


얌체****


“포천 여행왔다가 돌아가는 길에 들렸어요. 개울이 흐르고 있고 포토존도 있네요. 갈비탕은 평일만 가능 우린 평일에 갔어요. 고기먹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주변배경이 좋았고, 갈비탕도 먹기 괜찮았어요.”

 

이렇게 가본 사람은 이번 방송에 신선로소갈비집으로 나온 곳이 포토존도 있고, 음식 맛도 좋아 자주 방문했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신선로소갈비

 

 

 

 

 

엄지*****


“백운계곡 왔다가 눈에 띄어 우연히 들렀는데 그 유명한 포천 이동갈비 맛집 발견. 고기양도 많고 질도 좋고 반찬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직원들이 너무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게 잘 먹었어요. 인테리어도 고깃집인데 참 멋져요. 담에 또 올게요~ 대박 나세요.”


단***


“친정식구와 방문했는데 모두들 맛있다며 좋아하셨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가 먹기도 넘 좋고, 정말 고기가 살살 녹아요. 주차장도 널널해서 초보운전였지만 주차하기 수월했어요. 다음번에 또 방문할게요.”

 

끝으로 고기가 살살 녹는다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으로 그 맛이 월등하다고 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신선로소갈비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신선로소갈비

 

 

 

포천 신선로소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이맛갈비


전화번호: 031-534-0700


주소: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도평리 342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이맛 양념왕갈비 40,000원

이맛 소생갈비 47,000원

 

이렇게 이 집은 가격은 나가는 것 같지만 그 맛이 월등해서 더욱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말하니 탐나는 식당으로 보이네요.

 

 

 

생생정보 신선로소갈비

 

 

 

 

포천 신선로소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99

 

생방송투데이 장막국수 장칼국수 맛의 승부사 맛집 강릉 사랑채막국수 위치

2023년 6월 20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320회 맛의 승부사 – 30년을 지켜온 엄마의 손맛! 강릉 별미 장막국수 매장 정보“안녕하세요. 사랑채막국수 주인장입니다. 여러 곳 여행하면서 가장 아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되는 신선로소갈비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가보고 싶을 것 같네요.

 

솔직히 이 맛은 저도 잘 아는 맛이지만 이렇게 먹는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신선로소갈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