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목포 팜유 세미나 염통꼬치 분식집 원조순대떡볶이 위치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500회 목포 팜유 세미나 – 염통꼬치 분식집 정보


“이 분식집은 목포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쑬꿀레 옆에 있는 히든 스팟으로 염통꼬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특히, 소울푸드 중 하나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목포 사람들이 애정하는 분식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한번 맛을 본 분들은 무조건 다시 간다는 염통꼬치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개인적으로 부인 덕에 몇 번 가봤는데 술 한잔 생각이 가득해지는 곳으로 생각되네요.

 

그래서인지 다시금 목포에 내려가면 방문하고 싶기에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방문해서 맛본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나혼자산다 목포 팜유 세미나 염통꼬치 분식집

 

 

 

 

목포 염통꼬치 분식집 원조순대떡볶이 방문 후기 정보


야임****


“염통꼬치 별미네요. 자주 접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닭똥집이랑 식감 비슷해서 익숙한듯 먹을수 있고요. 1인 10꼬치도 가능하단 생각이 듭니다.”


비비****


“먹다보니 사진을 안 찍었더라고요:) 아이랑 먹을 때는 염통 순한맛!! 굿굿굿!!! 떡볶이 순대 맛있지만 깻잎을 부르는 맛입니다.”

 

이렇게 한번 먹다보면 다시금 생각나는 집으로 맛이 참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팜유 세미나 염통꼬치 분식집

 

 

 

 

hy******


“학생때 자주 갔던 염통 맛집 분식집이다. 지금 30대고 중학생때 갔으니 엄청 오래된 곳! 조금 더 넓은 바로 건너편으로 이전했는데 확실히 지나 다니는데엔 편해졌다. 염통만 맛있는거 아니고 음식 전체적으로 다 맛있다. 심지어 오뎅찍먹 간장도 맛있음. 김밥도 일반 김밥인데 너무 맛있어버림. 물가 오른거에 비해 가성비 좋고 사장님들도 다 친절하시다. 떡볶이는 순대떡볶이인데 떡보다 순대가 더 많아서 떡순대볶이인 듯. 이거든 저거든 그냥 다 맛있다.”


a****


“밀떡이였으면 더 좋았겠다? 라는 아쉬움이 염통꼬지는 아는 맛이라서~ 같이 간 친구는 처음 먹어봤다고 맛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흔한 요리 같지만 많이 접해보지 않은 사람도 많은 염통꼬치로 맛이 참 좋다고 말하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팜유 세미나 염통꼬치 분식집

 

 

 

 

fran******


“시내 갈 일이 많이 없는데 딸랑구가 떡볶이 먹고 싶다고 갔어요. 예전에는 반대편에 매장도 작고 청결도 조금 그랬는데 반대편으로 옮기고 깨끗해지고 매장도 넓어졌네요. 여전히 사장님 내외분의 친절도는 떨어지지만 나쁘지 않아요.”


산****


“염통 파는 곳이 드문데 다양한 매운맛으로 먹을 수 있고, 순대떡볶이도 맛있습니다.”

 

그러면서 요즘은 염통 파는 곳이 드문데 다양한 소스로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좋다는 분들도 있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팜유 세미나 염통꼬치 분식집

 

 

 

 

제***


“떡볶이 꼬치 김밥 먹었는데 다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김밥이 예상외로 엄청 맛있는 곳입니다! 김밥 강추드립니다.”


먹***


“아 역시 염통 너무 맛있어요! 염통 먹으려고 여기까지~ 여기 시내에서 꽤 오랫동안 장사 하는 곳! 그리고 목포 사람들은 거의 다 아는 거 같아요.”

 

이렇게 염통꼬치가 너무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목포 사람들은 거의 다 아는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팜유 세미나 염통꼬치 분식집

 

 

 

 

비비****


“염통을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너무 빨리 먹느라 사진이 없지만, 목포 오신다면 꼭 들려 보세요,”


do*****


“시장떡볶이 스탈이 먹구 싶었어요. 목포에는 맛있는 떡볶이집 찾기도 어렵구 없더라고요. 가성비 먹을맛했어요~ 떡 쫄깃쫄깃. 다들 김밥보다 떡볶이에 염통이나 꼬지 많이 드셔서 김밥 여름철 괜찮을까 위장이 약해서 고민했는데요. 기대안한 김밥이 더 맛있었어요. 집김밥처럼 특별하진 않지만 굿.”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염통꼬치를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으로 그 맛이 좋아 더욱 찾는 사람들도 많다는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염통꼬치 분식집으로 소개된 곳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나혼자산다 목포 팜유 세미나 염통꼬치 분식집

 

 

 

목포 염통꼬치 분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원조순대떡볶이


전화번호: 061-243-9093


주소: 전라남도 목포시 대안동 17

 

 

가격 및 메뉴

 

염통꼬치 5개 3,000원

 

이렇게 이번에 염통꼬치 맛집으로 알려진 분식집을 보고 있으니 왜 100개를 시켜서 먹는지 알 것 같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팜유 세미나 염통꼬치 분식집

 

 

 

목포 염통꼬치 분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501

 

나혼자산다 팜유 목포 아침 백반집 구도심 백성식당 위치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500회 목포 팜유 세미나 – 아침 백반집 정보“이 식당은 목포 구도심에 위치한 백반집으로 15첩 한상을 내어주는 말도 안되는 가성비를 가진 식당이라고 한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염통꼬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최고의 염통꼬치 집이라고 말하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다음에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분식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