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씨엘비베이커리 위치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500회 목포 팜유 세미나 –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정보


“저희 씨엘비베이커리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씨엘비베이커리는 19년9월 본점을 시작으로 목포해상케이블카 북항점,고하도점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처음 시작은 목포 코롬방제과점을 운영과 동시에 코롬방의 약자로 씨엘비베이커리로 같이 운영하였습니다. 그래서 거리가 가까운 이유도 있습니다. 처음의 씨엘비베이커리는 테이크아웃만 하는 바게트 중심 전문 매장이였습니다. 그러던 중 19년 12월 씨엘비베이커리 본점 바로 옆 건물로 확장 오픈을 하여 카페도 오픈 하였습니다.(명륜동 2호점) 그렇게 현재 씨엘비베이커리가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현 목포 코롬방제과점과 거리가 가까운 점도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맛을 보신 분들은 다시금 찾게되는 맛집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 보이는 빵집으로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다시금 가보고 싶은 집으로 보이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씨엘비베이커리 방문 후기 정보


지*


“새우바게뜨는 원조와 원조인척 하는 베이커리 모두 전에 먹어본 결과 내 취향은 아니어서 이번에는 다른 빵들을 사먹어보았다. 올린 사진은 씨엘비 햄버거와 매운감자가 들어간 빵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 이외의 초코빵이랑 커피번 소금빵을 구매했고 맛은 대체로 평타. 나쁘지는 않다. 빵 가격이 다른 곳보다 저렴하고 맛도 나쁘지 않아 다른 종류 빵도 먹어보고 싶다.”


blu*****


“유명한 새우랑 크림치즈바게트 둘다 구입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칸칸 잘려있는데 끝부분까지 꽉 차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목포가면 또 사 먹을 예정!”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은 꽉 차서 정말 좋다고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하기에 바쁘다고 하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j***


“목포 대표 빵집이라 방문! 대표메뉴인 새우바게트의 바게트는 반미에 가까운 식감이고, 안에 소스는 강렬했다. 허니머스터드+새우+피클 맛이라 많은 양을 먹기에 좀 질리는 느낌이 있었다. 알새우칩에 허니머스터드 찍어 먹는 맛으로 느껴져 내입맛에는 좀 아쉬웠다. 호불호 있을듯한 맛. 첫째날은 새우바게트 구매하러 갔었고, 둘째날은 선물용 빵 구매하러 갔었는데 이른 아침보다 점심이후 빵이 더 많았다.


대표메뉴인 크림/새우 바게트는 카운터에서 수량을을 말하면 바로 계산 가능하고, 식빵은 오후 1시 이후 나옴! 구매 후 네이버에 영수증 인증하면 밀크와 딸기쉐이크 중 고를 수 있고, 밀크는 진한 바닐라 맛인데 맥도날드반 사이즈라 딱 먹기 좋았다! 테이크아웃과 포장 모두 가능하며, 내부 매장이 커서 한번쯤 들러서 먹어봐도 좋을 만한 곳~”

 

그러면서 목포 대표 빵집으로 새우바게트의 빵도 좋고, 음료도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이**


“커피맛부터 좋아요. 빵집에 손님이 이렇게 많은 경우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맛있어요. 목포 오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eun*****


“목포에서 유명한 두 빵집 중 하나. 코롬방 제과점과 누가 원조냐 하는 분쟁이 있다고 들었는데, 판매하는 주력 제품도 유사하다. 씨엘비에서는 바게트 종류로 먹었는데 크림바게트는 정말 맛있었고 새우바게트는 굉장히 특이한 맛으로 호불호가 있겠다. 빵 구매 후 내부에 까페에서 먹을 수 있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비싸지 않은 가격에 꽤 맛있어서 놀람. 휴게공간 화장실 모두 깔끔해서 잠시 쉬어갈 수 있었음. 쉐이크도 저렴하고 유명템인데 약간 아이스크림같은 단단한 질감이라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음. 다음에 크림치즈바게트 먹으러 다시 가고 싶음.”

 

이렇게 다시금 가보고 싶은 빵집이라면서 이 집의 새우 바게트를 말하는 분도 많은 곳이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고양*****


“빵이 진짜 가격도 착하고 넘 맛있어요!! 저는 사진엔없지만 새우바게트 크림치즈바게트도 샀는데 진짜 새우바게트 왜이렇게맛있죠? 운전하면서 차안에서 간식으로 먹고다녔는데 바게트 위에 올라간 새우 시즈닝?이 진짜 독특한데 너무맛있었어요. 남편은 크림치즈바게트를 더 좋아하더라고요. 크림치즈를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넣어서 그런지 평소에 일반적으로 사 먹는 빵이랑은 확실히 달랐어요.


목포 여행 가면 씨엘비 바게트는 왜 꼭 먹으라는 말이 많은지 알것같아요. 그리고 피자고로케와 딸기크림롤 다른빵하나는 이름이기억안나는데 다 맛있었어요. 요새 저런 딸기크림롤 어디서 2천원에 사먹겠냐며 바게트2개에 빵4개골랐는데도 2만원이 안넘어가더라고요. 빵순이인 저는 너무 행복했어요. 밀크쉐이크는 군산 이성당에서 넘 맛있게먹어서 생각나서 또 주문해봤더니 그냥 평범한 밀크쉐이크 맛이예요~ 딸기밀크쉐이크는 일반밀크쉐이크보다 훨씬 더 달아요. 너무 달아서 반정도 먹다 남겼어요. 주차장은 따로없으니까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가시는게 편할거예요.”

 

그러면서 빵의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해서 더욱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빵집이라고 하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나마****


“씨엘비 버거는 목포를 대표하는 빵집인 코롬방제과점을 실제로 15년간 운영한 빵집으로 크림치즈 바게트와 새우바게트로 유명한 맛집이다.”


si****


“크림치즈 바게트와 새우 바게트로 유명한 곳이죠. 코롬방제과점과 헷갈려 하시더라고요. 두 상점에 대한 여러 이야기들이 많더라고요. 다른건 모르겠고 제과점이 먼저인건 코롬방이 맞지만, 크림치즈바게트 새우바게트만큼은 여기 씨엘비가 원조입니다!”

 

끝으로 이 베이커리가 새우와 크림치즈 바게트가 원조가 맞다라고 말하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이 두 빵에 대해서는 원조격인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보여 이번 방송에 소개된 새우바게트 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나혼자산다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씨엘비베이커리


전화번호: 061-243-2161


주소: 전라남도 목포시 명륜동 13-4


영업시간: 매일 오전 8시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새우 바게트 6,000원

크림치즈 바게트 6,000원

 

이렇게 이번에 팜유가 소개한 바게트 맛집으로 알려진 목포의 한 빵집을 보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마음에 드네요.

 

 

 

나혼자산다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71

 

나혼자산다 목포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맛집 산정동 등대식육식당 위치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500회 목포 팜유 세미나 – 생고기 차돌박이 육회 식육식당 정보“이 식당은 한우 생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사라 단위로 팔고 있다고 한다. 특히, 차돌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새우바게트라는 목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빵을 파는 빵집을 보고 있으니 왜인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많이 가본 곳이라 다시금 가볼 생각을 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목포 최고의 새우바게트를 파는 빵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