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비드 우대갈비 맛집 용인 풍덕천동 릴리레스토 위치

 

2023년 7월 1일 토요일 EChannel널 79회 입 짧은 명수 세끼 특집 – 수비드 우대갈비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수비드 우대갈비 전문점 최고급 우대갈비를 저온으로 10시간 수비드조리’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우대갈비를 수비드로 즐길 수 있는 제대로 된 맛집이라는 평이 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수비드 우대갈비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맛을 보러 방문하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수비드 우대갈비집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비드 우대갈비

 

 

 

 

용인 수비드 우대갈비집 릴리레스토 방문 후기 정보


총명****


“첫 방문인데 엄지척척척. 단골집이 될 맛집 찾았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플레이트Aset 먹고 항정살, 물냉면까지 달렸네요. 밑반찬 가짓수도 많고요~ 반찬 하나하나 사장님이 신경쓰신 느낌이 팍팍~! 맛 없는게 없는 곳이네요. 거기다가 된장찌개 왜 이렇게 맛있죠?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수지에 지인 놀러 왔을 때 자신있게 방문해도 될 맛집, 서비스, 식당분위기. 모두 만족하는 곳이에요! 강추합니다.”


황****


“우대 갈비 괜찮습니다. 삼겹살은 좀 더 작게 부탁드립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단점은 주차가 좀 그렇네요. 번창하세요.”

 

이렇게 고기의 맛도 좋고, 밑반찬까지 다 좋았다는 분들이 많지만 주차의 아쉬움이 있다고 말을 하는 분도 은근 있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비드 우대갈비

 

 

 

전**


“완전 맛있어요! 고기도 직접구워주고 아래에 리뷰에 음악이 크다고 하는데 음악도 안크고 그냥 클레식한 분위기에 고기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ci*****


“수비드 고기가 먹고 싶었는데 딱 좋은 집을 발견했어요. 우대갈비는 단백하고 육즙이 풍부했고,항정살은 초벌로 튀겨서 나왔는데 아주 부드럽고 쫄깃쫄깃 했어요. 오겹살도 육즙이 팡팡 부들 부들 너무 맛있어요. 밑반찬도 직접 만들어서 나오는데 냉채랑 오이절임(?)도 고기랑 곁들여서 먹기 좋았어요. 계란말이도 체에 걸러서 했는지 곱고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식사로 먹은 오겹살 김치찌개는 깊은 맛이 좋고 감칠맛이 나네요. 추천와인도 묵찍하니 가성비 좋은 것이었어요. 설명해주시면서 구워주시는데 편하고 맛있고 즐겁게 식사했네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수비드 고기의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설명하면서 구워주는 것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비드 우대갈비

 

 

 

 

올리*****


“와 수지구청 일등 고기 맛집이에요. 직접 구워주시는데 우대갈비, 삼겹살 다 넘 부드럽고 맛있어요, 반찬을 다 사장님이 직접 하시는데 깔끔하고 너무 맛있네요. 특히 묵은지 짱. 양념도 여러가지여서 다양한 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드리*******


“예약없이 방문했다 운 좋게 자리잡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국에 있던 가족과의 나들이였는데 사장님 배려로 여러모로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예약하고 갈께요.”

 

이렇게 방문한 사람들은 사장님의 배려도 좋다고 말하고, 푸짐하니 맛도 좋은 고기를 먹었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비드 우대갈비

 

 

 

 

 

pin*******


“사장님은 정말 친절하시구 고기맛은 환상적이에요. 가격이 좀 있어도 또 오고 싶은곳 이네요.”


은수****


“내부 인테리어부터 너무너무 고급스러워서 좋았어요. 사장님이 메뉴 하나하나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서 구워주시는데 자부심이 느껴지고 음식에 얼마나 정성이 들어가는지가 보여서 엄청나게 신뢰가 되었고, 첫입으로는 어떤 소스를 찍어 먹어야 하는지까지 설명해주시는데 말 해주시는대로 먹어보니 와~ 소리가 절로 났습니다. 앞으로 재방문의사 200000퍼센트 존맛탱. 사장님 입호강 감사합니다.”

 

역시나 사장님이 해주는데로 먹으면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재방문을 한다는 분도 있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비드 우대갈비

 

 

 

 

 

이***


“드디어 릴리레스토 방문! 매장 분위기도 좋아서 특별한 날 가기 좋을 듯하더라고요~ 예약을 안해서 오픈 시간에 방문했고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며 고기설명과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기본 반찬세팅 깔끔하고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구성이었습니다! 와사비 올려 먹는 고기 맛은 설명이 필요 없고요~ 브리치즈와도 잘 어울렸어요~~마지막 볶음밥!! 배불러도 꼭 먹어줘야죠~”


lov*****


“진짜 소고기계의 신세계; 매장도 분위기 좋고 밑반찬부터 고기까지 빠지는거 없이 너무 완벽한 곳이에요! 소고기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데 여긴 그런거 하나도 없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사장님이 음식에 자부심 있는게 느껴지는데 정말 충분히 그럴만하네요! 재방문 의사 200000%.”

 

끝으로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소고기가 느끼해서 많이 못 먹지만 이 식당은 많이 먹을 수 있다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을 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용인에 수비드 우대갈비를 파는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비드 우대갈비

 

 

 

 

용인 수비드 우대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릴리레스토


연락처: 0507-1412-3354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15


영업시간: 정오 12시  새벽 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수비드 우대갈비 350g 1인분 28,000원

수비드 수육 38,000원

플레이트 A 78,000원

 

이처럼 이 집은 맛도 좋고, 가격도 그렇게 엄청 높지 않아 더욱 인기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비드 우대갈비

 

 

 

용인 수비드 우대갈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75

 

나혼자산다 목포 포장마차 낙지탕탕이 오징어찜 맛집 대반동 신비포차 위치

2023년 6월 30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501회 목포 팜유 세미나 – 낙지탕탕이 포장마차 정보“이 포장마차는 목포사람은 거의 다 아는 곳으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밤에 인기가 많다고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는 말을 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이 집의 수비드 우대갈비를 맛보길 기원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