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채소 듬뿍 흑돼지 소금구이 가겨 청춘시대 문래 그집 위치

 

2021년 5월 3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04회 청춘시대 채소 듬뿍 흑돼지 소금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제대로 된 고기를 맛보여주기 위해 스스로 말하길 ‘다년간 수많은 유명 고기집들에서 근로하면서 장점들만을 뽑아 왔습니다. 문래그집은 240시간 이상의 침지숙성 약 70시간의 드라이에이징의 기술로 더욱 부드럽고 감칠맛 높은 고기를 제공해드립니다. 오셔서 극강의 숙성육을 체험해 보세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자부심이 넘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청춘시대에서는 흑돼지 소금구이를 제대로 하는 곳이 나왔고, 이 식당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을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채소 듬뿍 흑돼지 소금구이 식당 문래 그집 방문 후기 정보


hui*****

 

“점심 고기 먹었는데 오픈주방, 고기도 직접 구워주고 고기는 뭐. 너무 맛났음. 기본으로 명이나물, 청어알젓, 김치찌개 나옴. 꽈리고추 같이 구어먹는게 기대이상! (쌈채소는 안나오는듯) 콤부차 오리지널 마셔봤는데, 건강한 홍초탄산음료였음.”

 

수*

 

“평소 삼겹살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240시간 숙성해서인지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묵은지와 미나리, 꽈리고추에 싸먹는것도 독특하니 재밌고 너무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도 있습니당:)”

 

이렇게 이번 흑돼지 소금구이 맛집으로 채소를 듬뿍 올린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방문한 분들이 말하길 같이 구워 먹는 꽈리고추의 맛이 좋다고들 말을 하네요.

 

 

 

 

 

 

이*

 

“집앞에 이런 집이 있다니 좋아요. 친구들이랑 한번 갔다가 괜찮아서 망플쿠폰 구매해서 또 가봤어요. 고기자체도 맛있고 같이 구워주는 씻은지랑 미나리도 좋고 곁들여먹는 것들도 다 너무 알차고 맛있어서 맘에 들어요. 원래 다른 고깃집에서는 쌈장 찍어먹으면 고기맛이 묻히고 넘 짜서 안먹는데 여기는 두부랑 같이 직접 만드는 쌈장이라서 안짜고 맛있어요. 사장님도 넘 친절하세요!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친구커플이 추천해준맛집 여기진짜 맛있다고하길래 다녀왔는데 진짜 맛있네요!! 무궁화꽃살 진짜 부드럽고 육즙 좔좔 ㅠㅠ 고기도 다구워주시고 구운묵은지에 삼겹살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용”

 

그래서일까? 이번 채소 듬뿍 흑돼지 소금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곳이 집앞에 있어 좋다는 분은 고기 자체도 좋고, 같이 먹는 미나리도 좋고, 그냥 다 좋았다고 하네요.

 

 

 

 

 

임**

 

“고기도 너무 맛있고,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너무 궁합 잘맞고 진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갈거에요. 콜키지 프리 되는것도 너무 좋네요!!!! 직원분들도 넘나 친절! 고민하지말고 ㄱㄱ링”

 

“우선 고기 숙성이 특이했어요. 진공 포장 된 고기를 물속에 넣어 숙성하여 고기의 신선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고기만 맛있는게 아니라 밑반찬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특히, 청어알젓에 싸먹는 재미가 솔솔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합리적이라 회식하기도 좋은 곳 같았어요. 간만에 문래동 나들이와서 맛집 인증하고 가요 헤헤”

 

역시나 고기의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말하길 숙성이 특이하면서 그 맛이 참 ㅁ좋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더욱 마음에 드는 집이라고 말하네요.

 

 

 

 

 

 

서*

 

“진짜 먹어본 고기집 중에 맛있는 고기집으로 손 꼽아요 심지어 계속 생각나는..!!숙성고기라서 진짜 육즙이 팡팡 터지고, 쫄깃쫄깃해요!! 그리고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조합이 정말 많이서 좋았어요. 미나리 백김치 상추 창란멸젓 명이나물 꽈리고추, 와사비 소금!!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조합이 많았고요. 김치찌개 고기도 들어가고 퀄리티 훌륭함. 아 고기는 이런 곳에서 먹어야하는구나 를 느꼈네요. 이제 무한리필집 이런 곳 못갈둣. 최고 였습니다!!!!”

 

비*

 

“고기만 맛난게 아니고 같이 나온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숙성된 고기라 그런지 쫄깃한 느낌? 육즙 팡팡 구워먹는 치즈도 시켜먹었는데 넘나 맛났다리 고기집에 볶음밥 빠질 수 없쥬 완벽한 한 끼 해결하고 왔습니당ㅎ”

 

이분은 이 흑돼지 소금구이집이 먹어본 고기 중에는 최고라고 말하면서 이 고기집이 진짜 맛집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더군다나 구워 먹는 치즈도 좋다고 하니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집 같네요.

 

 

 

 

 

임**

 

“그집 소금구이, 240삼겸살, 무궁화꽃살을 골고루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우선 고기 전부 다 부드럽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질기거나 퍽퍽한 느낌도 전혀 없고, 입 안에서 촤르르 감기는 육즙이 좋았어요~ 그리고 고기를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단 점이 좋았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직원 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혜*

 

“기본 안주가 진짜 다양해요. 사장님이 많이 신경쓴게 느껴지는 맛집입니다. 묵은지, 직접 만든 쌈장, 와사비, 빨간 양념이 새콤달콤매콤한 파채, 청어알, 미나리, 명이나물까지 완전 짱이에요! 구운 묵은지와 삼겹살 조합, 그리고 그집리조또...!!! 와 진짜 장난아니었어요. 맛이.... 이건... 모야... 사장님!!! 혼날 준비 하세요!!! 이렇게 맛있는 조합을 어떻게 발견하셨어요??!!! 손님들 기절하게 만드려고 작정하셨어요? 아주 혼쭐 내주러 한 번 더 방문드려야겠네요!”

 

끝으로 이 집의 소금구이를 말하는 분은 부드러운 고기와 고수함 가득한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퍽퍽한 느낌이 들지 안호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 집의 리조또 맛도 좋다고 은근히 말하는 분도 있으니 한번 참고해도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사람들은 극찬하는 이 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채소 듬뿍 흑돼지 소금구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문래 그집

 

전화번호: 0507-1441-0090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1가 9-37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소금구이 13,000원

240 숙성삼겹살 14,000원

무궁화꽃살 26,000원

 

 

위와 같이 이번 흑돼지 소금구이집은 유명한 고기집에서 정점만을 모아서 만든 식당이라 합니다. 특히, 숙성을 중시하는 곳이기에 그 고기 맛 역시 대단하다고 한다.

 

 

 

 

채소 듬뿍 흑돼지 소금구이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15

 

생생정보 6000원 돈 갈비탕 가격파괴 천안 맛집 정보

6,000원 돈 갈비탕 매장 및 방송정보 “천안에 숨겨진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갈비탕 맛집으로 불리는 곳이다. 매스컴에도 많이 소개가 된 집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더욱 믿음이 간다고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소금구이를 가장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제대로 된 고기집이 나온 것 같기에 왠지 모르게 한번은 맛봐야 할 것 같은 사명감을 갖고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