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고명환 메밀국수집 일산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위치

서민갑부 334회 연매출 10억 고명환 메밀국수 갑부 식당 정보


“개그맨 고명환씨가 사고직후 자신이 진자 하고 싶은 일을 하자며 시작한 일로 메밀국수 식당을 차리고, 시간이 지나 사람들에게 맛집이라고 인정받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서민갑부에 나온 고명환씨의 메밀국수집은 메밀국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고 하지만 처음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집이라는 말도 많은 곳으로 아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일산 메밀국수 갑부 식당 메밀꽃이피었습니다 방문 후기 정보


jo****


“메밀면 고객이 원하는 만큼 삶아 주시네요. 개인적으로 면발이 너무 쫀득하면 먹기불편 한데 조금 더 삶아 먹기 편했어요.”


I**


“쟁반메밀에 홍어 같이 생긴 회가 들어있어요. 쫄깃하니 양념도 맛있고 바로 보는곳에서 양념비벼주셔서 편리하고 좋았어요.”

역시나 이번 메밀국수 갑부의 집을 방문한 분들이 말하길 쫄깃하니 양념도 좋고, 손님이 원하는 만큼 삶아주는 메밀국수가 참 좋다고 하네요.

 

 

 

 

 

 

app******


“왜 유명하고 사람이 많을까요?ㅠㅜ 냉모밀은 일반 소바가 아닌 다시다맛 굵은 냉면 같고요, 돈가스 소스도 정말 짜고 자극적인 맛이예요. 크기도 왕은 아니고 일반 돈가스 정도. 처음이자 마지막 방문일 듯 합니다”


p**


“물막국수 육수가 마트에서 파는 냉면맛임. 돈까스 고기도 생고기는 아닌 느낌. 그런데 의외로 먹을만 해서 놀람. 어르신들은 좋아하심”

 

그러면서 고명환씨의 메밀국수집을 말하며 어르신들이 좋아한다면서 냉면 맛이라고 하네요. 또한, 좋지 않은 기억이 많다는 분들 역시 많네요.

 

 

 

 

 

 

따스***


“맛은 있는데요. 사장님~! 질문하나 드립니다. 돈까스가 메뉴에 왕돈까스라 적혀 있어서 주문했는데 손바닥 크기정도의 작은게 나와서 매장안 이미지 사진을 한참 보았습니다. 다른 왕돈까스와 크기 차이가 너무 심했어요. 원래 크기가 작으면 메뉴판 이미지와 메뉴이름를 바꾸시는게 어떤신가요?”


별**


“가끔씩 입맛 없을 때 찿아가는 메밀비빔면 입맛돋구는데 최고맛집^^ 메밀차 한잔으로 마무리— ㅎㅎ”

 

또한, 이번 메밀국수집은 맛이 참 좋다면서 은근히 돈까스의 크기가 작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네요. 그렇지만 입맛을 돋우는데는 최고의 메밀국수라고 말하며 메밀차도 좋다고 하네요.

 

 

 

 

밍*


“메밀막국수 육수가 맛있고 막국수 자체도 전체적으로 식감이 괜찮았던 곳입니다. 면발도 즐기지 않고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곳이었네요. 이번에는 비빔을 먹었지만 다음에는 물막국수로 맛봐야겠어요.”


잎*


“직원들의 말투가 너무 상투적인 말투라서 친절하게 느껴지지가 않아요~양념맛이나 육수는 평범한데 메밀면이 다른집하고 다르게 쪽든하네요~”

 

그렇지만 상투적인 말투로 대해서 친절하지 않다고 말하는 분도 있지만 비빔을 먹었던 분들이 은근히 좋았던 맛에 대해 극찬을 하네요.

 

 

 

 

 

 

ull******


“반찬도 깔끔하고, 방역수칙 철저히 지키고 있고 무엇 보다 맛이 있네요~ 만두는 벌써 해치웠어요~~^^”


sd***


“힘내세요. 문전성시 이루던 가게인데 주말에도 손님이 없어 안타까웠네요. 고사장님은 웃음으로 반겨주 셔서 감사합니다. 맛은 여전히 꾸준합니다”


완*


“맛나요!! 그런데 오늘 온면은 면이 뿔어서 바꿔 달라고 하고 싶었어요 . 그래도 만두도 훌륭 비빔도 맛나 서 걍 먹었어요!! 오늘 고명한 사장님 뵈었어요...”

끝으로 꾸준한 맛이라고 말하면서 좋아하는 분들이 많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손님이 줄었다고 말하며, 방역수칙도 잘 지키고 있어 좋다고 하네요.

 

 

 

일산 메밀국수 고명환 갑부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전화번호: 031-977-5569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 설문동 722-60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 월요일 휴무일

 

 

가격 및 메뉴

 

냉 메밀국수 8,000원

 

 

이렇게 고명환씨의 메밀국수집은 값도 저렴하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이 찾아서 지금의 서민갑부에 나올 수 있었다고 하네요.

 

 

 

 

일산 메밀국수 고명환 갑부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0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장시장 닭한마리 칼국수 43년 전통 식당 동대문 진옥화할매원조닭한

2012년 5월 28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5회 광장시장 서울 노포 밥상 닭한마리 한상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종로 5가와 6가 사이 동대문 종합시장 먹자골목에 위치한 본점은 1978년에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메밀국수를 만들어도 제대로 만들고, 너무 유명한 집과 비교하는 분들이 많지만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판단하므로 일산에 간다면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식당이네요. 그럼 이번 서민갑부에 나온 고명환씨의 메밀국수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