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매운갈비찜 랭킹 맛집 식신매운갈비찜 위치

2021년 10월 22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21회 빅데이터 랭킹 맛집 수도권 최고의 매운갈비찜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대한민국에 하나뿐인 원조 식신 매운 갈비찜입니다. 저희 식신에서 판매하는 모든 갈비찜, 치즈 등갈비, 갈비탕 등의 갈비를 매장에서 직접 골절 작업 및 손질부터 조리 전과정을 정성을 다하여 고객님께 제공합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마포에서 워낙 유명한 매운갈비찜 집으로 갈비를 이용한 여러 요리가 있기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수도권 최고의 매운갈비찜집 식신매운갈비찜 방문 후기 정보


박**


“돼지갈비찜. 이정도면 충분히 훌륭하다 싶다. 기가막힌 감칠맛이나 고기질이 느껴지진 않지만 국내산고기로 맛깔나게 잘 나온다. 매장내 음향시설 또한 술맛을 돋군다.”


jae*****


“키177에 몸무게 74키로 건강한 남성이고 식사마치니 윗배가 불록나오게 양 넉넉합니다. 어디가서 만원아래로 이정도 좋은 재료에 양넉넉한 육계장 절대 못먹습니다. 맛으로는 이만원짜리입니다. 적어도 본인은 유명한 육계장체인 여러곳 다녀봤지만 이곳보다 육계장 맛있는 집 못봤습니다. 근처 올때마다 꼭들러서 갈비탕과 육계장놓고 고민하는 소문안난 맛집입니다. 먼 심뽀가 꼬여서 택도없는 야부리를 적어놨길래 분기탱천하네요. 맛없으면 먹지를 말지, 건데기는 싹다 건져먹고 왠 별점테러. 사장님~ 오래장사해서 계속 맛있는거 먹게해주세요.”

이렇게 이번 수도권 최고의 매운갈비찜집으로 나온 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육개장 맛집이라고도 하면서 오래오래 영업을 했으면 좋겠다는 분이 은근 많은 집이네요.

 

 

 

 

 

 

guit*******


“음식도 음식이지만 가능하시면 좋아하는 음악한번 크게 틀어달라고 해보세요. 사운드 정말 끝짱납니다. 요근래 들어본 오디오소리중 최고였습니다.”


star*******


“자주 가는 단골집이라 다른 메뉴들은 많이 먹어봤고 로제 매운 갈비찜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비주얼부터 갑!!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어요ㅎㅎ”

역시나 이번 매운갈비찜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너무 맛이 좋다면서 그 외 메뉴들 역시 맛이 좋은 식당이라고 말을 합니다.

 

 

 

 

yeo*******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점심 메뉴로 육개장 칼국수를 먹었어요. 원래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물 마셔가며 겨우 겨우 먹었어요. 육대장 육개장에 익숙해서 그럴까요? 국물 맛이 깊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그러나 버섯, 고사리 등 건더기가 푸짐하고 양도 많아요. 건더기 맛있었어요.”


최**


“매운거 잘 못먹어서 1단계로 시켜서 먹었는데 안맵게 너무 맛있게 잘 막었어요. 양도 많아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끝으로 이 매운갈비찜집은 정말 맛이 좋고, 양도 많아서 더욱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수도권 최고의 매운갈비찜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수도권 최고의 매운갈비찜집 상세정보


상가명: 식신매운갈비찜


전화번호: 0507-1319-8587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58-22 광남벨라스2차아파트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매운갈비찜 13,000원

 

이렇게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으면서 맛은 좋기로 소문나서 사람들이 더욱 많이들 찾는 집이라고 하네요.

 

 

 

수도권 최고의 매운갈비찜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0.22 - [지역맛집] - 허영만의 백반기행 성남 해안마을 밥상 갯마을 정식집 분당 남해소반 위치

 

허영만의 백반기행 성남 해안마을 밥상 갯마을 정식집 분당 남해소반 위치

2021년 10월 22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5회 맛의 신세계 경기 성남 밥상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남해소반은 정갈한 먹거리로 정성을 다해 손님을 모시겠습니다.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매운 갈비찜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은 이름이라도 들어봤을 법한 식다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매운 것을 기피하는 성격이라 가볼 일은 없겠지만 부인이 워낙 매운 것을 좋아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수도권 최고의 매운갈비찜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