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국내산 돼지 김치구이 청춘시대 김천 윤가네촌돼지 위치

2021년 10월 26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18회 청춘시대 100% 국내산 돼지 김치구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김천에 알아주는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저희 매장은 항상 최선의 재료로 양질의 음식을 소비자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좋은 재료로 맛을 내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이번 청춘시대에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김치를 구워먹는 식당이 나왔고, 그 맛이 궁금할 분들이 워낙 많아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김천 국내산 돼지 김치구이집 윤가네촌돼지 방문 후기 정보


YK***


“서빙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서 일단 기분 good !!! 음식맛도 맛집답게 짱입니다. 식사후 가게앞에서 사장님이 맛이 어땠는지 물어보는 센스에 또 감동... 맛집 추천 강추 !!”


올 때***


“잊을만 하면 방문하고 있는 곳 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생각나요 위생상태도 좋고 정성들여 조리하시는게 보이니 더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이번 국내산 돼지 김치구이집을 방문한 분들이 말하길 너무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위생상태도 좋아 더욱 추천하는 집이라는 평이 있네요.

 

 

 

 

 

 

복***


“돼지김치 진짜 갑이에요... 매장도 깔끔하고 .. 소맥말 아먹기 좋은 맛 ^^ 엽떡마냥 중독되는 맛이에요 ㅋㅋ 자꾸만 생각나는~~”


숑*


“가성비가 좋아서 진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이에요 ㅋㅋ 코로나 방역수칙 잘 되어있어서 더 만족 ^^ 사장님이 좋으셔서 먹고나면 기분도 좋아져요~ 배도 부른데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는.. ㅋ 또 올게요 사장님 많이 파세요!!”

 

그래서인지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자주 방문한다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 하네요. 그래서인지 재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고도 하네요.

 

 

 

고**


“돼지고기 자체도 잡내 없고 부드럽게 정말 맛있었지만 반찬들도 고기랑 먹기에 너무 맛있더군요 김치도 진짜 제가 좋아하는 ? 김치 느낌이라 진짜 배 터지게 먹고 온거 같아요 ㅋㅋㅋ 


thd****


“가성비 좋아서 자꾸 찾게되는 곳이에요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엔 친구랑 방문할게요”

 

또한, 돼지고기의 잡내도 없고, 부드러운 고기가 매력적이라면서 김치가 정말 맛이 좋다면서 극찬하는 분들도 은근 많네요.

 

 

 

 

 

 

별*


“맛집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진짜 맛집이네요 김치가 우선 너무 맛있고 고기도 싱싱한 고기 쓰시는 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wan*****


“이집 고기 정말 너무 맛있네요! 숯불에 직접구우시는건지 연탄불에 구우시는건지 .. 정말 오래간만에 옛날의 맛을 느꼈습니다. 밑반찬도 정갈한게 정말 너무 오래간만에 옛날 어머님맛을 느꼈어요.”

 

또한, 이번 국내산 돼지 김치구이집의 고기가 정말 맛이 좋다는 분들도 많고, 옛 맛을 느꼇다는 분들까지 맛에 대한 이견이 별로 없는 집으로 보이네요.

 

 

 

 

지*


“원래 돼지고기 즐겨 먹는 편이 아닌데 여기 고기는 너무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다음에도 또 오고 싶을 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고 가요!!!”


I*


“돼지김치구이가 맛있다고해서 먹었는데 고기의 고소함과 김치의 칼칼함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고기가 잡내도 없고 너무 맛있었구요 사장님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끝으로 원래 돼지고기를 즐겨먹는다는 분이 말하길 맛있게 먹고 간다면서 잡내도 하나 없어 더욱 마음에 드는 집이라는 평이 있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 말하니 방문하고픈 분들을 위해 아래 국내산 돼지 김치구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김천 국내산 돼지 김치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윤가네촌돼지


전화번호: 054-436-3373


주소: 경상북도 김천시 대항면 복전리 190-9


이용시간: 매일 정오 12시 - 오후 9시까지 /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돼지김치구이 12,000원

 

위와 같이 돼지김치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워낙 저렴한 가격으로 제대로 된 맛과 푸짐함을 선보이기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니 궁금해지긴 합니다.

 

 

 

김천 국내산 돼지 김치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0.22 - [지역맛집] - 허영만의 백반기행 성남 해안마을 밥상 갯마을 정식집 분당 남해소반 위치

 

허영만의 백반기행 성남 해안마을 밥상 갯마을 정식집 분당 남해소반 위치

2021년 10월 22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5회 맛의 신세계 경기 성남 밥상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남해소반은 정갈한 먹거리로 정성을 다해 손님을 모시겠습니다.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국내산 돼지고기와 김치구이로 맛을 낸 집을 보니 돼지고기도 고기지만 김치의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원래 돼지고기와 김치의 조화는 신의 영역에 있는 맛이라고 생각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청춘시대에 나온 김천 국내산 돼지 김치구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